micha747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26
혈당을 덜 높이는 과일 중 딸기가 있습니다.요즘은 겨울철에 딸기가 더 맛있네요.식초 몇 방울 넣은 물에 딸기를 깨끗이 씻어 식후에 간식으로 먹습니다 .
#혈당관리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micha747
리뷰127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