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잔치국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1
잔치국수🍜
냉털래서 잔치국수 만들어 먹었습니다.
국수면은 오뚜기 옛날국수 사용했는데 쫄깃하니 맛있구요, 육수는 멸치와 다시마 말린 표고버섯 사용해서 만들었더니 시원한 감칠밋 가득 맛있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