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5533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블리5533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블리5533
리뷰2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0
잔치국수는 국물이 맑고 담백해서 한 젓가락 먹자마자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면은 부드럽고 국물에 잘 어울려 부담 없이 술술 넘어갔고, 고명 덕분에 맛도 심심하지 않았어요. 기름기가 적어 비교적 가벼운 한 끼로 괜찮았지만, 국물에 간이 있어 나트륨은 조금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국물은 적당히 먹으면 깔끔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