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s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dss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dss
리뷰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1
딸기는 혈당지수가 낮고 식이섬유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혈당관리에 좋은 식품이라합니다
겨울철 딸기는 비싸서 잘 사먹지못하는데 저녁 파장시간대에 시장에 갔더니 세일을 하길래 사왔습니다
논산 딸기로 맛도 좋네요
하루에 7~8알이 적당하다고하여 며칠은 먹을거같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