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맘9777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맘9777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맘9777
리뷰3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1
간만에 *슐리퀸즈 가서 느끼한것 배터지게 먹고
입가심용으로 잔치국수 하나 말아 맛나게 먹었네여.
좋아하는 유부 많이많이 넣고 볶음김치랑 김가루 토핑해서 먹었더니 아주 마무리가 깨운하고 깔끔했네여ㅎ
몇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또 먹고싶네여~~~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