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3
잔치국수는 잔치국수 대로 맛있는 것 같아요.
면이 살짝 퍼져서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국수면이 얇아서 금방 한그른 순삭이예요.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멸치와 다시마맛이 은은하게나고
깔끔해서 자극적이지않는것같아요.
김치와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