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이엠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이엠
리뷰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4
멸치육수 찐하게 우려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문제는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게 되는게 문제 ㅋㅋ
계란 지단이랑 호박나물도 같이 넣으면 더 맛있어요,
멸치 말고 뒤포리로 육수 내면 더 찐하고 맛있는데
주말점심 메뉴로 강추해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