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오트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6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오트밀을 먹었다. 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 바나나를 잘라 올렸다. 따뜻한 김이 올라오니 마음도 차분해졌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 덕분에 속이 편안했다. 바쁜 하루가 시작되기 전, 짧지만 든든한 여유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
#일반식 #아침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