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7
잔치국수는 국물때문에 더 생각나고 많이 사랑받죠~!!
따뜻한 국물과 부드러운 면발이 어우러진 잔치국수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입니다ㅎㅎㅎ
크게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고명으로 올라간 채소와 김이 맛을 한층 더 살려줍니다. 그래서 저는 고명이 듬뿍인게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