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09
멸치 육수 내어서 잔치국수 한그릇 먹었습니다. 소면이라서 더 후루룩 맛있게 좋더라구요. 육수도 진하게 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