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3
오랜만에 먹는 잔치국수 요즘은 계속 김치비빔국수만 해서 먹었는데~~~날이 다시 쌀쌀해져서 급땡겨 시장가서 한그릇 뚝딱~~!!^^
시장 잔치국수는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다 멸치육수가 찐하고 호박과 당근 그리고 파 ㅎㅎ 너무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