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엄니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엄니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엄니
리뷰12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09
오늘 축일 축하의미로 국수잔치가 있었다 멸치다시마로 푹 우려진 진한 국물맛에 적당히 잘 삶아진 국수면발이 기대이상이라 맛있게 먹었다
매년 먹어왔지만 맛있었던 기억은 없던지라 정말 기대없이 한끼 때우자는 마음이었는데 제대로된 맛에 기분좋게 먹고 돌아왔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