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82880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82880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82880
리뷰7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6
잔치국수 끓이려고 멸치 사다가 직접 멸치 육수를 냈어요. 요즘 코인 육수 시중에 많은 건 알지만 건강식으로 만들려구요 표고버섯도 삶아 넣고 대파 듬뿍이랑 어묵 넣고 끓였더니 육수가 깊이 우러나요 소면도 얼음에 헹구면 훨씬 탱글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