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2
주말에 남편이랑 잔치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수면을 삶아서 찬물에 헹구고 육수는 국 간장이랑 멸치 액젓 으로만 해도 충분히 맛있어요. 양팔이 쫑쫑 썰고 계란에 풀어서 김가루까지 잘라서 넣어 먹으면은 빠르지만 맛있는 식사가 됩니다. 김치랑 곁들여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