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1
오늘 먹은 잔치국수는 담백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깔끔한 육수에 부드러운 면발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술술 넘어가고, 고명으로 올라간 김과 채소가 풍미를 더해줍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정겨운 식사로 항상 만족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