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오늘은 점심으로 잔치국수를 해 먹었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일반 밀국수 보단 메밀면을 먹습니다.
채소 넣고 끓이니 따뜻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빅이닝
리뷰505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