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8
저녁 시간에 엄마가 어디서 받아온 파김치 꺼내줬는데 비주얼부터 이미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ㅋㅋ
한입 먹어보니까 알싸한 파 향이 확 올라오면서 양념이 진짜 깊게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마치 밥 도둑!? 저희 가족 모두 든든한 저냑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