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빵순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빵순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빵순이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8
맛있는 잔치국수를 먹었어요!
육수도 시판 냉면육수를 사용해서 뚝딱 만들기
좋은 자취요리예요◡̈
이제 추워지니 당분간은 안녕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예빵순이
리뷰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