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4.17
오늘 간식으로 편의점에서 구매한 락토핏 생 유산균을 마셨습니다. 저는 장 건강을 생각해서 아침에 유산균을 하나씩 꼭 마십니다. 오늘 마신 유산균은 사과 맛이라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유산균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계속 챙겨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종근당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4.8(리뷰 1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