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337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337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337
리뷰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6
오늘 점심은 구내식당으로 갔다.
면이 제공된다는 안내에 따라서 밥은 조금만
뜨고 일단 잔치국수를 먹었다.
배도 고팠고 그래서인지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었고 맛도 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