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오트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5.08
우유에 오트밀을 넣고 살짝 끓여 먹어보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다
간편한 한끼 식사로도 훌륭하다
나는 소금을 한꼬집 넣는다.고소한맛이
더 올라온다
아침공복에 따뜻하게 먹으니 속도 편해진다
오트밀 효능 찾아보니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에도 좋다한다
#일반식 #아침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