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ㅣ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캬캬ㅣ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캬캬ㅣ
리뷰4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계란을 이렇게 사두면 후라이,볶음밥 뭐든 든든하쥬 저는 운동해서 늘 삶아서 그냥 먹고는 하는데요 그것만큼 단백질 보충이 없쥬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캬캬ㅣ
리뷰41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