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560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560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5609
리뷰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1
잔치국수는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게 가장 맛있어요
진하게 멸치육수 내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호박은 조금 더 두껍게 볶는게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5335609
리뷰83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