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김밥천국에서 먹은건데 모두가 상상하는 그맛이요.맛있네요~집에서 육수 내서 해먹으려면 일이 많아지는데 역시 편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빈빈스
리뷰450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