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4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땅콩4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땅콩4
리뷰2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여주에 있는 동생네 김장하러 왔어요
김장에 넣을 육수물을 끓였는데 육수가 넘 맛있어서
육수국물에 국수삶아서 잔치국수를 해먹었네요
마침 이웃집에서 김장을 했다고 걷절이를 가져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