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470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470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4701
리뷰1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1
하루 세끼를 국수를 먹을 정도로 칼국수를 좋아해요 대전에는 칼국수 맛집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여기는 산내에 있는 국수집인데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5604701
리뷰15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