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크라운제과 못말리는 신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크라운제과 못말리는 신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원래 짱구 과자 좋아하는데 누룽지 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해봤는데 더 바삭하고 고소한것 같아요..
누룽지향 보다는 은은한 커피향이 나는것 같아요.
조금더 단단하고 바삭한게 누룽지맛 신짱이 전 더 맛있는것 같아요~~
마트갈때마다 구입중 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528kcal
크라운제과못말리는 신짱
4.8(리뷰 134개)
·식단기록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