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제로베이커리 깜빠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제로베이커리 깜빠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빵에 이거 먹을려고 이렇게 준비해봤어요. 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여기에 같이 먹는 재료에 따라서 더 맛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은 스프랑 같이 먹으려고 이렇게 준비해봤어요. 그리고 나중에는 쨈이랑 발라 먹으려구요.
#일반식 #야식

1인분(95g)
206kcal
제로베이커리깜빠뉴
4.8(리뷰 21개)
·식단기록6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