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8
오랜만에 잔치국수 먹었어요. 뜨끈하게 국물 생각이 날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잔치국수만의 얇은 면발이 김치랑 정말 잘 어울려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