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비빔국수 주문하면서 국물 먹고 싶어서 줌ㄴ한 잔치국수. 뜨끈한 멸치 국물이 맛있었다. 겨울에는 국물이 있는 국수도 좋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