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사랑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익산사랑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익산사랑
리뷰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저염 계란후라이라 맛은 밍밍하지만 나름아침은 간단하게 다이어스식입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한끼정도는~~
따뜻한 우유한잔 곁드려도 굿입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익산사랑
리뷰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