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대상웰라이프 콜라겐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대상웰라이프 콜라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1
저분자 피쉬콜라겐은갱년기 여성에게 여성호르몬을보충하기 좋다고한다
저분자라 흡수율도 높고 동물성 콜라겐보다 50퍼센트 정도 흡수율이 좋다고한다
가루로 되어있어 물에 타서 먹어도되고 그남 먹어도 되고 국이나 우유에 섞어먹으면 좋맛이 따로 느껴지지않는다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00ml)
75kcal
대상웰라이프콜라겐
4.7(리뷰 55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