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근진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근진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근진
리뷰11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8
선물받아서 꾸준히 챙겨 먹어보니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액상과 캡슐을 함께 섭취하는 방식이라 처음엔 생소했지만 생각보다 먹기 편했고, 피곤한 날 아침에 챙겨 먹으면 몸 관리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맛은 새콤한 오렌지 계열로 느껴졌지만 약간 진한 편이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이라 매일 먹기에는 부담스럽지만, 바쁜 날이나 컨디션 관리가 필요할 때 챙겨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0ml)
35kcal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4.9(리뷰 2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