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님의 잔치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수기지안맘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쫄깃쫄깃한 둥굴레 면 삶아서 어묵과 김가루 간장,고춧가루 양념장 넣어서 뜨끈뜨끈하게 먹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