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잔치국수 먹었어요 해장용으로 곱빼기로 먹을 때에도 있고 꼭 겨울만되면 더 찾아서 먹는 것 같아요 잔치국수는 육수가 별로여도 맛있고 또 찾게돼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띠로리롤
리뷰232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