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제가 먹는 <더단백 프로틴 단백질 드링크> 6종이에요💪

단백질을 매 끼니마다 자연식으로 먹으려고 하지만, 확연하게 단백질이 부족한 거 같을 때에는 단백질 쉐이크를 하나 먹어요 예전에는 단백질 파우더도 먹었었는데요. 아무래도 휴대하기가 어렵고, 급히 나갈 때 매번 소분할 수가 없어서... 완제품으로 구비해놓아요. 한번에 더단백 홈페이지나 관련 사이트에서 24개 48개로 구매하면 가성비도 좋아져요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더단백 프로틴 단백질 드링크>는 총 7종이 나왔는데요. 저는 6종을 구매해서 카라멜만 빼고 다 먹어본 셈이에요.  맛에 따라 조금씩 원재료와 영양성분이 다른 편이지만, 대체로 분리우유단백분말과 농축우유단백분말을 사용했고요. 1팩당 달걀 3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요. 단백질 20g!! 필수 아미노산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맛도 당류가 0.8g밖에 되지 않아요. 탄수화물은 7g 정도예요. 생각보다 적어서 좋았어요. 탄수화물이 신경쓰이는 분은 밀크티맛을 추천해요. 탄수화물이 4.5g밖에 안 되거든요. 대체로 7g은 넘지 않았어요. 아마 일반 편의점에서는 팔지 않는 맛이 밀크티, 바나나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밀크티는 엄청 물탄 밀크티 맛이에요. 진한 밀크티 생각하시면 아니되옵니다. 만약 그렇게 먹고 싶다면 밀크티 파우더를 추가로 더 넣으셔야 할 거예요(물론 집에 밀크티 파우더가 있으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초코 > 딸기 > 커피> 멜론 > 바나나 > 밀크티 순으로 맛이 진한 것 같아요. 한 박스로만 구매해야 한다면 초코, 딸기, 커피 정도만 구매할 것 같아요.  밀크티보다는 커피가 제 취향인데, 또 어떤 후기에는 밀크티가 가장 맛있다고 하시는 분이 있어요. 제일 좋은 건 7종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후 취향을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모두 매 끼니 단백질 잘 챙겨보아요~ 오늘도 식단, 운동, 수면 모두 파이팅입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제가 먹는 <더단백 프로틴 단백질 드링크> 6종이에요💪

베노프 단백질바 청키 초콜릿 맛 후기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하는 베노프 단백질바 청키 초콜릿 맛 후기입니당!! 다이어트 간식으로 가장 쉽게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단백질바인데요 ㅎㅎㅎ 저 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찾던 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구매처는 지그재그입니당 ㅋㅋㅋ 지그재그에 이런 단백질바도 팔더라고요!! 놀랍죠 ㅎㅎㅎ 청치 초콜릿맛이고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10g이 포함되어 있으며 칼로리는 185에요!!! 나름 양호한 수치에오 ㅎㅎㅎ 같은 제품 트러플 피넛버터맛도 먹어봤는데 그거도 너무 맛있었어용 저는 초코를 워낙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중에 초코바를 먹기는 양심상 자제하던 와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ㅎㅎ 달콤한 간식을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안에 든 재료가 많아서 밋밋한 단백질바보다 청키한 단백질바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단백질 15g이면 우유 450ml, 닭가슴살 60g에 준하는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만큼 디저트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할 수 없는 뷴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고급스럽고 진한 풍미가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너무 단거를 안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ㅎㅎ 특히 아몬드도 들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디저트 드시고 싶은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좋은 디저트 있음 댓글 부탁드립니다!!!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베노프 단백질바 청키 초콜릿 맛 후기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내돈내산 추천 리뷰❤️

요즘 워낙에 쏟아지고 있는 다양한 대기업, 중소기업들의 단백질 제품들을 보며 뭐를 사야 좋은지 고민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당과 지방함량을 성분표시 안에 작게 써두거나 숨기고 엄청 적은 단백질을 가졌음에도 프로틴바라고 팔리는 제품들이 널리고 널린 것 같아요 ㅠㅠ 여라 자료들을 비교해보며 선택한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입니다! 원래 말티톨이 들어간 제품이라 선택지에서 제외했었는데, 최근 영양정보 표시란을 보니 당알콜부분이 빠졌더라고요?! 아마 리뉴얼 과정을 거치지 않았나 싶습니다!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는 완전 촉촉하고 꾸덕한 브라우니 맛은 아니지만, 전자레인지에 10초씩 끊어서 3번정도 돌려주면 통통하게 부풀어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맛이 나요! 아메리카노랑 먹어봤을때가 제일 맛있었어요:)  입터짐 막을 때 유용하게 먹고있어요! 다만 주의할 점은 쿠팡 페이지에는 아직 리뉴얼 물량이 안 들어온것인지, 이미지 수정을 안 한 것인지 당알콜 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ㅠㅠ 잘 알아보시고 구매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GS25에서 2+1 에 앱, 쿠폰 할인까지 중복으로 적용받아서 올리브영이나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오프라인 구매의 최대장점은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할인혜택 모두 모아 개당 천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욤❤️)) 이상 내돈내산 하루단백바 리뷰였습니다!

아야아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야아야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내돈내산 추천 리뷰❤️

강황 우유 한 잔 🥛 🫚

따뜻한 우유에 강황 한 스푼으로 염증을 완화 하고 자기 전에 섭취하면 수면에도 도움이 되네요. 🫚🥛강황의 커큐민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뜨거운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커큐민의 흡수율이 높아져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강황 우유 한 잔 🥛 🫚

시원한 콩국수 ~

장에서 사온 진한 콩국물에  시원하게 콩국수 먹었어요  면도 쌀면이라 좋아요~ 여름 가기전에 더 먹어야죠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시원한 콩국수 ~

즉석 떡볶이로

어묵과 쫄면 납작 당면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즉석 떡볶이 포장해와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 있는 치즈까지 올려주니 고소하고 진한 맛이 좋아요.ㅎ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즉석 떡볶이로

서리태 콩국수랑 쫀득한 만두로

습도가 높아서 후덥지근한 날씨에 생각나는 걸쭉하고 진한 고소함의 서리태 콩국수에 직 접 담근 김치랑 더운 날 한 그릇으로 속을 든 든하게 채우고 속이 비추는 쫀득쫀득한 투명  만두가 넘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서리태 콩국수랑 쫀득한 만두로

두유한잔 ~

연휴 아침 두유한잔 만들었어요  검은콩과 견과류 넣어 고소하고 진한두유 우유와 꿀 넣어 단백질 보충 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두유한잔 ~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틴 딸기초코맛 추천

요즘 단백질 보충을 꾸준히 하려고 찾은 가성비템이 바로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맛’이에요. 단백질 함량이 높으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데, 딸기의 달콤함과 초코의 진한 풍미가 잘 어울려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어요. 딸기맛이랑 초코맛은 봤어도 딸기초코맛은 처음 봐서 귀해요! 다른 단백질 쉐이크는 종종 텁텁하거나 인공적인 맛이 강한데, 이건 디저트처럼 마시기 좋아서 아침 대용이나 운동 후 보충으로 딱이에요. 성분도 괜찮아요. 1회 제공량에 단백질이 20g으로 충분히 들어 있고, 제로 슈가라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이 없어요.  게다가 가격이 합리적이라, 매일 챙겨 마시기에도 부담이 덜해요. 시중 단백질 쉐이크 중에는 꽤 저렴한 편이라 대용량으로 사두면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다양한 플랫폼에서 판매하는데 세일도 자주 하고 쿠폰도 쓰면 정말 저렴해요 저처럼 단 거 좋아하지만 건강도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어요. 맛있게 마시면서 단백질 보충까지 되는 단백질 쉐이크, 꾸준히 먹다 보면 몸의 변화가 슬슬 느껴질 거라 생각해요!

라라빈솜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라빈솜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틴 딸기초코맛 추천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브라운] 단백질 20g 당류 1g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마셔본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브라운’을 소개합니당.  운동하시는 분들이나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을 챙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백질 함량이 높으면서도 당류가 낮은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잖아요.,, 그런데 이 플라이밀 브라운은 단백질이 무려 20g이나 들어있고, 당류는 단 1g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깔끔하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 맛은 부드러운 미숫가루..? 카라멜 톤이라, 일반 단백질 쉐이크에서 느껴지는 비린맛이나 텁텁함이 거의 없었어요. 진짜 제가 마셔본 단백질 쉐이크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물에 타도 맛있고, 우유에 타면 한층 더 진한 맛이 나서 간식처럼 즐기기 좋았습니다. 저는 물 취향.  저는 특히 운동 직전에 마시니까 포만감이 오래가고, 간단한 아침 대용으로도 괜찮더라고요. 단백질 쉐이크를 고를 때 영양 성분표를 꼭 확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은 단백질과 당류 비율에서 이미 합격입니다. 깔끔한 영양, 부담 없는 맛, 간편한 준비까지 삼박자가 딱 맞아서 계속 찾게 되는 제품이에요. 운동하시는 분들이나 건강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은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으갸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갸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브라운] 단백질 20g 당류 1g

산양유 단백질 하이뮨 추천해요~

저희집은 단백질 쉐이크로 산양유 단백질 하이뮨을 엄마가 꾸준히 드시고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노친네가 ㅋㅋ 알려진 브랜드가 아니면 믿질 못하셔서요~ ㅋ 산양유 단백질 좋다고 요즘 드시는 분들 많은데~~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보다 단백질의 함량이 풍부하고 칼슘의 흡수율을 증가시켜서 뼈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한다고 해요. 또한,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서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낮추고 신진대사를 활성화 하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산양유가 모유와 성분이 유사해서 단백질 합량이 높고 체내 흡수가 빠른데다 유당함량은 낮아서 유당불내증을 갖고 있는 사람도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니 우유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답니다.   다소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 소화가 잘되고 단백질함량이나 칼슘흡수 등 효능이 탁월하고 골다공증 예방이나 노화방지, 혈행건강에 좋다고 하니 어르신들이나 당뇨병이 있는 환자, 성장기 아이들이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뼈,근육,신경 건강을 위한 이상적 배합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칼슘과 마그네슘의 이상적 배합 2:1 비율로 체내흡수율 UP!! 좋다는 성분이 이렇게 많으니~~ ㅋㅋ 좋겠죠? 엄마가 나이 드신 뒤로는 뭔가 건강프로그램에서 무슨 제품이 핫하다고만 하면 ㅋㅋ 꼭 드시고 싶다셔서~ 웬간한건 다 사드리는 편인데 하이뮨은 이제 5년차 되어가는 거 같아요. 꽤 꾸준히 드시고 계시지요? 304g 이라 생각보다 통이 작아요~~ 용량은 더 작은 제품도 있는거 같으니 한번 드셔보시고 싶다면 작은거 사서 드셔보시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가루가 포슬포슬 날려요~~ 약간 아이보리빛~~고소한 맛이라 그냥 퍼먹을 수 있지만 아무래도 원래 먹으라는대로 물에 타마시면 더 흡수가 잘되겠죠? 찬물에도 엄청 잘 녹아요~~그래뉼 공법이라 그렇게 잘 녹았군요~~ 근데 정작 저희 엄마는 물에 안타드신다는...;;; 물에 안타먹어도 괜찮겠죠??? 매번 2통씩 사서 쟁여놓고 먹고 있는데 그 와중에 ㅋㅋ 엄마가 아깝다고 아껴서 드심;; ㅡㅡ;; 근데 원래 하이뮨 물에 타서 먹는거라 병도 함께 받았는데 울엄마는 물에 타면 너무 밍밍하니 맛이 없다고 그냥 수저로 퍼드시네요  저도 한두번 먹어봤는데  어릴 때 분유 퍼먹던 기분이 났지만 ㅋㅋ 분유같이 달달한 맛은 아니고 뭐지?? 약간 미숫가루와 분유와 콩가루의 중간맛 같은 느낌이랄까?? 식감(?)이라 하긴 뭣하지만 그건 분유보다 조금 더 입자가 고운 느낌??  하여간 저는 그냥 맹물에는 좀 맛이 밍밍하고 우유에 타먹으니 참 고소하고 맛있던데~ 우유 소화가 안되는 분들은 또 그렇게 드시는게 안좋으니까 유의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하여간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이 필수이기도 하고 엄마가 고기를 안드시는 분이라 몸에 좋으려니 하고 꾸준히 사드리고 있는데 다행히 잘 드시고 계시답니다. 최근에 남재현 산양유 단백질이 신문에 광고를 여러번 하니까 그것도 드셔보시고 싶다 해서 사드렸는데  엄마 말로는 하이뮨이 좀 더 좋은거 같다고 하시네요.  물론 가격도 더 비싸서 탈이긴 합니다만~~~ 하여간 산양유 단백질 나오는 브랜드도 천차만별로 많지만 그나마 일동후디스니까 믿고 먹습니다~~~ 저는 요즘 셀렉스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데 엄마한테 권했더니 엄마는 끝까지 하이뮨을 고집하신답니다.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산양유 단백질 하이뮨 추천해요~

케이크

커피랑 함께 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안에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밖에는 체리가 살포시 올라가 있어요 영양가득 오늘의 간식이랍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케이크

편의점 하림 오늘 단백 프로틴 바 제품 후기 입니다

오늘은 단백질 프로틴 바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운동도 하고 건강도 즐기면서 당 걱정도 없는 단백질 프로틴 바를 차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제품들이 그렇게 많고 여러 가지 제품들이 많이들 나와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하림 오늘 단백 프로틴 바는 여러 다른 프로틴바와 다르게 맛있고 또 건강도 함께 챙기실 수 있는 맛있는 제품이라고 소개시켜 드릴 수 있겠습니다 건강한 제품들도 많지만,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인 하린 오늘단백 프로틴 바는 일반적으로 이런 단백질 바는 제가 제품들 즉 제과 회사인 오리온 해태 크라운 롯데 같은 회사에서 만들어서 제품을 판매한게 일반적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할인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하림은 주로 닭 육가공이라든가 아니면 닭가슴살로 유명한 제품들을 만들어내는 회사인데요 그래서 더더욱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하림에서 나온 하림 오늘 단백프로틴 바는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는 멋진 프로틴바로 써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지요 저는 올해 하림에서 출시한 오늘 단백 프로틴 바를 정말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국내산 쌀가루 100%로 만든 글루텐프리라 입이 심심할때마다 먹으면 맛은 기본이고 속이 편안함고 부담 없이 먹기에도 아주 딱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그런데 최근 하림에서 밀가루를 제로로 글루텐프리로 단백질 16g 이 함유된 고함량 프로틴 바 두 종류를 선보였다고 해서 너무나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은 프로틴바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것저것 사 먹고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저에게 딱 맞는 단백질 바 프로틴바를 찾아서 아주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림 오늘 단백 프로틴 바는 두 종류의 맛이 있는데요. 하나는 밀크 초콜렛 맛이고 다른 하나는 밀크 초코 파스타치오 맛입니다 그동안 단백질 바 하면 어특히 프로틴 바 하면 초코바로서 조금 다소 텁텁하고 먹기가 좀 힘들고 딱딱한 식감이 느껴져서 손이 잘 안 갔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하림 오늘 단백 프로틴 바는 보통의 프로틴 바와 달리 식감도 부드럽고요? 겉에는 밀크 초콜렛이 가득 덮여 있어서 아주 달달한 이유까지 합니다 달콤해도 당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겁니다. 다른 프로티바와 비교했을 때 당류가 3g으로 현저히 낮고 대체당 사용으로 상당히 낮게 되어 있어서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어요. 게다가 프로텐프리라 먹기도 편하고 속이 불편하지 않아서 먹어도 속이 불편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혈당을 올리는 탄수화물의 양 순탄소 함량도 비교적 낮아서 저탄수 프로틴바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혈당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겁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하림 오늘 단배 프로틴 바에 영양 정보를 한번 보기 위해서 뒤를 한번 읽어보시면 한 봉당 48g으로 180cal 입니다. 단백질이 16g으로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고 식이섬유도 8000mg으로 듬뿍 들어 있더라고요. 반면 당류는 3g 탄수화물은 19g으로 아주 혈압상승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프로틴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림 오늘 담배 프로틴 바는 한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 있습니다. 한 번 개봉해 보고  초콜렛이 겉면에 풀코팅 되어 있어서 크기도 적당 합니다 너무나 달지 않을까 싶어서 막상 먹어보니 단맛이 강하지도 않고 적당히 달고 코팅도 아주 잘 돼 있었어요. 한입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은은한 카라멜 조화 그리고 피스타츄어의 맛도 한껏 단백질프로틴바의 풍미를 더해주더군요.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단백질 바의 고정관념을 깨뜨려준 하림 오늘 단백 프로틴 바는 식감도 단백질바는 뻑뻑하거나 딱딱한 식감 없이 부드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바였습니다. 먹어도 크런치함도 느껴지는 맛도 건강한 맛도 식감도 재미도 한 번씩 좋은 프로틴 바 오늘 담백 프로티바를 한번 걱정 없이 즐겨 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편의점 하림 오늘 단백 프로틴 바 제품 후기 입니다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딸기맛 추천합니다

프로티원 딸기맛 단백질 쉐이크로 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파우치형이라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물보다는 우유를 넣어서 먹으니 맛이 더 좋았습니다. 우유에 탄 프로티원 쉐이크 딸기맛은 부드럽고 진한 딸기우유 베이스에 딸기 다이스까지 씹혀서 딸기의 맛이 두배로 느껴졌어요. 프로티원 쉐이크 딸기맛엔 동결건조 된 과육이 들어가서 포만감과 식감 모두다 살린 프로티원 쉐이크이라 맛이 좋았습니다.  글루코사민, 식이섬유, 발효 효소도 들어가 품질이 높은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프로티원 딸기맛은 장점이자 단점은 단맛이 있었습니다. 딸기가  있으니 안 달수가 없겠죠.. 프리티원 딸기맛 파우치는 단맛과 씹히는맛도 있었습니다. 저는 샐러드랑 겻들어서 함께 마셨습니다.  샐러드랑 같이 먹어도 무난하게 어울리기도 했습니다.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딸기맛을 마셨다고 해도 완전히 포만감을 느끼질 못햇습니다.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로는 식사대용으로는 부족감이 있습니다. 같이 곁들어서 먹는다면 괜잖을꺼 같아요. 올리브영에서 세일 할때 한번 맛을 보는거도 좋을꺼 같아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쉐이크 스타일이 있을거 같아요.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은 쉐이크라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딸기맛 기회가 되신다면 맛 보시는거도 좋을꺼 같아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딸기맛 추천합니다

에그 케이크

창고형 매장에 갔더니  싸게 팔길래 사와봤어요 바삭하면서 버터맛이 나서 맛있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에그 케이크

플라이밀 브라운 추천

마트에서 구매한 플라이밀 브라운 후기입니다 괜찮습니다 목넘김도 좋네요 영양소도 잡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마트에서 구매한 플라이밀 브라운 추천 후기인데 제목어 걸맞습니다 영양소와 맛 둘 다 잡았습니다 보통 먹은 뒤 속이 별로인데 이건 괜찮네요 동양인 특성상 속이 부글부글 끓는 경우가 많죠 추천합니다 구매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괜찮다고 보입니다 이 정도면 구매할만 하네요 추천합니다. 꽤나 괜찮은 제품입니다 이 정도면 먹을만 하죠 맛은 상당히 단맛이 있는거 같습니다 단맛이 있어야 먹을만 하긴 하죠 아무튼 추천합니다 괜찮게 먹었습니다 이 정도면 팔만합니다 요즘 케이푸드 열풍인데 이런 것도 수출할만 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매운 맛도 개발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게 아이디어가 될 수도 있겠네요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니고 괜찮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이거 먹고 하루 버틸만 하네요. 괜찮습니다 다들 당만 섭취해서 건강 망치니 단백질이 필수죠 먹어야 합니다 단백질 필수에요 나이 들수록 더욱 챙겨야 합니다 아예 다른거 안 먹고 단백질만 먹어도 오히려 몸에 좋죠 당이 문제입니다 다들 이거때문에 건강 망치는거죠 이러니 단백질 쉐이크가 잘 팔리죠 다 이유가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괜찮게 먹으니 좋네요 자기 전에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마트에서 구매한 플라이밀 브라운 후기 이걸로 마칩니다

지니5475469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475469

플라이밀 브라운 추천

나의 다이어트 레시피 단호박 야채 요거트 샐러드

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단호박 야채 요거트 샐러드이다. 다이어트 한답시고 너무 가볍게 먹으면 포만감도 부족하고 든든함이 적어 중간중간 또 간식을 먹게 되면 소용이 없다.  한끼 식사를 든든히 잘 챙겨 먹는게 이득이라 생각한다. 요즘 한창 단호박이 맛있다. 밤호박을 사면 지나치게 무르지 않고 밤이나 고구마처럼 포슬포슬하고 당도도 높고 맛있다.  단호박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영양분은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와 웰빙 식품으로 인기가 많다. 칼로리는 100g당 70kcal로 매우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다. 단호박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동맥경화 예방, 심근경색위험 감소,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인슐린 분비를 촉진해 혈당수치를 낮추어 주어 당뇨 예방에도 좋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은 노화예방 치매예방, 불면증과 우울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펙틴이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위 점막을 보호하고 위궤양과 위장질환 예방에도 좋고 장운동을 활발히 하여 변비 예방에도 좋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단호박을 제철일때 매일 적당히 섭취하려고 노력한다.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단호박인데 다양한 야채와 함께 요거트로 샐러드로 만들어 아침 한끼 식사로 먹으니 좋다. 밤호박은 밥솥에 달걀이랑 함께 쪄서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양배추, 당근, 오이를 채썰고 방울 토마토는 4등분해서 잘라 볼에 담는다. 볼에 밤호박과 삶은 달걀을 함께 넣고 무가당수제 요거트와 올리브유 한스푼과 견과류 넣고 함께 버무리면 단호박 야채요거트 샐러드가 완성 된다.  단호박의 달콤하고 진한 맛과 무가당수제요거트의 상큼함이 야채들과 서로 섞이며 달콤하고 상쾌하고 영양 풍부한 든든한 한끼 가 된다. 만들기 쉽고 영양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으면서 포만감도 있어 간식 생각 안나게 해주는 단호박 야채요거트 샐러드로 오늘 아침도 건강과 다이어트 맛있게 즐겁게 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나의 다이어트 레시피 단호박 야채 요거트 샐러드

단백질쉐이크 추천. 달달슬림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단 게 너무 먹고 싶다!” 하는 순간이 꼭 찾아오죠. 그럴 때 매번 초콜릿이나 케이크를 먹으면, 하루 종일 쌓아둔 식단 관리가 무너질 수 있어요ㅠ 보테지앙 달달슬림쉐이크는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단백질과 영양소까지 챙겨주는 달콤한 맛이 장점인 대체식이에요. ✅단백질 함량 높아서 한 잔으로 포만감 유지, 간식·간단 식사 대용이 됩니다.  ✅당 함량 조절로  단맛은 충분하지만 혈당 부담 적어요. ✅물·우유·두유 등 다양하게 섞어서 상황에 맞게 칼로리 조절가능해요. ✅ 파우치 형태라 사무실·헬스장·여행지 어디서든 쉽게 섭취가능해요. 저는 얼음+두유에 갈아 프로틴 프라푸치노 스타일로 먹거나 그래놀라나 견과류를 살짝 얹어 든든한 아침식사로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인데도 단 거 포기 못 하는 분, 배고플 때 혈당 폭주 없이 달콤하게 채우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보테지앙 달달슬림쉐이크로 오늘은 달콤하고 가볍게 관리해보세요! 구매는 이마트배송에도 있고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로 구매 가능해요.

그만먹는다했잖아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만먹는다했잖아요

단백질쉐이크 추천. 달달슬림쉐이크

단백질 서리테 쉐이크 - 비단식당

오랜만에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저당&고단백로 즐길수 있는 맛있는 서리태 단백질쉐이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단백젤 쉐이크의 원료는 국내산 야채 10종 녹차 당근 여주 시금치 케일 미나리 셀러리 단호박 양배추 브로콜리 검은콩 검정깨 비타민 미네랄11종 혼합유산균 21종 제로슈가 안심스테비아가 들어있어 당류가 단 1g 밖에 들어있지 않아 당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비단식당 안심스테비아는 칼로리 당류 지방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체 감미료 입니다. 저당&고단백질로 즐기는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는 심플하게 맛있게 단백질 보충하고 싶을때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고 싶을때 아침식사를 하고 싶을때 저당 음료가 생각날때 간단하게 용기에 물이나 우유를 넣고 드셔주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50g씩 편리하게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에 용이하며, 한 끼식사로 대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개가 한 세트로 제공되므로 한 달 동안 꾸준한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단식당 한끼식사 서리태단백질쉐이크는 풍부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제공하면서도 적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원료로 만들어져 있어 신뢰할 수 있고, 맛 또한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입맛을 즐겁게 해줍니다. 비단식당의 서리태단백질쉐이크는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여 품질이 우수하고,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꾸준한 섭취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휴대성이 좋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맛 또한 풍부하여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단백질 서리테 쉐이크 - 비단식당

다이어트 레시피로 찰떡인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다이어트 레시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입니다!!! 저는 평소에 빵도 좋아하고 야채나 과일, 그 중에서도 아보카도랑 토마토를 아주 잘 먹는데요..ㅎㅎ 그런 저에게 취향저격인 식단입니다! 먼저 칼로리나 당 함류가 적은 호밀빵 토스트를 노릇하게 튀기듯이? 구워주고요! ( 이 과정에서 호밀빵 대신 칼로리 낮은 다른 빵류 같은 걸 이용해주셔도 좋습니다 ㅎㅎㅎ ) 이런 방식으로 빠르게 구워 바삭한 식감을 살려줍니다!! 그 다음에 아보카도를 펴서 골고루 잘 발라주고 그 위에 토마토와 리코타 치즈를 올려주면 완성이에요!! 기호에 따라서 버섯이나 할라피뇨 같은 야채를 더 해줘도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야채를 좋아하는 저에게 빠질 수 없는 치트키잉 루꼴라를  충분히 올리고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주면 말잇못 다이어트 레시피 그 자체에요ㅎㅎㅎ 이쁜 플레이트에 놔주면 더욱 좋겠죠!! 간단한 준비로 마치 브런치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메뉴에요! 우리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ㅎㅎ 이렇게 만들어먹으면 내가 나 자신을 대접하는 느낌도 들면서 기분 좋답니다 ㅎㅎ 간단한 레시피이니 다들 시간 내서 도전해보세요!ㅎㅎ 우리 모두 같이 맛있는 음식 먹고 원하는 다이어트 목표도 이뤄봐요!! 남은 여름도 화이팅입다아 ㅎㅎㅎ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시면 저도 도전해볼게요 또!!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다이어트 레시피로 찰떡인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꼬박꼬밥 스윗콘맛 추천

원래도 꼬박꼬밥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 고단저당이 또 나왔대서 사봤어요 양은 기존 것보다 좀 적지만 가격도 그만큼 저렴해졌어요  일단 저당인 데다 단백질이 1회당 20그람이라 좋아요 다른 쉐이크들은 10그람대인데 다이어트 기간에는 1그람이라도 더 섭취하고 싶잖아요 내 소중한 근육 지켜! 맛은 적당히 단짠단짠 쉐이크에 콘플레이크도 들어있어서 씹고싶은 욕구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데요 천천히 마시다보면 포만감도 생기니 한끼 대신 먹기도 좋아요 운동 후에 먹으면 더욱 좋겠지만 운동 안했을 때라도 다른 간식 먹는 것보다야 훨씬 낫잖아요 이거 먹고 심으뜸님 몸이 되고싶네요 꼬박꼬밥 다른 맛들도 먹어봤는데 초코맛도 좋았지만 스윗콘맛 추천해요 다른 회사 옥수수맛도 먹어봤는데 뭐랄까 너무 댤거나 이름에 맞지 않는 애매한 맛이거나 하던데 얘는 이름 그대로 스윗콘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찐 소중한 맛이에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 ! 쉐이커에 넣지 않고 그냥 텀블러에 넣고 대충 흔들어도 잘 녹아요 분홍색 통에 든것도 먹어봤는데 그건 쉐이커에 볼까지 넣고 드립다 흔들어도 마시다 보면 안녹은 뭉친 가루 나오고 쫌 녹기를 기다려볼까 하면 건더기가 눅눅해 지는데 얘는 그런 걱정 없음 그래서 쉐이커 들고다닐 필요 없이 밖에서도 생수병에 타먹어도 좋더라고요 물론 가루를 흘리지 않는 게 관건입니다 여러분 아무튼 단백질쉐이크 약 5개 브랜드 먹어봤지만 그중 최고이니 제말을 믿고 이걸로 사십쇼 여러분 

정고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고양

꼬박꼬밥 스윗콘맛 추천

당뇨 초기 증상 체크리스트|좋은 음식·안좋은 음식 총정리

지니어터 여러분! 혹시 갑자기 살이 빠졌다거나,  밥 먹고도 배고픈 경험 있으신가요? 그냥 컨디션 문제겠지~ 하고 넘기기 쉽지만 이게 당뇨 초기 증상일 수도 있다는 사실! 초기에 잡으면 관리가 훨씬 쉬우니까 오늘은 당뇨 초기 체크리스트부터 당뇨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까지 정리해볼게요! ⚠️ 당뇨 초기 증상 계속 목이 마르고 물 많이 마심 밥 먹어도 허기짐 피로·졸림 심함 소변 자주 보기 혹은 야노 상처 회복 더딤  이러한 현상이 당뇨 초기 증상이라고 하니 이런 증상이 보이시면 별 일 아니겠지~ 넘기지 말고 병원 가시길 추천드려요! ⚠️ 당뇨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 쉽게 피로함 □ 비만 체형 □ 체중 급감 □ 빈뇨  □ 자주 목마름  □ 정력 저하 □ 가족 중 당뇨 이력이 있다 위 증상 중에 3개 이상이 해당되면 혈당 검사가 필수입니다 당뇨는 초기에 잘 잡는 게 중요해서 꼭꼭꼭 ! 병원 추천 드려요! ⚠️ 당뇨에 좋은 음식 ✔️ 통곡물: 귀리, 보리, 현미  ✔️ 녹색 채소: 시금치, 브로콜리 ✔️ 오메가3 풍부한 생선: 연어, 고등어 ✔️ 두부, 콩류  ⚠️ 당뇨에 안좋은 음식 ✔️단 음료, 과자, 케이크 ✔️ 흰쌀, 밀가루 위주 식사 ✔️ 튀김, 포화지방 많은 육류 ⚠️ 당뇨 예방법 ✔️ 하루 30중 이상 걷기 ✔️ 채소 먼저 먹기 (혈당 스파이크 방지까지!) ✔️ 단 음료 줄이기 ✔️ 주기적으로 체중·BMI 확인 ✔️ 스트레스 관리  당뇨 관리는 결국 생활 습관 싸움이라고 하더라고요! 위 증상들 중 해당되는 게 있다면 미루지말고 병원 가서 체크하시길 당부드려요.

다이어터라구욧~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터라구욧~

당뇨 초기 증상 체크리스트|좋은 음식·안좋은 음식 총정리

소이조이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단백질바, 건강 간식으로 딱!

최근 건강과 식단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그중 소이조이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단백질바를 추천해요.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한 번에 보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소이조이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단백질바는 일본산 제품으로, 글루텐 프리라서 밀가루를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맛은 애플, 블루베리, 아몬드 초콜릿 등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한 개당 중량은 105g이며,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간단한 아침 대용이나 운동 후 보충식으로 좋습니다. 구매는 네이버 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네이버 스토어 기준 12개입 4팩(총 48개) 구성의 가격은 약 69,900원이며, 행사와 쿠폰을 적용하면 63,900원까지 내려갑니다.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되어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섭취해 본 결과, 달지 않으면서도 재료의 풍미가 살아 있어 건강한 맛이 느껴집니다. 특히 아몬드 초콜릿 맛은 고소함과 진한 카카오 향이 어우러져 포만감이 오래 지속됐습니다. 블루베리 맛은 상큼함이 있어 간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았고, 애플 맛은 은은한 과일 향이 부담 없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헬스장 운동 후 단백질 보충용으로 소이조이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단백질바를 자주 먹는데, 소화도 편하고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에도 챙기기 좋습니다. 바 형태라서 가방이나 차 안에 넣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꺼내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건강과 맛, 편리함까지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소이조이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단백질바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간식입니다.

이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야기

소이조이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단백질바, 건강 간식으로 딱!

콧바람 쐐는 시간!

한번씩 콧구멍에 바람을 넣어줘야 두통도 생기지 않고 기분도 전환되고 그러더라구요 잠깐이라도 바깥공기를 쐐는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특히나 저희 사무실은 창문이 없어서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욱이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다이어트 간식 추천- 풀무원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풀무원 그릭요거트 무가당플레인을 추천드려요. 다이어트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게 간식이잖아요... 배는 살짝 고픈데 아무거나 먹자니 죄책감 들고, 또 참고 넘기면 폭식하게 되고요. 저는 요즘 그 고민을 풀무원 그릭요거트 무가당플레인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달달한 맛은 덜하긴 하지만, 진한 우유 본연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질감 덕분에 질리지 않고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무가당이라 처음엔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오히려 그래서 더 다양한 재료랑 조합하기 좋아요. 저는 그때 그때 토핑을 조금씩 얹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나 블루베리, 그래놀라 , 혹은 아몬드 슬라이스 조금! 이렇게 먹으면 자연스러운 단맛에 씹는 재미까지 더해져서 든든한 한 끼처럼 느껴져요. 무엇보다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이 오래가는 게 최고 장점이에요. 출근 전에 하나 먹고 나가면 점심 전까지 배고픔 없이 버틸 수 있고, 오후에 입 심심할 때도 먹으면 괜히 과자나 빵에 손 안 가서 좋아요. 가공된 단맛 없이도 충분히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느낌이라 다이어터에게 딱이에요. 처음엔 그릭요거트가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는데, 지금은 냉장고에 떨어지지 않게 항상 쟁여두고 있어요. 입맛 없을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피부나 장 건강에도 도움되는 느낌이라 꾸준히 챙기게 됩니다. 다이어트 중 간식 고민이 있다면, 풀무원 그릭요거트 무가당플레인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하잉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잉요

다이어트 간식 추천- 풀무원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다이어트 간식 린트 엑설런트 90%

요즘 입 심심할 때마다 찾는 다이어트 간식이 있어요. 초콜릿을 정말 좋아하는데 일반 초콜릿은 당이 너무 많잖아요. 그래서 제가 자주 먹는 다이어트 간식은 린트 엑설런트 수프림다크 코코아 90%예요. 처음엔 너무 쌉싸름해서 당황했는데, 먹다 보니 진한 맛에 빠져들었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이유는 당이 적고, 코코아 함량이 높아서 포만감도 있고 식욕 억제에도 도움돼요. 게다가 항산화 효과도 있고, 일반 초콜릿보다 덜 달긴 하지만 그래서 먹다보멐 단맛 욕구가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마트나 온라인몰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저처럼 단 거 포기 못하는 분들에겐 이만한 다이어트 간식이 없는 것 같아요. 단 거 당길 때 먹으먼 기분도 좋아지고, 식단도 덜 흔들리는 기분이에요. 가볍게 초콜릿이 당길 때나 PMS로 힘들 때, 린트 다크 초콜릿은 믿고 먹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해요!

라라빈솜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라빈솜

다이어트 간식 린트 엑설런트 90%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 바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하는 베노프 단백질바 트러플 피넛 버터 초콜릿 맛입니당!! 다이어트 간식으로 가장 쉽게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단백질바인데요 ㅎㅎㅎ 저 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찾던 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베노프 트러플피넛버터초콜릿맛 단백질바이고,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10g이 포함되어 있으며 칼로리는 185에요!!! 나름 양호한 수치이죠 ㅎㅎㅎ 저는 초코를 워낙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중에 초코바를 먹기는 양심상 자제하던 와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ㅎㅎ 그래서 초코바 대신 선택한 겁니당!! 달콤한 간식을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안에 든 재료가 많아서 밋밋한 단백질바보다 청키한 단백질바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단백질 15g이면 우유 450ml, 닭가슴살 60g에 준하는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만큼 디저트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할 수 없는 뷴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특히 이건 트러플과 피넛버터가 든 거라 더 담백하면서 맛있습니다!! 한 입 먹으면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좋아요 ㅎㅎ 고급스럽고 진한 풍미가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너무 단거를 안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ㅎㅎ 특히 아몬드도 들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디저트 드시고 싶은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좋은 디저트 있음 댓글 부탁드립니다!!!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 바

[다이어트 간식]올리브영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 칩 스위트콘 후기

다이어트 할 때도 맛있는 간식이 필요하죠! 아들이 롯데리아 햄버거 배달을 시켜는데  단백질 칩을 함께 주문해서 한 두개를 먹어  봤는데 자꾸 손이 가서 찾아봤는데 올리브영 에서도 판매를 해서 구입했습니다. 올리브영 다이어트 과자   체중조절용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칩 스위트콘&나쵸치즈   ✅️ㆍ구매처:올리브영      ㆍ판매가격:개당 2500원     ㆍ판매처:공식몰,쿠팡,롯데리아,올리브영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칩 스위트콘 영양졍보 ㆍ총내용량50g ㅡ240kal 나트륨: 390mg 20% 당류:2g 2% 지방:10g 19%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4g 27% 콜레스테롤 :5mg미만 2% 단백질:7g 13% 비타민,칼슘,철분,아연,엽산 ✅️단백질칩 스위트콘맛은 봉투를 열자마자  달달한 옥수수 향이 은은하게 퍼져오네요..! 콘칩류의 향이라기보다는 콘소메  팝콘의 향이네요. 얇은 뻥튀기 느낌의 동그라미와 세모 모양의  단백질칩으로 아주 쉽게 부서지네요. 바삭+부드러움+살짝 짭조름 달콤 스위트콘으로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맛 과자 자체의 식감은 팝칩과 비슷합니다. 가벼우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이네요. 콘스프 맛,군옥수수맛이네요! 좀 덜 짭짭하고 단맛이 덜해서 좋네요. ✅️추천 이유 다이어트 코치는 다이어터 맞춤 영양 설계된 종근당건강의 체중조절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입니다. ▶️ 체중조절용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비타민8종25%이상과 단백질과 칼,철.아연 미네랄 3종10%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구운 스낵으로 바삭하고 고소하네요. 두부로 감싸 칼로리는 down ⬇️담백함은 up⬆️ ⏭️ 고단백 저당 다이어트 스낵입니다. 맛과 영양을 챙긴 비타민 미네랄11종 고단백7g,저당2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및 체지방 감량,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당류 과다 섭취 시 비만,고혈압,충치,당뇨 등 만성질환 발생 위험이 증가합니다. ⏯️ 쌀가루와 콩(대두)을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맛있는데 건강까지 챙긴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단백질 스낵입니다. ✅️ 체중조절 중 군것질이 당길 때     고단백 다이어트 간식이 필요할 때      부담 없는 가벼운 안주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다이어트 간식이 필요할 때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냈기 때문에 기름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담백한 단백질칩으로  다이어트 할 때도 입 심심을 해결해 주는  간식이 필요할 때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간식]올리브영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 칩 스위트콘 후기

아침은 집에서 두부치즈샐러드

8시쯤에는 들어와서 라떼 발 닦아주고 아침 먹이고 나도 빨리 아침 준비해서 먹었어요. 9시 초반에 나가려면 여유롭지가 않았네요. 오늘은 두부 치즈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차지키소스) 2개입니다 어제 큰외삼촌이 독일에서 일 마치고 들어오셨거든요. 독일 치약과 립밤를 부탁드려서 그것만 갖고 오시기도 무거웠을 텐데 선물이라고 체다치즈랑 베이비벨 치즈도 몇 개 주셨답니다. 20g짜리 베이비벨 치즈 하나 넣으려고 준비했어요 저렇게 싸고 있는 레드왁스를 벗겨내면 안에 뽀샤시한 동그라미 치즈가 나온답니다 쫑쫑쫑 썰어서 데친 두부랑 같이 배치했어요. 두부엔 간이 하나도 안됐으니 후추까지 뿌려 놓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겠죠?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한개 잘게 썰어 섞고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햄프씨드 더하고 한 쪽에 브로콜리 올리고 그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놔두고 맞은편에 두부랑 치즈 배치하고 후추까지 뿌리고 애사비드레싱도 살짝 더했어요. 이렇게만 해도 깔끔하지만, 난 여기다 시리얼을 뿌린답니다.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견과류까지 그냥 같이 뿌렸네요. 야채 과일 위주로 먼저 반 이상 먹고 두부랑 치즈 하나씩 찝어서 과일 야채랑 같이 먹었답니다. 맛있었어요~ 진한 치즈과 부드러운 고소함의 두부와의 조화가 괜찮았답니다. 두부를 데칠 순 없어서(그냥 시간이 없어서) 그냥 뜨거운 물에 담가 놨다 바로 채 걸려서 치즈랑 모양 잡은 건데 그 정도 갖고는 치즈가 녹진 않았네요. 시간만 있었다면 전자레인지 살짝 데우면... 아, 그것도 두부랑 치즈랑 따로 데워야 했겠군요. 더 맛있게 먹을라면 손이 많이 가죠. 물론 이 정도로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샐러드 먹고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와 자두 올려둔 것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로써 차지키소스도  다 먹었어요😂  양배추 사놓고 양배추라페도 못하고 있으니 차지키소스는 또 언제 할 수 있을지? 오이도 안 사놨거든요. 미주라토스트 먹을 때 마다 이건 차지키소스가 딱인데 할 텐데...  욕심을 버리면 편하게 살겠죠?ㅋㅋ 얼른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까지 챙겨 먹고 화장만 살짝 고치고 엄마 면회하러 나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집에서 두부치즈샐러드

브리치즈파스타 만들어 먹었어요.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브리치즈파스타 소개해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 덕분에 더욱 맛있게 즐겼어요. 고단백이면서 풍부한 칼슘과 지방으로 포만감이 느껴지네요. 균형있는 한끼 식사로 추천합니다.😊 ✅재료는 파스타면, 바질, 토마토, 바질페스토, 방울토마토, 브리치즈가 필요해요. ✅ 파스타면은 끓는물에 소금넣고 8분 삶았어요. ✅ 면 삶는 동안 그릇에 바질, 토마토, 브리치즈 재료들을 담아주세요. (한 입크기로 자르거나 찢어주세요.) ✅ 면이 뜨거울때 재료가 들어있는 그릇에 넣어 비벼주세요. 면의 열기로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요. ✅ 기호에 맞게 바질페스토, 소금, 후추 첨가해주세요.

그만먹는다했잖아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만먹는다했잖아요

브리치즈파스타 만들어 먹었어요.

당뇨환자라면 조심! 생각보다 당 많은 음식 TOP 5🍬

당뇨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건 혈당 조절이죠.  많은 분들이 설탕, 초콜릿, 케이크처럼 단맛이 강한 음식은 피하지만,  실제로는 단맛이 크지 않아도 당분이 많은 음식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이런 ‘숨은 당류’ 식품들은 혈당을 예상보다 더 빠르게 올릴 수 있고,  자주 섭취할 경우 당 조절에 큰 방해가 됩니다. 출처 Freepik 1️⃣ 마시는 요거트 건강식처럼 보이지만, 시판 요거트에는 당이 가득 들어 있어요. 특히 딸기맛, 복숭아맛 같은 과일 요거트는 당 함량이 많게는 20g 이상인 경우도 있어요. 🥄 당뇨 환자라면 플레인 요거트에 직접 과일을 소량 넣는 방식이 훨씬 안전합니다. 2️⃣ 시리얼과 그래놀라 아침 식사 대용으로 자주 먹는 시리얼, 그래놀라도 당뇨 환자에겐 함정이에요. 설탕과 시럽으로 코팅된 곡물이 많아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고당 식품입니다. 🥣 무가당 오트밀이나 삶은 달걀, 견과류 등으로 아침을 바꾸는 것이 좋아요. 3️⃣ 저지방 혹은 무지방 제품 ‘저지방’이나 ‘무지방’이라고 적혀 있어 건강해 보이지만,  그만큼 맛을 보완하기 위해 당을 더 넣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저지방 우유, 드레싱, 무지방 스낵류는 포장 뒷면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 당류 표기와 탄수화물 함량을 꼼꼼히 체크하세요. 4️⃣ 과일주스와 해독주스 과일은 섬유질과 함께 먹을 때 혈당에 미치는 영향이 적지만,  주스 형태로 마시면 당만 빠르게 흡수돼요. 한 잔에 들어가는 과일 양도 많기 때문에 생각보다 혈당 상승 폭이 큽니다. 🍎 과일은 씹어서 하루 1~2회 소량 섭취가 기본이에요. 5️⃣ 고추장, 케첩, 드레싱류 밥상 위 조미료들도 방심할 수 없어요.  고추장 한 숟갈, 케첩 조금에도 설탕이 다량 포함돼 있어요. 특히 외식 시 사용하는 소스류에는  당류와 나트륨이 함께 들어 있는 경우가 많아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 소스는 가능한 한 줄이고, 간은 허브나 식초로 대체해보세요. 🍬🍬🍬 눈에 보이는 단 것만 피한다고 해서 혈당이 잘 조절되는 건 아니에요.  겉으로는 건강해 보여도, 성분표를 보면 당이 숨어 있는 식품들이 꽤 많답니다. 식품을 고를 때 ‘단맛’만이 아니라 총당류 함량과 탄수화물 수치를 함께 보는 습관이 필요해요. 조금만 신경 써도 혈당을 더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해 주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뇨환자라면 조심! 생각보다 당 많은 음식 TOP 5🍬

스위치온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추천|초코, 곡물, 흑임자 솔직 후기

스위치온 시작하고 싶으신데 단백질 쉐이크 뭐 먹을지 고민이라면? 친구가 스위치온 하면서 먹은 프리티원 후기 전해드려요! 최근에 제 친구가 저 따라서 박용우 스위치온 프로그램했는데 그때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가 바로 프로티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참고) 저도 스위치온 쉐이크 고를 때 고민 많았었는데 얌얌 단백질 쉐이크 골랐어요 ㅎ 제 추천글이 보고 싶으면 아래 눌러보세요 ~ 👉 스위치온 단백질 쉐이크 추천 ✅스위치온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추천 친구가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한 이유는 딱 4가지로 정리할 수 있는데요! ✔️ 맛이 다양해서 질리지 않음 ✔️ 단백질 함량 높고 당류 낮음 ✔️ 찬물·두유에도 잘 녹아서 편리 ✔️ 스위치온 기간 중 4.9kg 감량 성공 총 3가지 맛을 번갈아가며 마셔서 매일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했다고 해요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상세 정보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초코맛 칼로리: 112kcal 단백질: 20g 당류: 1g (에리스리톨 3.3g) 초코 크럼블이 씹히는 식감과 진한 맛 덕분에 두유에 타면 진짜 찐 초코 우유 느낌이 나요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곡물맛 칼로리: 117kcal 단백질: 18g 당류: 1g (에리스리톨 3.9g) 미숫가루 좋아하는 분께 강추! 편안하고 부담 없는 맛이라서 연령층 상관없이 추천해요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흑임자맛 칼로리: 116kcal 단백질: 18g 당류: 1g (에리스리톨 4.9g) 통현미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식감이 좋아요! 다만, 흑임자 향은 살짝 약한 편이라서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장/단점 ✔️프로티원 장점 단백질 함량이 높고 당류가 낮아서 스위치온 다이어트 중 아니여도, 식사대용이나 운동 후 보충으로 좋아요 (물/ 두유 어디에 타도 잘 녹아요 ㅎㅎ) ✔️프로티원 단점 쉐이크 통 씨는 게 조금 귀찮아요 ㅎㅎ.. // 친구 말로는 4주 내내 거부감 없이 마신  유일한 쉐이크라고 하니까  고민 중인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바로 구매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스위치온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추천|초코, 곡물, 흑임자 솔직 후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