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신나는 음악을 들어 보아요

신나는 음악을 들어 봅시다 기분 좋게 음악을 들으면 하루가 행복해져요 저는 오늘 TWICE의 노래로 기분 전환 해 보겠습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신나는 음악을 들어 보아요

4242 쉐이크~ 흔들어서 먹어 봅시댜 💪

신나게 청소하는때 첫째가 하교 했네요  뭐 먹고 싶냐고 물으니 쉐이크 먹고 싶다네요~ 4242 쉐이크 한박스 사뒀는데 잘 먹어요 물에 태우면 그냥 초코우유 ㅋ 진한 초코우유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걷고 제가 아침에 주로 먹는건데... 애들이 눈독을 들입니다  단백질 채울수있으니 괜찮긴하지만.. 쉐이크 하나만 먹고 학원 보낼려니 마음 쓰여서 볶음밥 더 먹여서 보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4242 쉐이크~ 흔들어서 먹어 봅시댜 💪

빵또아 뉴맛

빵또아 황치즈 케이크 맛 새로 나왔네요 ㅎ 점심 먹고 나서 더워서 맛 보네요 ㅎ 치즈를 좋아하는데 이 아이스크림 맛있내요^^ 하나만 구매 해서 왔는데 또 구매 하러 가야 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빵또아 뉴맛

8월 20일 (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

날짜 ㅡ 2024.08.20. 혈당측정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6시쯤 피자 3조각과 콜라 두잔으로 식사 대체함 낮에 누룽지에 명이나물, 계란말이, 배추김치, 어묵볶음으로 식사 맛있게 했음. 달달하고 진한 커피도 한잔. 물도 많이 챙겨 마시고 저녁에 피곤하여 커피한잔 추가 ☕️  일찍 일어났으니 일찍 자야하는데 안자고 버텼더니 피곤이  몰려온다. 어쨌든 오늘도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8월 20일 (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

8월20일 (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 (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 127 식후 2시간후  이제야 혈당도 제자리를 왔다 너무 더워서 운동을 많이 못하고  오늘부터 더욱 혈당관리 잘해야지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8월20일 (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저당 유제품] 복합 활력 유산균, 저지방 발효유 - 동원 F&B 소와나무 "비피더스 명장"

요즘은 유제품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어요. 다양한 유제품 중 동원F&B 소와나무 비피더스 명장은 사과, 포도, 베리믹스, 샤인머스켓 등 선호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번갈아가면서 섭취하기 좋아요. 그 중 비피더스 포도는 발효유로 125mL, 50kcal 총 8개가 들어있고 영양소 함유량은 다음과 같아요. 탄수화물 11g 3% 당류 10g 10% 지방 0g 0% 단백질 2g 4% 비피더스 명장의 특징은 유지방 함량을 낮춘 저지방 발효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함유 프로바이오틱스 살아있는 유산균 기존 제품 대비 비피더스 유산균이 2배 UP! 복합 활력 유산균이에요. 우리 몸에 좋은 BB-12유산균은 사람 친화적(Human Friendly) 유산균으로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 비피더스 유산균이에요. 상큼하면서도 진한 요거트 맛을 유제품을 습관처럼 장 건강도 지켜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저당 유제품] 복합 활력 유산균, 저지방 발효유 - 동원 F&B 소와나무 "비피더스 명장"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하루 한개는 무조건 먹는데 먹을 때마다 죄 짓는 기분이었어요. 요즘 저당 제품들이 많이 보여서 설마 아이스크림도 저당 제품이 있나 찾아봤는데 진짜 있더라구요.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멜론맛 아이스크림이 !! 당이 3% 밖에 안들어 있고 칼로리도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50% 이상 낮아서 이제는 걱정을 조금 덜어내고 먹고 있어요. 당이 3%인데도 유크림을 더해서 그런지 맛이 부드럽고 고급스럽네요. 냉동실 한칸이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로 꽉 차 있는데 볼 때마다 행복해요.

지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매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

(단백질쉐이크) 마이밀 퓨로틴 초코맛 추천

제가 즐겨마시느누단쉐는 대상 웰라이프에거 만든 마이밀 퓨로틴이에요. 마이밀 퓨로틴 1팩에 단백질 20g 당류 0g L카르니틴 100mg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ㅠ식물서우단백질 100% 제품이랍니다. 완두. 대두. 귀리에서 나온 pure한 protein의 합성어인 퓨로틴으로 100% 식물성을 강조했습니다. 250ml에 130kcal로 칼로리로 높지 않아 운동 후 단백질 보충용으로도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 14종. 아미노산(카르니팆. 류신. 이소류신. 발린.)이 총 2500mg함유되어 있구요.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도 1%함유로 적당히 진한 초코맛도 맛보실 수 있고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도 없어 추천합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단백질쉐이크) 마이밀 퓨로틴 초코맛 추천

STL 오가닉코튼 반팔티+퓨어매직 레깅스

작년에 STL 할인기간에 이것저것 많이 샀어요 여름옷 겨울옷 간절기옷 등등 여러가지 구입했었는데 요즘은 요렇게 위아래로 자주 입어요 자주색티셔츠와 카키색레깅스도 한벌로 잘 어울려서 두세트를 돌려입으며 운동다녀요 STL 제품은 가격이 정말 좋죠!! 옷은 기능성이고 가격대비 흠잡을데가 없구요 얼마전에 저옷 입고 뛰다가 넘어져서 어깨랑 무릎에 피멍심하게 들었었는데 저 옷 좀 보세요. 멀쩡하죠??? 레깅스에 아주작게 구멍난거 빼곤 멀쩡해서 저도 놀랐어요.  그래서 더욱 애착이 가는 운동복이랍니다 추천해요!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STL 오가닉코튼 반팔티+퓨어매직 레깅스

저당두유 대학약콩두유 추천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다른 콩보다 건강에 더욱 좋다고 알려진 100% 국산 약콩(쥐눈이콩)만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영양가도 좋은 두유입니다...^^ 국산 약콩이 재배지는 물 맑고 공기 좋은 강원도 정선과 평창이고요...ㅎ 콩에 부족한 칼슘을 보강하기 위해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추가해서 더욱 좋아요...ㅎ 설탕(과당)은 물론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전혀 넣지 않아 건강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단, 저당이라 단맛이 없어 처음에는 맛이 없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ㅎ 그러나 제 경험으로 계속 먹으면 콩의 단백한 맛이 좋아지더라고요...^^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저당두유 대학약콩두유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여성은 운동 전

“과일과 커피는 언제?”…살 뺄 때 지키면 좋은 식사 순서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음식은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언제 먹느냐도 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같은 음식이라도 조금 더 현명하게 먹으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소화나 전반적인 몸의 컨디션에도 이로울 수 있다. 매일 하는 식사를 우리 몸에 더 유익하도록 하는 간단한 팁을 영국 일간 더선에서 소개했다. 채소 먼저 먹기 다른 음식을 먹기에 앞서 채소를 먹으면 포만감을 높이고 체중을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채소에 들어있는 섬유질 때문이다. 본격적으로 식사하기 전 채소를 통해 섬유질을 섭취하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다.   과일은 메인 식사 전에 채소와 마찬가지로 과일에도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식후보다는 식전에 먹는 게 좋다. 특히, 사과가 그렇다. 섬유질이 높은 식단은 식욕 감소 호르몬인 PYY(peptide tyrosine tyrosine) 생성을 촉진한다.   아침 커피는 오전 11시쯤 아침에 일어나 커피 한 잔 생각이 날 때는 체내 코르티솔 호르몬 수치가 낮아지고 에너지가 떨어질 때까지 몇 시간쯤 기다렸다 마시는 게 좋다. 예를 들어, 만약 아침 7시에 일어난다면 10시쯤 커피를 마시도록 한다. 저녁식사는 오후 5시쯤 이르게  저녁을 일찍 먹으면 소화도 더 잘 되고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된다. 미국 하버드의대 니나 부요비치 박사에 따르면, 과체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같은 식사를 다른 시간에 하도록 한 결과 오후 5시에 저녁을 먹었을 때 칼로리 소모와 지방을 저장하는 방식에 상당한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은 운동 전에 식사해야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여성은 운동 전에, 남성은 운동 후에 식사를 하는 게 좋다. 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경우 운동 전 탄수화물 음료를 마셨을 때 지방을 더 많이 연소했지만, 남성은 운동 후 마셨을 때 더 나은 결과를 얻었다 ==================== 지방을 태우는 방법이 여성과 남성이 다르네요 여성은 운동전에 식사군요  왠지 운동전에 먹고 나면  먹음 에너지들이 전부 살이 된다고 저희 대표이사님이 말씀하셨는데 운동관한 오해이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여성은 운동 전

수비드 하니까 천국이네요 ..

지금까지 닭가슴살 삶아만 먹다가 너무 퍽퍽하고 물려서 안심 먹기 시작했는데 이것도 처음에만 괜찮고 나중 가니까 질리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마지막으로 속는 겸 수비드나 해서 다 먹고 털자 .. 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고 촉촉하고 계속 먹게 되네요 헬스 인생의 절반은 손해 본 기분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행복해요 여러분도 단백질 잘 챙겨드시고 득근하세요 ㅎㅎㅎㅎㅎㅎ!!!

우유부단크림빵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유부단크림빵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한 잔의 커피는 이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과가 됐다. 하루에 1~2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집중력을 키울 뿐 아니라 심장 질환 및 심부전의 위험도 낮출 수 있다. 커피에 한 가지 성분을 더하면 심장 건강에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코코아다. 미국 건강정보잡지 ‘웰앤드굿(wellandgood)’은 심부전 및 심장 이식 심장 전문의인 니키 바트 박사와 영양사 콜렛 미코와의 인터뷰를 통해 코코아가 함유된 커피의 이점을 소개했다. 우선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오래 산다. 《유럽 예방 심장학 저널(European Journal of Preventive Cardiology)》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하루 최대 3잔의 커피가 심장 질환 및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바트 박사는 이것이 하루 종일 커피를 마셔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경고했다. 그는 “최근 연구에서는 1~3컵이 최적의 양인 것으로 보인다”며 “그 이상은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심장병과 뇌졸중 발병률이 낮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에 비해 적당한 양의 커피(하루에 3~5잔)를 마시는 사람이 심장병 위험이 15% 감소했다. 미코는 “6잔 이상의 커피 섭취는 심혈관 질환 건강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이점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처럼 커피에는 그 자체로 심장 건강에 좋은 이점이 있지만 코코아를 첨가하면 이러한 이점이 더욱 향상될 수 있다. 그리고 커피와 코코아의 장점 중 일부는 비슷하다. 바트 박사는 “커피콩과 마찬가지로 코코아 파우더에는 항염증 효과가 있고 혈관을 이완시키며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플라바놀이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미코는 “플라바놀은 염증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혈관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커피에 코코아를 첨가하는 것의 이점을 얻기 위해 코코아를 지나치게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무가당 코코아 가루는 쓴맛이 나기 때문에 조금만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미코는 심장 건강에 최대의 이점을 얻으려면 매일 커피에 최대 2스푼의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를 첨가할 것을 권장한다. ================= 코코아 가루만 넣었는데, 심장 튼튼이요  정말 대박아닌가요? 커피를 좋아하는데, 단맛은 별로라서  그냥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만 먹고 있는데,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 메모해야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혈당일기 챌린지 10기 1일

날짜  : 2024.8 19(월)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이른새벽에 만보 걷기를 하고 아침으로 문어.찹쌀.콩.팥이 들어간 닭죽을 먹었다. 혈당수치는 130mg/ml  더욱  더 건강관리에 신경써야하나보다.

고모2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모2

혈당일기 챌린지 10기 1일

저당간식으로 무가당두유 먹고있어요

건강에 좋은 두유가 알고보니 은근 당함량이 높더라고요 두유라고하몃 식물성단백질 섭취에 좋고 콩갈아서 만든거라 당이 왜 들어있나 싶은데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내려면 당이 들어가나봐요 배고플때 또는 라떼 만들어 마실때 두유 종종 이용하는데 생각없이 먹고있다 깜짝 놀랬네요 혈당관리 필요해서 저당제품 눈여겨보는데 거의 매일 하나씩 마시는 두유도 저당제품인 무가당두유로 바꿔봤어요 국산콩이라 좋고 무가당이라 좋고~~~ 엄청 진한데 단맛은 거의없어요 그래서 텁텁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근데 전 진하니 딱 좋아서 만족요 첨엔 단맛이 없어 살짝 적응이 안됐지만 지금은 잘 마신답니다 빵먹을때 음료수대신, 커피에타서 이런식으로 먹다보니 매일 하나씩은 꼭 먹게되는것 같아요 검은콩두유도 무가당 있던데 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저당간식으로 무가당두유 먹고있어요

고단백/저당/가성비 3박자가 갖춰진 더단백 쉐이크 추천해요!

근육량을 지키면서 체지방을 뺄 때 중요한 게 프로틴섭취인데요!  평소에도 건강유지를 위해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지만.. 사실 계란과 닭가슴살로 섭취하려니 매일 챙겨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부족한 프로틴의 섭취를 채우기 위해서 단백질 쉐이크 파우치를 종류별로 먹어봤어요.  저의 선택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먹기 좋고 맛은 괜찮은가?  2️⃣ 프로틴의 함량 3️⃣ 낮은 칼로리와 탄수화물 4️⃣ 낮은 당 함량 5️⃣ 물과 잘 어울리는가?  위 5가지 항목을 다 만족하는 제품이 있어서 제가 소개해볼께요. 바로 더 단백 파우더입니다.  곡물과 초코 2가지 종류가 출시 되었는데 저는 2가지 모두 잘먹고 있아서 2가지 맛 모두 소개해볼께요.  🟢 올리브영 더단백 쉐이크 곡물맛 🟡 ⏺ 칼로리 : 110kcal ⏺ 당류 0.5g /단백질 20g ⏺ 곡물맛은 우리가 아는 미숫가루 맛이예요.  곡물맛은 물에 태워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표준선 기준 조금만 타면 진한 미숫가루맛이고, 물을 좀 많이 넣으면 묽은 미숫가루맛이예요.  고소한데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서 먹을때도 기분이 좋아요.  전혀 비리지 않았고 목넘김도 좋았습니다.  더단백 쉐이크 음료에는 이 곡물맛이 없어서 파우치로만 즐길수가 있습니다. 전혀 거부감 없이 고소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올리브영 더단백 쉐이크 초코맛 🔵  ⏺ 칼로리 : 105kcal ⏺ 당류0.8g/단백질 20g ⏺ 초코맛은 곡물맛보다 당류가 조금더 높아요.  첵스초코 맛도 나더라구요. 진하게 태우면 초코 우유예요. 비린맛도 전혀 없고 맛있습니다.  역시 초코 맛이라 남녀노소 잘 먹어요. 성장기인 딸은 초코맛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또 초코맛은 텁텁하기 쉬운데 더단백은 텁텁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 더단백 추천 이유     ✅ 단백질 20g에 당 1g미만으로 완전 단백질에만 초 집중되어 있어요.  지방,당류가 1g도 안들어 있고 탄수화물 비율이 낮습니다.  높은 단백질비율20g (20g=달걀3.6개=닭가슴살70g)​로 훌륭합니다.   ✅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종이 포함되어 있어요.  근육 조직 대사가 활발한 아미노산인  BCAA가 4300mg이 함유되어 있는 기특한 제품입니다.  ✅ 가볍고 휴대하기 좋습니다.  뒷면은 투명한 부분이 있어서 내용물도 볼 수 있어요.  진하기/ 연하기 표시선이 있어서 농도조절도 쉽습니다. 입맛대로 드실수가 있어요.   ✅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타 단백질 파우치 제품에 비해 파우치 한팩당 2천원이니 정말 저렴하죠?   ✅ 목넘김이 좋습니다. 따로 씹히는 알갱이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천천히 마시면 포만감 최고!  ‘더:단백 파우더 2종’은 파우치 타입의 단백질 가루로 별도의 텀블러 용기가 없어도 물만 있다면 간편하게 흔들어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예요. 간단히 아침으로 드셔도 좋고, 운동후에 출출할때 먹어도 좋습니다.  가성비 / 저당 / 고단백  3박자가 골고루 갖춘 제품으로 빙그레 더단백 추천해요!   맛있게 단백질 드시고 건강도 지키시고 즐거운 운동 함께 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고단백/저당/가성비 3박자가 갖춰진 더단백 쉐이크 추천해요!

이제야 좀 쉬네요 왤케 바빠 ㅠㅠ

집사람 생일이라 아웃백 가서 점심 먹고~~음식 사진 찍고 싶었는데 막둥이랑 집사람 눈치보느라 오늘은 못찍었네요ㅠ 매장 와인장만 몰래 ㅋㅋ 이것보다 풍성하고 음료수 빵~~ 암튼 식구가 먹은 이미지 컷 ^^ 내가 이렇게까지 하다니 😱 두둥~~ 너무 느끼하고 ㅠ 크림파스타는 다 먹었는데 런치립에 같이 나온 볶음밥은 많이 남겼네요 ㅠ  다행히 결제는 얼마 안했죠?? 집사람 회사에서 아웃백 상품권 받은거랑 할인 받은거랑 ㅋ 신용카드 소액 긁었네요  입가심 할겸 천안타운홀에 갔는데 너무 사람들이 많아 테이크 아웃~^^ 파바가서 집사람 케이크 사고~~ 집에와서 쉬다가 미역국이랑 잡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은 제가 했고 잡채는 옆에서 야채 준비하고 볶고~  설거지 하고 이제 누워서 티비 보네요 ㅠㅠ  오늘 무사히 싸우지 않고 지나고 있어 다행이에요 ㅋㅋ 편안한 저녁 시간들 보내세요^^

리얼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이제야 좀 쉬네요 왤케 바빠 ㅠㅠ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7일차 인증

2024년 8월18일 일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6시 13분측정) 오늘 저녁 먹지전에 잰건데 혈당이 헐 왜 이리 높은지 혈당 수치보고 깜짝 놀랐네요ㅠ 혈당 재기전에 걷기운동도 2시간 넘게 걸어주고 왔는데 말이예요 운동하고 들어오자마자 딸기우유300ml정도 된거 하나 마시고 바로 재서 그런걸까요  그래도 그렇지 혈당이 지금까지 잰것 중에서 제일 높네요 130은 나온적이 없는데.... 아님 낮에 콩물은 마트에서 파는걸로 사와서 콩물국수 해먹은것 때문에 그런걸까요 콩물국수에 얼음조각까지 넣어서 콩물까지 한방울도 안남기고 다 먹긴 했지만 이렇게 까지 높게 나올줄 몰랐네요 점심을 오후 1시30분쯤으로 다 끝내고 커피도 오늘은 안마셨는데......혈당 재기전 바로 딸기 우유 미신게 이렇게 혈당을 높게 상승 시키는 원인이 되버린걸까요 운동까지 하고도 오늘은 이렇게 처음으로 제일 높게 나온 혈당 때문에 깜놀했네요  다음엔 다시 혈당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겠어요  특히 운동만으로는 혈당 관리가 되지 않는다는걸 잘 알면서 왜 음식에서는 그렇게 관리 하는게 힘들까요 저는 운동보다 먹는거 관리가 더욱 더 힘드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7일차 인증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 출근해서 아아.

12시 20분쯤 겨우 집에 도착했고 라떼 정리하고  어지러웠던 게 배고파서 그런 거 같애서 얼른 샐러드 해 먹었어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거 많이 넣어서 만들었죠~ 차지키 수박 야채 샐러드😁  우선 샐러드만 먹을려구요. 배고프면 출근해서 갖다 놓은 통밀빵도 먹구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린까지 넣고 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 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트까지~~~ 정말 좋아하는 거 잔뜻 넣었네요😆😁 찰옥수수 견과류 오늘 사온 카무투 섞어서 시리얼까지😁 오늘 동묘에 가서 사온 카무트. 검은 봉지에 있어서 너무 싸구려 같지 않아요? 저게 만원어치인데 그래서 다이소에서 산🤣 통에 보기 좋게 담았어요  내 시리얼 만드는 재료들이에요 그래놀라 든든한 브랜, 볶은 통밀, 볶은 카무트까지 한 통에 비슷한 분량으로 넣고 쉐이킹~~  섞어서 씁니다. 이러면 당은 좀 떨어지고 열량은 그대로겠지만 흰쌀밥대신 잡곡밥 먹듯이 시리얼를 먹을수 있죠😁 저는 샐러드에 넣고 오나오에 넣습니다.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가끔씩 간식으로 먹는데 이거는 최악의 방법입니다. 이건 많이 먹으면 밥 한 공기 열량은 금방이랍니다. 그래도 간식이 너무 땡기면 그냥 유당 과자 대신은 먹을 수 있어요. 좋은 방법은 아니어도 항상 집에 있으니 손이 가기가 슆네요😅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조금 시간이 지체됐는데 우선 어머니한테 양해를 구하고 얼른 준비해서 출근했고요. 나오면서 가게 필요한 물품도 사오고 바톤터칫하듯 어머니 보내고 일 시작하면서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으로 점심은 마무리. 빵까진 안 먹을도 될 정도 같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평소때 마셔도 한 샷으로 연하게 먹는데 오늘은 보통으로 두 샷을 넣고 물은 조금만 얼음 가득 했네요. 머리가 아직도 어질어질한게 카페인이 좀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카페인 듬뿍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모처럼 마시는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 출근해서 아아.

단백질 쉐이크 매일)셀렉스 코어프로틴

☑️제품명: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칼로리:165kal ☑️단백질:20g ☑️ 지방:5.8g       칼슘 300mg/ 아연8.5mg/마그네슘100mg        비타민D,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K 함유        나이아신15mg/비오틴90ug/판토텐산               10mg ☑️ 추천(or비추천)하는이유: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하여 유당불내증이 있는분도 안심하고  섭취할수  있으며..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근육과 뻐건강을 위해  온가족이 함께   챙길수 있어서 좋고요 또한  휴대가  용이해  빠르게  태워 마실수 있으니 바쁜 현대인들에겐 시간 절약도 됩니다 주로  운동하고 난뒤  근손실을 막기위해서  음식으로  챙겨먹어야하는데  귀챦기도하고 맞춤형 영양설계가  된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챙길수 있으니 최대  장점인거 같아요 전문기업 매일에서  설계한거라  믿고 먹을수있고  물or우유or두유에   잘녹기도하니  공복  식전식후  관계없이 편한 시간에  마실수 있어 부담없네요 셀렉스  종류도 다양하게 출시되어서   프로틴(고소한맛) 락토프리(진한우유맛)  웨이프로틴(초코릿맛/복숭아맛)   입맛취향대로  선택해서 골라 먹을수 있어 기분따라 마시는 즐거움도 더할수 있어 추천 드립니다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단백질 쉐이크 매일)셀렉스 코어프로틴

"살 빼려다 죽기까지"… 유성호 교수 '이 약' 위험성 강조, 성분 뭐길

펜터민 진짜 조심해야해요 제 친구는 이 약먹고 심장이 벌렁거리고 잠도 못자서 힘들었어요 부작용이 꽤 있더라구요 잠만 잘 자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잘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너무 적게 자도 안되고 너무 많이 자도 좋은게 아니래요~ 국내 저명한 법의학자인 서울대의대 법의학교실 유성호(52) 교수가 펜터민 성분 다이어트 약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했다. 지난 15일 유성호 교수의 유튜브 채널 ​'유성호의 데맨톡(deadmantalk)'에는 '살 빼려다가 몸과 정신 망가지는 약. 이것만 조심하세요!'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서 유 교수는 "(비만 치료에 처방되는 펜터민 성분 다이어트 약이) 의료 업계에서는 15~16년 전부터 굉장히 심각한 사안이라 여겨지고 있었다"며 "장기적으로 이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이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고 했다. 이어 "서울대의대 선배 교수 한 명은 갑작스러운 심장 사망 환자의 경우에서 펜터민 성분 약을 복용한 사람이 많다는 케이스 리포트를 발표한 적이 있다"고 했다. 또 "이 약을 '금지약물'이라 말할 순 없지만, 되도록 먹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유성호 교수가 다이어트의 정석으로 제시한 세 가지는 무엇이었을까? 유 교수는 "다이어트는 어떻게 빼야 돼요? 균형 잡힌 식단으로 빼는 거예요. ▲균형 잡힌 식단 ▲운동 ▲수면, 이 세 가지로 빼는 건데 빨리 빼고 싶어 약물에 의지하다 보니까 여러 사고가 생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균형 잡힌 식단, 운동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수면'이 다이어트에 왜 중요한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다. 잠을 충분히 자지 않으면 우리 몸은 살찌기 쉬운 체질로 바뀐다. 자는 동안에는 자율신경 중 몸을 흥분시키는 역할을 하는 교감신경 활성도가 떨어진다. 하지만 수면이 부족한 사람은 이 과정이 제대로 일어나지 않아, 신경전달물질인 카테콜아민이 증가해 혈당이 올라간다.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면 우리 몸은 이를 떨어뜨리려 인슐린 호르몬을 과도하게 분비한다. 문제는 과분비된 인슐린이 지방 분해와 연소를 막고 지방 축적을 촉진한다는 것이다. 잠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가 높아지는 것도 지방 축적을 부추긴다. 실제로 미국 케이웨스턴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매일 5시간 이하로 잠을 잔 여성은 7시간 이상 충분히 잔 여성보다 평균 15kg 정도 체중이 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지나치게 오래 자는 건 건강에 좋지 않다. 가장 적당한 수면 시간은 6~8시간이다. 경희대병원 가정의학과 김병성 교수팀이 질병관리청 한국인유전체 역학조사사업에 참여한 성인 2470명을 추적한 결과, 9시간 이상 자는 사람은 7시간 자는 사람보다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이 2.8배, 뇌혈관질환 위험이 3.1배 컸다. 잠들고 깨는 시간이 들쭉날쭉한 것도 혈관질환 발생 위험을 높이기 때문에, 매일 일정한 시간에 취침‧기상하는 게 가장 좋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살 빼려다 죽기까지"… 유성호 교수 '이 약' 위험성 강조, 성분 뭐길

바렐수영복

수영을 배우기로 작정하고 산 바렐수영복입니다.저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해 너무 좋아요  바렐 수영복은 수영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빠른 건조긴 되어 젖은 수영복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소재가 탄탄하여 수영중 몸의 움직임도 자유롭고 고탄력 소재로 몸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워 수영을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해 주어 좋아요.수영을 늦은 나이에 시작하지만 열심히하고 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렐수영복

상추대 무침🍽

어머님은 안과를 서울 제기동으로 다니십니다~^^ 가시는 날엔 경동시장에서 반찬 할 야채를  사서 오시는데요~^^ 이 시기에는 상추대를 사오신답니다~^^ 그럼 겉입 떼어서 상추대 손질해서  상추대 먼저 데치다가 겉잎 슬쩍 넣다 빼서 씻어서  먹기좋게 잘라서 꽉 짜주고 청양고추 대파 송송 썰어주고 볼에 고추장1 설탕2 집간장1 마늘 넣고  섞어주고 상추대랑 썰어놓은거 넣고 무쳐줍니다. 참기름과 깨소금 넣고 마무리 해 줍니다~^^ 쌉싸름한 상추대를 데쳐서 무치면  쌉싸름한 맛이 사라지고 오독아삭 씹는 맛이  맛있습니다~^^^ ※상추대는 잎에 비해 쓴 맛이 강하지만 그 안에는 입 못지않은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등이 있고, 항산화 성분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노화방지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입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상추대 무침🍽

운동도구 추천 - 홈트에 가성비 갑 스텝퍼!!!

저는 코로나 이후로 홈트와 피티를 병행해왔는데요. 피티하는 것처럼 체육관에서만큼 하려하면 욕심이 과해져서 오히려 부상을 입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기구로 스텝퍼를 선택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텝퍼 종류는 바로  짜잔! <홈스테퍼>라는 제품입니다. 이 기구의 장점은 꽤나 많은데 무엇보다 강도가 적정하고요. 모자라면 힙밴드를 차고 하면 더 세게도 자극을 줄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티비소리가 묻힐 일이 없어 너무 행복해요. 추천합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운동도구 추천 - 홈트에 가성비 갑 스텝퍼!!!

식사량 줄이고, 운동량 늘렸는데 살찐다면… 평소 ‘이것’ 부족한 게 원인?

식사량 줄이고, 운동량 늘렸는데 살찐다면… 평소 ‘이것’ 부족한 게 원인?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식단을 하고 운동을 하는 데도 오히려 살이 찐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다. 하지만 생각하지 못한 이유가 원인일 수 있다. 그 원인을 알아본다. ◇수면 잠을 충분히 자지 않으면 우리 몸은 살찌기 쉬운 체질로 바뀐다. 자는 동안에는 자율신경 중 몸을 흥분시키는 역할을 하는 교감신경 활성도가 떨어진다. 그러나 수면이 부족한 사람은 이 과정이 제대로 일어나지 않아, 신경전달물질인 카테콜아민이 증가해 혈당이 올라간다.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면 우리 몸은 이를 떨어뜨리기 위해 인슐린 호르몬을 과도하게 분비한다. 문제는 과분비된 인슐린이 지방 분해와 연소를 막고 지방 축적을 촉진한다. 특히 늦게 잘수록 야식 섭취 확률이 높아지는데, 밤에는 낮보다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데다가 섭취한 음식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비율도 높아진다. ◇수분 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아 수분이 부족하면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물은 신체의 신진대사를 빠르게 만들어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을 준다. 독일 베를린 훔볼트대 연구팀이 성인 14명을 대상으로 매일 2컵의 물을 마시게 한 결과, 이들의 평균 대사율은 30% 증가했다. 물을 섭취하면 포만감이 증가하고, 음식 섭취량이 줄어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실제로 미국 버지니아공대 영양학과 브렌다 데이비 박사 논문에 따르면, 식사 20분 전 물 두 컵을 마신 사람들은 마시지 않은 사람들보다 약 2kg을 더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백질    단백질이 부족해도 살이 찔 수 있다. 단백질은 체중 감량에 중요한 영양소로, 부족하면 근육 분해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이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해야 신진대사율을 높이고 식욕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네덜란드 마스트리히트대 연구에 따르면 하루 총 섭취 칼로리의 25~30%를 단백질로 섭취하면 저단백 식단보다 신진대사가 하루 최대 80~100kcal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근육이 빠지면 체중 증가뿐만 아니라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쉬워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성인의 1일 권장 섭취량은 체중 1kg당 0.8g이다. ========================== 수면. 수분은 항상 따라다니는 건강 습관의 하나인거 같아요  단백질이요? 부족해도 살이 찐다고하는데, 동물성과 식물성 골고루 먹어야 하는군요 전 동물성보다는 식물성 위주인데 이것도 한쪽으로 치우치는것은 안좋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식사량 줄이고, 운동량 늘렸는데 살찐다면… 평소 ‘이것’ 부족한 게 원인?

왜 온 몸이 쑤시고 아프지?…만성 염증 줄여야 “튼튼”

왜 온 몸이 쑤시고 아프지?…만성 염증 줄여야 “튼튼”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님의 스토리     온 몸 여기저기가 쑤시고 아프다. 나이 때문일까, 날씨 탓일까. 특별한 만성 질병이 없다면 염증을 의심해봐야 한다. 사실 치유 과정 중 발생하는 급성 염증은 우리 몸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신체의 면역 체계는 부상을 당한 부위에 백혈구를 보내는 것으로 반응하는 데 치유 과정을 돕기 위해 일시적으로 격렬한 염증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성 염증은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장기적인 만성 염증은 고혈압과 뇌졸중을 포함해 다양한 질병의 원인으로도 꼽힌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헬스라인(Healthline)’ 등의 자료를 토대로 몸속 만성 염증을 줄이는 방법을 정리했다. 항염증 식품 섭취 늘리기 염증 관련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은 지방이 풍부한 생선과 통곡물, 견과류, 콩류 위주로 구성되는 지중해식 식사는 염증 수치를 낮춘다. 반면에 채소가 부족하고 당분과 정제 곡물, 트랜스 지방이 많은 식품으로 구성된 식단은 염증을 촉진한다. 만성 염증과 술의 관계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보통 남성은 하루 2잔, 여성은 하루 1잔이 적당량으로, 이 정도의 양을 넘어서 과음을 하면 염증 수치가 증가하게 된다. 술 대신 포도나 베리류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식품을 먹으면 염증 감소에 효과적이다. 긴장, 스트레스 해소   안 증상을 낮추는 활동에 참가하고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도 염증을 감소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정신 건강과 스트레스는 염증을 발생시키는 데 일정 작용을 한다. 요가와 명상 등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입증된 방법으로, 만나면 유쾌한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웃음은 혈관 경직과 노화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당분 섭취 줄이기 당분은 신체 염증 조절에 도움 주는 호르몬을 분비하는 부신 기능을 떨어뜨린다. 또한 당분은 부신이나 스트레스 조절기를 방해함으로써,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신체 기능을 떨어뜨린다. 물론 적당한 당분은 에너지를 올려주고 피로를 풀어주지만, 과도한 당분은 신체 염증 반응을 가속화한다. 특히 당분 과다 섭취는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고, 체지방이 늘어나면 체내 염증 수치도 상승시킨다. 달달한 음식이 당길 때는 천연 과일을 먹는 것이 좋다. 수면 시간 7~8시간 유지 수면이 부족하면 체중 증가부터 심장 질환과 염증까지 거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수면 부족은 염증 반응 지표인 C 반응성 단백(CRP)의 증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쁘더라도 수면 시간은 7~8시간 규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활발한 활동   만성 염증에서 벗어나려면, 무엇보다 일상생활에서 활동량을 더 늘리는 게 중요하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5회씩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30분 정도 하면 염증 수치를 12% 줄일 수 있다. 특히 중장년 시기에 활동량이 부족하게 되면 몸속 내장지방이 증가할 수 있다. 내장지방의 증가는 몸속 염증 수치를 올리게 한다.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해보고, 집에서 쉬는 시간에도 소파에 파묻혀 있기보다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는 등 생활 속 활동량 늘리기도 중요하다. 담배 끊기는 필수 흡연은 염증 반응을 촉발한다. 특히 담배는 지방이 침전되는 비율이나 동맥에 형성되는 플라크를 증가시켜 만성 염증의 추가 원인을 제공한다. 눈덩이같이 플라크가 쌓인 곳이 증식하면서 염증이 주위를 둘러싸게 된다. 이런 증가 현상은 플라크가 파열되면 심장마비를 야기하는 일종의 폐색 증상을 초래할 수도 있다. 검진에서 염증 수치가 정상 범위보다 높게 나왔다면, 금연은 필수다.   =========================   만성통증 누구나의 고통일것이다 나이가 들면 노화로 오는 통증도 있으니.   이중에 먼저 한가지라고 실천을 해보면 어떤지. 전부를 하기가 버겁다면..   나부터 열심히 행동으로 옮겨야 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왜 온 몸이 쑤시고 아프지?…만성 염증 줄여야 “튼튼”

유산균, 비타민, 홍삼 매일 먹는데… 언제 먹는 게 효과 가장 좋을까?

유산균, 비타민, 홍삼 매일 먹는데… 언제 먹는 게 효과 가장 좋을까?   매일 다양한 영양제를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그런데 비타민이나 유산균 등의 영양제를 복용할 때 혹시 공복에 먹어도 괜찮은 건지, 자기 직전에 먹어도 되는지 걱정될 때가 있다. 영양제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복용 시간을 알아본다. ◇'유산균'은 기상 직후에 유산균은 기상 직후 공복 상태로 섭취하는 게 좋다. 위산의 양이 가장 적은 기상 직후에 유산균을 섭취하면 살아있는 균의 생존율을 높일 수 있다. 아침 식사 30분~1시간 전에 물과 함께 섭취한다면 유산균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비타민'은 아침 식사 전에   비타민 B·C도 아침에 섭취하면 좋은 수용성 비타민이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음식물로 인해 소화기관에 기름기가 쌓이는 식후보다는 식전에 복용하면 흡수가 더 잘 된다. 특히 비타민B는 아침 식사 30분 전에 복용하면 밤새 쌓인 체내 노폐물을 처리하고, 아침 식사를 에너지로 전환하는 효과를 낸다. 다만, 위가 약한 사람이라면 산성인 비타민C를 공복에 먹으면 속이 쓰릴 수 있다. 이땐 식후에 복용해야 한다. 수용성 비타민은 섭취 후 시간이 지나면 소변 등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아침뿐만 아니라 오후에도 한 번 더 먹어주는 것이 좋다. 다만, 자기 전에 먹는 것은 주의해야 한다.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효능 탓에 잠을 설칠 수 있기 때문이다.   ◇'홍삼, 오메가3'는 점심 전후에 홍삼이나 오메가3 지방산은 점심때 복용하는 게 좋다. 홍삼 속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생리활성 기능이 있어 활력을 키워준다. 따라서 점심 식사 전에 홍삼을 섭취하면 식곤증이나 피로감 개선에 도움이 된다. 혈액 내 지방을 줄이는 오메가3 지방산은 생선 기름으로 만들어져 비린내로 인한 메스꺼움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점심 식사 후에 먹는 것이 가장 적당하다. 메스꺼움을 줄이려면 공복 섭취를 피하고, 상대적으로 움직임이 많을 때 먹는 것이 좋다.   ◇칼슘·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저녁 전후에 뼈를 구성하는 영양소로 잘 알려진 칼슘제는 저녁에 먹으면 좋다. 칼슘은 근육이나 신경을 안정시키는 작용도 하기 때문에 저녁에 섭취하면 숙면을 취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식사 후에 분비되는 위산과 만나면 흡수가 잘 되므로, 저녁 식사 후에 먹는 것이 좋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저녁 식사를 하기 30분~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작용하는 효소 활성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킨다. 저녁 식사 전에 미리 복용해야 먼저 장에 도달해 음식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또 다이어트용으로 주로 섭취하기 때문에 비교적 식사량이 많은 저녁 시간대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   몸에 좋은 영양제도 시간대가 있네요 이왕이면 시간에 챙겨서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유산균, 비타민, 홍삼 매일 먹는데… 언제 먹는 게 효과 가장 좋을까?

토요일 아침2차(모자이크안국에서 빵)

모자이크 안국은 9시에 오픈하는데 8시 반쯤 도착했답니다. 어머니는 여기까지 오니 더 이상 움직이기 싫다고 라떼랑  밖에 의자에 앉아 계시고 저는 좀 더 걸을라고 북촌을 조금 더 걸어 다녔어요. 거의 9시 딱 맞춰 들어갔고 저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 아직 빵이 안 나와서 우선 레몬 케이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시켰어요 모자이크의 레몬케잌은 볼 때는 케이크인가 싶지만 맛을 보면 덜 달고 맛있어요😁 아직 레몬 케이크 먹기 전에 빵이 벌써 나오기 시작하네요.  플레인 소금빵이랑 크렘뷔릴레 프렌치토스트(비주얼 보고 엄마가 골랐는데 달고 버터가 많을 거 같네요😅) 그리고 치즈 치아바타를 골랐고요. 이거는 살짝 구워서 썰어서 나오네요. 치아바타는 겉에 치즈가 고소하고 안쪽에 또 살짝 치즈가 있어서 담백한 맛인데 어머니는 1쪽 드셔보시고 껍질만 조금 더 드시고 말았답니다. 어머니 입맛엔 별로였나봐요. 저는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남겨 가져갈려고 했으나 결국 제가 다 먹어버렸답니다. 들어가서 실내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약간 꺾인 곳이기는 때문에 에어컨 바람이 좀 천천히 들어오는데 막 오픈해서 아직 덜 시원했거든요. 그랬더니 선풍기도 가져다 주시네요. 레몬 케익은 저렇게 3등분해서 가운데 하나만 먹었답니다. 꽁다리쪽 2개는 어머니가 드셨어요. 우리 앉는 창문으로 보면 저렇게 밖의 자리도 있거든요.  야외라 조금 덥지만 선풍기가 있고요. 한옥카페라 아기자기한 느낌입니다. 소금빵도 3등분 하고 나는 가운데 것만 먹었답니다. 엄마가 가장자리 드시구요.  크렘뷔릴레 프렌치토스트는 달달한 커스터크림이 발라져 구워진 바게트라 빵쪽은 바삭하고 크림 발라진쪽은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어머니가 원하는 맛이 아니라서 조금만 드시고 나머진 제가 다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열량도 많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오늘은 먹었답니다 우리 라떼는 소금빵은 좀 먹더라고요. 나머지는 맛이 없었는지 그닥이고. 프렌치토스트는 마늘이 살짝 있는 것 같아서  많이 못 줬네요. 라떼는 아까 밥 먹고 간식도 조금 먹고 쉬고 있었네요. 빵 남기면 포장해오려고 했지만 결국 빵 다 먹고 커피도 다 마시고 화장실도 갔다 오고 9시 50분쯤 나왔답니다. 벌써 밖은 해가 쨍쨍이었구요. 나오면서 엄마는 처음갔던  아티스트 베이커리에 소금빵이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저랑 빵집 다니기전까지는 소금빵에 관심이 별로 없었지만 갈수록 소금빵 마나아가 되는 것 같아요😅😁 집에는 10시 반쯤 들어왔구요. 오전 산책으로 12000보는 걸었네요. 다녀와서 아침에 못한 플랭크도 했답니다. 이제 조금 있다가 준비해서 우리 플라워 카페 오후근무하러 가야 되거든요😅 더 쉬고 싶은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2차(모자이크안국에서 빵)

아침에 달걀 몇 개 먹을까?… 가장 좋은 식습관은?

아침에 달걀 몇 개 먹을까?… 가장 좋은 식습관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건강을 위해 식사 때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등을 늘 생각하는 게 좋다. 몸에 좋다고 특정 영양소만 먹으면 안 된다. 골고루 먹어야 한다. 바쁜 아침도 마찬가지다. 기상 후 미지근한 물부터 마시고 각종 영양소가 많은 음식을 차례로 먹는 게 좋다. 아침에 어떤 음식들이 좋을까? 단백질의 양… 달걀 2개 13.49g vs 닭가슴살 22.97g   국가표준식품성분표(100g)에 따르면 달걀 2개에는 단백질이 13.49g 들어 있다. ‘고단백’의 상징 닭가슴살은 22.97g, 고등어는 20.2g이다. 달걀에도 상당한 양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 삶은 달걀 2개에 견과류, 감자 등을 먹으면 닭가슴살 한 덩어리를 먹는 것이나 다름 없다. 점심, 저녁 때 고기, 생선을 먹으면 단백질 부족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달걀은 개인에 따라 1~2개 먹으면 된다.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하루 달걀 2개 정도는 콜레스테롤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요거트에 견과류에 넣어 먹었더니…뼈 건강, 근육 유지, 핏속 청소   아침 요거트(요구르트)는 물을 먼저 마신 후 먹어야 위산으로 인한 영양소 감소를 막을 수 있다. 성분표를 잘 살펴 칼슘 강화 제품을 고르면 유산균+뼈 건강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견과류를 넣어보자. 땅콩 100g의 단백질은 25.74g, 호두는 15.47g이다. 물론 한번에 다 먹을 수는 없지만 단백질의 양이 꽤 되어 달걀과 시너지효과를 낸다. 땅콩, 호두 등 견과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핏속을 청소하고, 근육 보강 등에 상승 효과를 낸다.   탄수화물은 몸과 뇌의 에너지원… 감자 주의할 사람은?   몸과 뇌의 에너지원인 탄수화물도 먹어야 한다. 감자 100g(중간 크기 1개 정도)에는 탄수화물 17.39g, 단백질 2.07g 들어 있다. 달걀과 더불어 단백질 상승효과, 아침에 필요한 열량을 충분히 낸다. 다만 건강한 사람은 괜찮지만 찐 감자는 혈당 지수(GI)가 높아 당뇨병 환자나 전 단계 등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은 조심해야 한다.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과일과 같이 먹으면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된다. 감자 대신에 통곡물빵을 먹어도 좋다.   “어, 비타민 C가 없네”…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감귤류, 딸기, 키위 등   달걀 등에는 비타민 A, B는 있지만 비타민 C가 없다. 몸의 산화(노화)를 줄이는 대표적인 항산화제로 세포 및 DNA의 손상을 예방하고 발암물질의 작용을 억제한다. 요즘은 보충제 형태로 먹는 사람이 많지만 자연 그대로의 채소나 과일이 건강효과가 더욱 크고 안전하다. 비타민 C가 많은 식품은 토마토(방울토마토), 브로콜리, 감귤류, 딸기, 키위 등이다. 이 가운데 선택해서 먹으면 된다. 바쁜 아침이지만 시간이 나면 잘 익은 완숙 토마토에 열을 가해 먹으면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lycopene)이 활성화되고 몸에 잘 흡수된다. 달걀 프라이를 할 때 같이 익혀도 된다. 아침은 꼭 먹는 게 좋다. 포만감 유지에도 좋아 점심 과식을 막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 요거트에 과일만 올려서먹었는데, 하루 견과류 1봉지 올려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이 달라져요 아주 맛나거든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에 달걀 몇 개 먹을까?… 가장 좋은 식습관은?

여름철 운동할때 입기 좋은 조이+루시 SET 요가운동복

땀을 잘 흡수하는 소재로 이루어진 운동복으로 몸에 핏되는 모습이 더욱 매력적인데요. 나시형태의 상의와 반바지형태의 하의로 이루어져 있는 운동복세트 랍니다. 활동하기 좋은 운동복을 입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리 저리 움직여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 더욱 멋지고 사랑스러운 운동복 이에요^+^ 활동하는데 너무 편해서 평상시에도 편하게 입게 되네요! 조이+루시 SET(네이비/그린) [운동복추천/요가복쇼핑몰] 여자운동복세트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여름철 운동할때 입기 좋은 조이+루시 SET 요가운동복

금요일 성공운💚

금요일 성공운 좋음 나왔습니다 내일은 토요일이네요 내일은 저 포함 모든 여러분들의 행운이 더욱더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금요일 성공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