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똑똑한 강아지 순위' 3위 푸들, 2위 시바견, 1위는 생각 외로…
강아지는 그냥 사랑이지요~ 저는 어릴때 요크셔테리어랑 말티즈 키웠는데 정말 애교가 많아서 너무 예뻤어용 지금은 아이들 때문에 키우지는 못하지만;; 우리 지니어트에도 너무 예쁜 반려견, 반려묘가 참 많지요? 재미로 보는 기사예요~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다.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지난달 23일 발표한 '2023년 반려동물 보호·복지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누적 등록 반려견, 반려묘 수는 전년 대비 7.6% 증가한 328만 6000마리로 집계됐다. 특히 한국에서는 강아지가 반려동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지능이 높은 견종은 훈련이 쉽고 반려인과의 소통이 원활해 더욱 사랑받는다. 그럼 똑똑한 강아지 순위는 어떻게 될까. ◈ 7위 : 요크셔 테리어 요크셔 테리어는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높은 지능을 자랑하는 견종이다. 이들은 호기심이 많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주인과의 소통에 능하다. 요크셔 테리어는 명령을 빠르게 이해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특히 사람에게 애정을 많이 표현하는 성격으로 한국에서 인기가 높다. ◈ 6위 : 슈나우저 슈나우저는 중형견으로, 매우 영리하고 호기심이 많아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적극적이다. 슈나우저는 복잡한 명령도 쉽게 이해해 주인과의 소통이 원활하다. 이 견종은 경계심이 강하고 보호 본능이 뛰어나 해외에서는 경비견으로도 사랑받는다. 또한 사람과의 상호작용을 즐기고, 높은 지능 덕분에 다양한 훈련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 5위 : 비숑 프리제 비숑 프리제는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이 견종은 친화력이 강해 아이들과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환경에 잘 적응한다. 특히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고, 놀이를 통해 무언가 배우는 것을 즐긴다. ◈ 4위 : 말티즈 말티즈는 한국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소형견이다. 이들은 온순한 성격과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어, 반려인과의 유대감이 깊다. 말티즈는 새로운 명령에도 쉽게 이해하고, 복잡한 훈련도 빠르게 소화할 수 있다. 이 견종은 실내 생활에 적합하고, 주인과의 상호작용을 즐긴다. 또한 매우 사회적이어서 다양한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다른 반려동물과도 조화롭게 지낼 수 있다. 말티즈 사진 ◈ 3위 : 푸들 푸들은 한국에서 많이 키우는 인기 견종 중 하나다. 특히 토이 푸들이 사랑받는다. 이 견종은 복잡한 명령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높은 지능을 자랑한다. 푸들은 다양한 크기와 색상이 특징이며, 주인과의 소통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창의적이며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다. ◈ 2위 : 시바견 시바견은 독립적이면서 충성심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 견종은 주인과의 관계를 중요시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시바견은 경계심이 강해 낯선 사람에게는 경계하지만, 주인에게는 헌신적이다. 또한 다양한 훈련을 통해 더욱 똑똑한 반려견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 1위 : 골든 리트리버 똑똑한 강아지 순위 1위는 골든 리트리버가 차지했다. 이 견종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견종 중 하나로, 영리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온화한 성격과 뛰어난 지능으로 많은 반려인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골든 리트리버는 다양한 명령을 빠르게 이해하고, 훈련이 용이하다. 특히 이들은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즐기며 탐지견, 안내견, 구조견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다. 또한 골든 리트리버는 아이들과도 잘 어울려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반려견으로 자리 잡고 있다. 물론, 모든 견종이 위와 같은 순위에 절대적으로 해당하는 건 아니다. 견종마다 다양한 특성이 있고, 같은 견종 내에서도 개체마다 성격과 지능이 다를 수 있다. 반려견을 선택할 때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각 개체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위키트리>
우리화이팅
삼겨비
오늘 저녁으로 삼겨비 먹었어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이 너무 맛나보여요 먹기 좋게 자르니 더욱 맛있어보이네요 싱싱한 야채도 먹어봅니다 보글보글 끓으는 된장찌개 넘 맛나보이네요 밥 두그릇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참고 한 공기만 먹었어요.
하오링
(저당 간식) 탐스제로키위 추천
저당 간식으로 탐스 제로 사과.키위를 추천합니다! 탐스 제로 음료중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상큼달달하지만 제로이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당류가 0%라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이죠! 칼로리도 5kcal로 더욱 추천합니다! 다른 맛들도 있어요~ 여러가지 취향에 맞게 사 드시는 걸 추천해요 ㅎㅎ
쑹쑹씽
처음으로 케이크 맛본 고양잌ㅋㅋㅋ
표정이 너무 리얼 하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맛있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용🩷🩷🩷
구룸구룸
운동전후 깔끔하게 흔들어 마시는 파워플로틴 플러스 [30g 프로틴]
제품명: 파워프로틴 플러스 월넛 칼로리: 160칼로리(330ml) 단백질: 30g 당류: 1.1g 추천이유: 맛은 제목에 나와있는것처럼 월넛 고소함의 풍미가 가득올라오죠 호두맛으로 아이들도 어른들도 남녀노소구분없이 목넘기 편한 제품이어서 (적극 추천이죠 ) *추천대상은??? ◼ 단백질이 필요한 운동선수 ◼ 성장에 필요한 아이 ◼ 체내 근육량이 줄어든 어르신 ◼ 평소 활동량이 줄어든 학생이나 직장인 따로 정해진것 없이 회사에서도 마시고, 집에서도 마시는데요 파워 프로틴 플러스 월넛의 양은 330ml(160칼로리) 일반 우유 200ml보다 양 이 많기 때문에 식사와 식사 사이에도 좀 든든한 느낌도 들어서 먹기가 딱좋아요 주원료가 호두인데 호두는 10대 슈퍼 푸드로 면역력을 높여주고, 산화를 늦춰주며 심장과 뇌에 건강에도 아주 좋다고 하잖아요 단백질 거북해서 소화가 안돼? 소화의 속도를 고려해서 파워 플로틴 플러스 월넛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의 황금 밸런스라고 하네요 어느쪽에 치우지지 않았고, 작은 330ml안에 아주좋은것들만 모아모아서 듬뿍 채웠다고 하니, 이걸 어떻게 추천을 안할수가 있나요? 단백질 뿐만 아니라, 칼슘(근육기능을 돕고, 강한 골격구조를 만들고 유지), 인(격렬한 운동후 발행하는 근육통 감소), 칼륨(근력과 신경기능에 중요한역할) 마그네슘(근육을 강하게 만들어 운동 능력 향상도 들어있어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수가 있어요 한팩에 단백질 30g 만 있는것이 아니죠~ 건강을 꽉 채워주었네요 저당음료이니까 매일 먹어도 부담없이 먹을수가 있어요 운동 전. 후 부담없이 단백질 보충을 빨리 채울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질 뿐 만으로는 채울수 없는 미네랄 4종도 들어 있어요 원래는 팩으로 그냥 마시지만, 보기부터 고소함을 보여주기 위해서 컵에 따라봤죠 어떠신가요? 정말 사골을 고아 만든 설렁탕 처럼 진한 육수 같이 보이시죠 운동후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하죠 아미노산이 과다하게 사용 가능해지면 운동에 의해 유도된 합성 잠재력이 증가하여 아미노산이 휴식 상택여서 투여 되었을때 보다, 새로운 근육 단백질의 실제 생산량이 더 크게 증가한다고 하니, 전도 식사와 식사 중간에 간식처럼 먹을 것이 아니고, 운동후에 챙겨 먹도록 해야겠어요 미트리 : 나를 위한 건강한 쇼핑 (metree.co.kr)
뽀봉
아침은 시원한 아아로 ~
집에서 원두내려서 가져왔더니. 진한맛 더 좋네요 ~ 오늘도 역시나 덥군요 해변이라 생각할게요
뽀봉
혈당일기9기11일차
8월16일 공복혈당 오늘도 혈당이 높은편이다 100 이하로 낮추려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운동하고 식사조절해야겠다 오늘도 화이팅하자
꼬마꼬마
헬시딜_데일리플랜 리포좀비타민C 추천해요
워낙 헬시딜을 잘 이용해서 뭘 추천할까 고민스럽네요 ㅋㅋ 이번에 추천하는 내돈내산은 데일리플랜 리포좀 비타민C 추천해요. 리포좀 비타민C의 효능은 일반적인 비타민C와 같지만, 리포좀 제형 기술을 통해서 체내에 더욱 흡수가 잘 되도록 만들어졌다고 해요. 비타민C는 체내에서 직접 합성하여 생성할 수가 없어 100% 섭취를 통해서 얻어야 하는데 대부분은 식사를 통해 권장량을 섭취하지 못하고, 또한 영양제를 통해서 섭취하더라도 제대로 흡수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하루 권장량에 미치지 못한다고 해요. 리포좀 비타민C의 제품들은 기본 300~500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고, 제형을 통한 방식으로 체내에 제대로 흡수되어 권장량을 메워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TV방송을 통해 알게 되어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agnes0117
단백질 쉐이크로 아침 건강 챙기기
제품명:CJ 제일제당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칼로리:185Kcal 탄수화물:27g 단백질:15g 당류:11g 비타민 미네랄 11종 추천이유: 직장생활 20년차 바쁜생활속 아침대용으로 들고다니며 (1회분씩 용기에 담아있음)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우유나 물에 타서 바로 먹을수 있어 좋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이 11종이나 포함되어있어 더욱 든든하다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는 5종으로 (고구마 귀리 바나나 견과 카카오)각각의 맛이 다르므로 질리지 않고 요일별로 골라먹는 재미가있어 좋다
금사탕
저당간식 추천
제가 다이어트할때 먹는 간식으로 아이비 크래커 저당을 추천합니다 80시간 발효 정통 크래커 제품이네요 원재료명은 밀가루.쇼트닝.혼합식용유. 천일염.곡류가공품.효모 등등 이보다 좋은 저당 간식은 없는듯요 크래커속에 치즈넣어 먹음 더욱좋은 간식이랍니다
후빠
고단백 단백질 쉐이크 - 플라이밀 프로틴 쉐이크
✅제품명 : 플라이밀 프로틴 쉐이크 ✅칼로리 : 150kcal ✅단백질 : 22g ✅당류 : 3.6g ✅식이섬유 : 5.6g ✅ 맛 종류 : 고구마, 블랙, 초코, 브라운, 돌체라떼, 그린, 콘시리얼 (총 7가지맛) ✅추천하는 이유 : 우선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비린맛이 없고 정말 맛있어요! 솔직히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는건데 맛이 없거나 비리면 먹기 거북한감이 들잖아요. 요건 너무너무 맛있고 특히나 맛이 찐해서 우유나 두유가 아닌 물에 그냥 타먹어도 맛있답니다. 파우치용이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 파우치에 물 넣는 선이 있어서 진하게 또는 연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물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물 넣고 그냥 흔들어서 먹으면 되서 먹기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칼로리도 적고 당류도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고 단백질 함량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여섯가지 맛을 먹어봤고 콘시리얼 맛은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왔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요것도 달달한 맛으로 기대가되요~!!! 우선 제가 먹어본 맛 소개드리면 1.고구마 - 완전 카페에서 파는 그 진한 고구마라떼 맛이에요~~ 고구마라떼가 땡길때 먹는답니다~~ 2.블랙 - 아주 고소한 맛이에요~ 흑임자 맛 좋아하시면 꼬숩 달달 추천드립니다~~ 3.초코 - 초코는 모두가 아는 그 맛있는 초코맛입니다~ 초코 좋아하시면 실패없는 맛이에요~~ 4.브라운 - 요건 제가 젤 좋아하는 최애맛이에요~!!! 완전 고소+달달한 미숫가루 맛입니다~ 최고😆 5.돌체라떼 - 요것도 달달해요~ 돌체라떼 땡길때 먹어주면 아주 좋아요ㅎㅎ 6.그린 - 요건 녹차라떼 맛이에요~ 달달한 녹차라떼 맛이 아주 맛있어요~ 성분도 맛도 좋아 자주 먹는답니다~~ 맛 종류가 많아 돌려먹기 좋아요~~^^!!
dnffl
걷기운동외에 몸에 좋은 운동은?
나는 걷기 운동을 좋아해너 하루에 보통 2-3시간씩 걷고 있다 그런데 여름에는 햇볕 때문에 걷기도 힘들 뿐더라 더욱이 운동 효과를 얻을수 있는 빨리 걷기는 고역이다 그래서 걷기 운동 안큼 운동이 되면서도 실내에서 할수 있는 운동 소개를 바란다
재털이
다이어트 중에 죄책감 없이 먹을수있는 저당, 고단백 아이스크림 랩노쉬 파인트 추천해요!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에요 ㅠㅠ 봄, 여름, 가을, 겨울 365일 다이어트 하지만 여름에는 특히나 더 신경쓰이잖아요 ㅠㅠ 근데 더운 여름에는 단거! 시원한게 더 떙기더라구요 ㅠㅠ 식후에 달달 시원한 아이스크림 떙기는거 국룰이죠?? 다이어트 할떄는 이 꽉깨물고 버텼는데 이제는 버티지 않고 저당 아이스크림으로 즐겁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랩노쉬 파인트 더블초코 랩노쉬 파인트 더블초코는 당류 4g, 단백질 27g으로 고단백 저당 아이스크림이에요!! 시판 아이스크림 대비 당류를 77%나 낮춘 건강한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중에도 식단중에도 죄책감 없이 아이스크림을 먹을수있어요 저당아이스크림이라 이거슨 완전 기적!! 초코 크런치가 콕콕 박혀있어서 식감도 좋고 다크초코의 진한 초코맛이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평소에 식단을 지키면서도 아이스크림도 꾸준히 먹고있는데 차근차근 감량도 성공 하고 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만 먹긴 좀 아쉬운 날은 미니뻥튀기에 올려서 뻥스크림 만들어먹으면 이곳이 지상낙원 ㅋㅋㅋㅋㅋ 맛에 진심인 랩노쉬 쉐이크도 맛있는데 저당 , 고단백 아이스크림 프로틴 파인트 더블초코 완전 추천합니다!!
비누마덜
‘팽이버섯’을 얼려라? 얼리면 영양 더 풍부해지는 식품 5가지
‘팽이버섯’을 얼려라? 얼리면 영양 더 풍부해지는 식품 5가지 김예경 기자 님의 스토리 ‘팽이버섯’을 얼려라? 얼리면 영양 더 풍부해지는 식품 5 과일이나 채소는 생(生)으로 먹을 때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다. 오히려 얼려 먹을 때 영양소가 더욱 풍부해져 건강에 좋은 식품도 있다. 얼려 먹을 때 건강에 더 좋은 식품을 알아본다. ▷팽이버섯 팽이버섯은 식이섬유와 아미노산, 비타민, 키토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혈액순환과 성장에 도움이 된다. 또한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특히 지방 연소를 촉진해 주는 ‘키토산’이 버섯 중에 가장 많이 함유돼 있다. 팽이버섯은 얼리면 단단한 세포벽이 찢어져 세포 속의 영양성분이 쉽게 분리된다. 따라서 생으로 먹을 때보다 더 많은 키토산 섭취가 가능하다. 신선한 상태에서는 팽이버섯의 세포벽이 단단해 키토산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렵다. 따라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냉동 상태인 팽이버섯을 뜯어서 조리에 넣으면 된다. ▷시금치 실온에서 보관한 시금치보다 냉동한 시금치에서 더 많은 영양소가 발견됐다. 캘리포니아대 식품과학과의 연구에 따르면 시금치를 20도 실온에서 보관하면 일주일 동안 비타민C 함량이 100% 손실됐고, 냉장해 보관하면 75%, 냉동 보관하면 30%만 손실됐다. 또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시금치를 상온에 보관하면 하루 만에 비타민의 60%가 손실된다. 뜨거운 물에 살짝 데친 후 냉동 보관하면 생시금치보다 풍부한 칼슘과 비타민 E를 섭취할 수 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비타민A와 비타민C가 많아 피로 해소, 면역력 증진, 눈 건강에도 좋다. 아보카도는 얼려 먹을 때도 그 비타민이 그대로 보존된다. 아보카도를 잘라 씨를 제거한 후 껍질을 벗긴 후 썰어서 약 2시간 정도 얼리면 된다. ▷브로콜리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음식은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된다.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은 브로콜리다. 브로콜리는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지속시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이런 효과를 더 많이 보고 싶다면 브로콜리를 얼려보자. 브로콜리는 얼리면 수분이 빠져나가고 영양소가 응축된다. 따라서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섭취에 더 효과적이다. 뜨거운 물에 살짝 데친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얼리면 된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를 냉동 보관하면 블루베리 속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의 농도가 증가한다.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의 축적을 막아 항산화 효과를 낸다. 미국 사우스다코타 주립대학 연구에 따르면 신선한 블루베리를 냉동 보관하면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의 농도가 더 증가한다. 농장에서 수확하는 즉시 냉동시키는 이유다. 또한 블루베리를 생으로 먹는 것에 비해, 얼려 먹을 때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를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냉동 블루베리는 생블루베리보다 저렴해 경제적인 면에서도 이득이다. =========================== 어제 브로콜리 사다 삶아서 정리했는데 냉동실로 보내야겠네요 ㅎㅎ 더 웅축이 되면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섭취에 좋다고하네요 다음엔 삶지 말고, 그냥 열려서 보관 먹을때 마다 살짝데쳐서 .다음엔 그냥 얼리는 방법을 사용해야 겠어요
뽀봉
비타씨테카 기미잡티샷 팩해요
비타민팩 종근당건강 붙이는 고순도 비타민C 기미잡티 샷 피부의 관리는 좀처럼 쉽지만은 안은듯 해요 평소 자외선차단을 통해서 깔끔하게 하기 위해 뭔가 다양한 선크림 또한 바르고 그위에 쿠션을 덧바르고 그렇게 계속 발라왔지만 피부톤에 남아서 돋아나는것은 기미와 잡티 다양한 검붉은 멍같은 부분들 뭔가 피부를 특별히 관리하기 위해서 고순도의 상태를 지속시키기 위해서 꾸준하게 계속 관리를 해줘야 겠더라구요 피부에 이제는 바르기도 그 다음인것 같아요 우선 피부에 붙이는 고순도 비타민C 기미잡티 샷을 이용해서 기미와 잡티 등 다양한 얼룩과 불순물에 대한 영양분을 흡수시켜줘서 더욱 피부를 깔끔하게 관리하는 단계 또한 피부톤을 더 개선시키면서도 맑게 만들어 주기 위한 과정이 될수 있다고 해요 피부톤의 여부는 예전보다 조금은 톤업되어 보이기도 하고 더 깨끗해진 느낌이 들면서 한결 탱글 해지는 느낌이 더 강하게 나타나더라구요~ 피부결도 부드러워지는 느낌을 받게 된것 같아서 넘 좋은 비타씨테카 기미잡티샷 인것 같아요
안델라
(4회차)다이어트(체중조절) 하면서 단백질 쉐이크 비브리브 꼬박꼬밥으로 균형있는 영양섭취
■ 제품명: VIVLIV(비브리브) 꼬박꼬밥 쑥 맛 ■ 칼로리: 143Kcal ■ 단백질: 15.9g ■ 당류: 7.2g ■ 추천하는 이유 - 건강을 위해서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은데 뭐가 있을까,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맛있는 고단백 다이어트 쉐이크 꼬박꼬밥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이걸로 단백질 보충이 가능할까 생각했는데 꾸준히 먹어봤더니, * 맛도 있고,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 (꼬박꼬밥이란) 리빙 비브리브 브랜드에서 출시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며, 종류도 다양해서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질리지 않고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음. * 쑥 맛, 미숫가루 맛, 진한 초코 맛을 먹어봤음 - 쑥 맛을 선택한 이유 * 쑥은 열량이 적고 섬유질, 각종 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 비타민, 각종 미네랄, 지방산 함량이 높음. ■ 꼬박꼬밥 성분 1) 우유와 섭취 시 260~280Kcal * 부담없이 한 끼를 대체할 수 있음 2) 단백질의이 15.9g이나 들어있으며 초유와 BCAA, 6종에 달하는 비타민 및 미네랄, 나이아신, 치거리 식이섬유와 유기농야채 & 과일 분말 등 각종 영양소들이 골고루 첨가 되어있음 *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 다양한 방법으로 꼬박꼬밥을 먹고 있음 1) 꼬박꼬밥 1포에 저지방우유나 두유(약200ml)와 섞어 먹으면 부드러움 2)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거나, 라떼로 만들어 먹음 ■ 기대효과 - 당류가 낮아 마음이 편하고, 부족했던 단백질과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 활기차고 건강을 삶이 되고 있어 좋습니다.
미주장
고혈압 침묵의 살인자로 불리는 이유
01 뚜렷하지 않은 동반 증상 고혈압이 침묵의 살인자로 불리는 이유는 뚜렷한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입니다 02 놓치게 되는 치료시기 그로 인해 적절한 시기에 충분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불 상사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03 주기적인 혈압측정 필수!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주 기적인 혈압측정은 필수이며 특히 가족 중에 고혈압 환자가 있는 가족력이 존재할 경 우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침묵의 살인자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주기적인 혈압측정 과 관리는 필수입니다!
빠담소리
오늘치 만보달성했습니다..
만보걷기달성했네요 ㅎㅎ 근데 소모된 칼로리를 보니까 초코케이크하나라니.. 생각보다 많은효과는 아니었던것같네요 내일은 조금 더 운동해봐야겠습니다
쿠보
오늘 정말 화끈하네요🩷
소통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아주 글들과 댓글 시간이 빠릅니다 저는 항상 소통왕 마지막 날이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로 소통에 많은 시간을 투자 한답니다 회원 여러분들이 제 의견에 공감 해 주시고 저도 많은 글들을 보며 웃으며 지나 가는 지금의 이순간이 너무 행복해요 그런데 유일한 단점으로써는 지금 저녁이라 그런지 간식과 맛있는 저녁 사진 때문에 분명히 저녁을 먹었는데 배가 또 고파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래도 걸으면서 잘 하고 있어요ㅎㅎㅎ 우리 회원 여러분들 제가 항상... 아껴요🩷🩷 마지막 소통날의 밤.. 화끈합니다🔥🔥🔥🔥🔥🔥🔥🔥🔥🔥🔥🔥
구룸구룸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 14일 아침 공복 혈당체크 어제 저녁에 배고파서 자기전에 저당이라곤 해도 아이스크림먹고잤더니 혈당이 엄청 높다 오늘 일어나서 아침 야채비빔밥 점심 김치참치덮밥 저녁엔... 먹고싶은거 다 먹어서 내일은 혈당이 높을듯.. 이제 집 수리하고 다다음주부턴 냉동냉장 싹 정리하고 더더욱 클린한 식당을 하려합니다ㅠㅠ
썩수지
단백질 쉐이크-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으로 마셔요
바쁜 아침 식사대용이나 운동후 단백질 보충으로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한병이면 충분합니다. 밸러스밀 단백질 쉐이크는이렇게 다섯가지 맛이 있어요. 그중 제가 keep한건 귀리맛입니다. 귀리가 단백질 함량이 많은 곡물인건 다들 아실거에요. 귀리밥으로 한때 먹기도했거든요. 그러나 바쁜 아침 출근하기도 빠듯한 날은 식사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만한게 없더라구요.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은 고단백,고식이섬유,비타민과 미네랄 11종등 영양이 풍부한 프로틴쉐이크에요. 볶음귀리분말이 6.4%로 곡물이 주는 짙은 고소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좋답니다.요번에 겟해서 가져온 견과,바나나맛,귀리맛 3가지는 큰딸,작은딸과 나눠 마시려구 해요. 그중 귀리맛은 당연 제꺼에요!! 병당 50g, 총 칼로리가 205kl,단백질이 계란 2.5개분량의 17g 이 들어있어요.두유나 우유에 타서 마시면 더욱 고소하답니다. 구입도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다이소에 가시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나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 한번 맛보셔보아요 !!
블리비
치킨 포장 기다리다 고양이에 봉변… 사과 한마디 없는 업주에 분통
길고양이라... 애매하긴 하네요 ㅠㅠ 가게 테라스 안에서 발생했다고 하네요.. 밥만 주신다고 하긴 하지만.. 손님이니 괜찮은지.. 걱정이나 사과가 없으니 더욱 꽤심하신듯하네요 에고..쉬운게 없네요 ㅠㅠ 포장 주문한 치킨을 가지러 갔다가 사장부부가 돌보는 고양이에 공격당하고 사과 받지 못한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주목을 받았다. /사진=보배드림 캡처 포장 주문한 치킨을 가지러 갔다가 사장 부부가 돌보는 길고양이에 공격당해 다쳤지만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치킨 포장하러 갔다가 사장부부께서 밥주는 고양이에게 공격을 당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업로드됐다. 글을 작성한 A씨는 "포장을 주문해놓고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겸 같이 걸어가서 테라스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입구 문 옆에 새끼 고양이 한 마리가 밥을 먹고 있었고 어미 잃고 혼자 안쓰러워 밥을 챙겨주시나 보다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었다"고 적었다. 하지만 A씨가 고양이를 한참 지켜보던 중 갑자기 고양이가 A씨 강아지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놀란 A씨가 강아지를 끌어 올렸지만 고양이는 멈추지 않고 계속 공격했다. A씨는 "제게도 달려들어 공격했고 테라스 밖에 있던 사람이 달려와 막아서자 그도 공격하려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해당 글에 첨부된 사진을 보면 길고양이의 공격을 받은 A씨의 몸 곳곳에 상처가 나 있었다. A씨는 "사장부부가 나오자마자 '새끼 만지면 안 된다. 새끼 낳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예민하다'고 말했다"며 "가게 안에서 피를 닦고 있는데 사장부부는 와보지도 않았다"고 업주 측의 대처를 문제 삼았다. 아울러 "인지를 하고 있었으면 고양이 밥을 손님이 오가는 입구 옆에 두지 말거나 경고문이라도 붙여놨어야 하는게 아니냐"며 분통을 터뜨렸다. 귀가 후 생각보다 상처가 심한 것을 확인한 A씨는 가게에 전화를 걸었지만 업주는 "밥은 챙겨주는 것이 맞지만 본인들이 관리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뭘 해줘야 하는지, 밥 주는 사람이 그걸 다 책임을 져야 하냐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간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테라스 안쪽에서 밥을 챙겨주기까지 하면서 가게 테라스 안쪽에서 일어난 일이고 인터넷에 찾아봐도 캣맘들이 챙겨주는 고양이가 사람을 공격했을 때 캣맘이 배상하라는 판결이 나와 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A씨는 "다 떠나서 처음 사장부부가 나왔을 때 걱정해주고 괜찮냐 한마디만 했으면 성격상 청구는커녕 쿨하게 넘어갔을 것"이라며 "다시 전화를 걸었을 때 '괜찮으세요?'라고만 했어도... 상처 부위가 너무 아파 병원부터 다녀와야겠다"고 하소연했다. 해당 사연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경찰서에 진단서를 들고 가봐라" "병원 가서 주사 한 대 맞아야 할 듯" "손님이 가게에서 다친 건데 대처가 아쉽긴 하다" "새끼 낳은 고양이는 원래 예민하다. 강아지를 위협으로 느낀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 머니즈>
우리화이팅
단백질쉐이크- 테이크핏 제로슈가
테이크핏 제로슈가 납작봉숭아맛 저는 평소 러닝을 자주 하는편인데 공복에는 절대 못뛰어요 ㅜ 그렇다고 밥을 먹고 뛰면 울렁거리고... 그래서 간단히 단백질바 또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어요 이번에는 처음 먹어보는 테이크핏 제로슈가 마셔봤는데 일단 양이 450ml로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그에비해 칼로리는 102kcal로 낮아서 매우 만족! 당 0% 단백질 45% 나트륨 6% 탄수화물 0% 지방 0% 달달한 복숭아향에 달콤하고 맛있는데 제로슈가라서 더욱 좋아요. 추천합니다
멋진나라
즐겨 마시는 단백질 쉐이크 푸드스프링
푸드 스프링 단백질쉐이크는 오래 전부터 즐겨 맛있는 나의 최애 쉐이크다. 특히 쿠키앤크림 맛은 누구나 좋아 수밖에 없는 맛이 다. 유기농 우유나 목초를 먹고 자란 소에의 우유로 만든 단백질 쉐이크라 더욱 애착이 간다. 1회 용량이 단백질이 23그람 설탕이 1.4 그람이 함유 되어 있어서 설탕덩어리인 다른 단백질쉐이크에 비해 훨씬 좋은 것 같다.
comachen1
까먹었었는데 등급제 발표가 났었네요🩷
화이팅님이 댓글로 알려 주셔서 알았습니다 요즘에 챙길 것도 많고 조금 바빠져서 발표 하는 지도 잠시 까먹었네요🤣 좋은 결과 감사합니다 지금도 소통 하고 있는데, 이번 회차도 더욱 기운 내서 마무리 잘 해 볼게요 모두 너무너무 수고 하셨고 오늘 소통 마지막 날인데 우리 같이 파이팅 해 봅시다😆
구룸구룸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퓨어비프 님의 스토리 두부 보관법 두부 보관법 두부 한모 다 먹기도 전에 상해서 버린 경험 있으신가요? 그냥 잘못 보관하면 쉽게 상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을 넣어 더욱 더 신선하고 오랫동안 두부를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점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두부 한모를 사와 한번에 다 먹으면 좋겠지만, 보통 반모 정도를 먹고 보관하게 됩니다. 냉동시키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지만, 처음 샀을 때처럼 맛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냉장고에 넣었다가 금방 상해 먹지 못하게 되죠. 해결방법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두부에 들어 있던 물을 모두 버리는 것입니다.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리고 냄비에 물을 끓여 살짝 따뜻한 정도의 온도를 만들어 줍니다. 여기에 두부를 넣고 아주 살짝만 데쳐 주세요.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이제 밀폐용기 하나를 준비하세요. 여기에 두부를 넣고 찬물을 받아 주세요. 오늘의 주인공, 바로! 천일염을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두부에 함께 조금만 넣어 줍니다. 이렇게 소금을 조금 넣어 함께 보관하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합니다. 소금은 두부가 단단해지는 것을 막아주며, 미생물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그래서 보다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해진답니다.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밀폐용기를 꼭 닫은 후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세요. 이후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물을 같은 방법으로 갈아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해요. 두부를 사용할 때는 깨끗한 물에 한 번 헹구어서 사용하면 소금기나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보관된 두부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 찌개,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신선한 두부를 사용해 보세요.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오늘은 천일염을 이용해 오랫동안 두부를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화학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방법,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 두부 자주 먹고 있는데, 전 물에만 반 잠기게 하거든요 천일염은 처음 보네요 다음엔 천일염 사용해 봐야겠네요 두부 1일은 괜찮은데 2-3일정도지나면 상하게 되는것 같아요
뽀봉
양상추 그냥 냉장고에 넣지 마세요! ‘이 방법’으로 끝까지 신선하게 보관하세요!
양상추 그냥 냉장고에 넣지 마세요! ‘이 방법’으로 끝까지 신선하게 보관하세요! 퓨어비프 님의 스토리 양상추 보관법 신선한 양상추 보관법 오늘은 쉽게 무르는 양상추를 다 먹을 때까지 신선하게 보관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양상추는 잘못 보관하거나 칼로 자르면 세포가 손상되어 쉽게 상할 수 있는데요. 다른 야채에 비해 무르기 쉬워 보관 방법이 정말 중요합니다. 씻지 않고 보관하기 새로 사온 양상추는 씻지 말고 바로 보관해 주세요. 오염물질이 걱정되더라도, 씻은 양상추는 물기를 제대로 털지 않으면 곰팡이가 생기고 쉽게 무를 수 있습니다. 반면 씻지 않은 양상추는 자연 상태의 보호막이 유지되어 수분 손실이 적고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답니다. 키친타월 사용하기 씻지 않은 상태에서 키친타월로 양상추를 감싸 주세요. 키친타월은 양상추 보관에 중요한 습도를 조절해 주어 빠르게 시들지 않도록 만들어 줍니다. 위생봉지에 보관하기 키친타월로 감싼 양상추는 다시 위생봉지에 넣어 주세요. 이때 공기는 최대한 빼고 봉지 입구를 닫아줍니다. 이후 냉장고 신선칸에 넣어 보관하세요. 양상추는 저온에서 보관할수록 신선함이 더욱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먹을 때 주의사항 양상추를 먹을 때는 겉잎을 떼어내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겉잎에는 불순물이 많을 수 있으니 버리는 것이 좋아요. 손질할 때는 칼로 자르기보다는 겉잎을 한 장씩 떼어낸 후 씻어서 드세요. 칼로 자르면 세포가 손상되어 상하는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식단으로 양상추 많이 드시잖아요 하루하루 상하는 속도가 빨라지죠 좀더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해보도록 하세요
뽀봉
맛 없는 복숭아 억지로 먹지 마세요! 물에 팔팔 끓이자 모두가 맛에 놀랍니다
맛 없는 복숭아 억지로 먹지 마세요! 물에 팔팔 끓이자 모두가 맛에 놀랍니다 푸어비프 스토리 맛없거나 딱딱한 복숭아 억지로 먹고 계신가요? 복숭아를 물에 넣고 팔팔 끓이면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맛없는 복숭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복숭아조림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복숭아 준비 먼저 복숭아를 준비하세요. 딱딱하거나 맛이 없는 복숭아일수록 좋아요. 맛이 있는 복숭아는 그냥 생 과일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복숭아 껍질을 제거하기 전에 미리 물에 깨끗이 씻으세요. 복숭아 털과 농약 성분이 함께 들어갈 수도 있어 깨끗이 씻는 것이 좋아요. 껍질을 모두 제거한 복숭아는 큼직하게 썰어 주세요. 너무 작으면 먹을 때 불편할 수 있어요. 끓는 물에 팔팔 끓이기 냄비에 잘라 놓은 복숭아를 모두 넣으세요. 그리고 물이 잠길 수 있을 만큼 부어 줍니다. 이때 물을 얼마나 넣었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물 3 : 설탕 1 비율로 넣어 주세요. 물 3컵과 설탕 1컵을 넣어 주었답니다. 끓일 땐 강불에서 팔팔 끓이세요. 팔팔 끓기 시작하면 3분간 더 끓입니다. 떠오르는 거품은 계속해서 제거하세요. 물을 끓일 냄비는 넉넉한 것으로 준비해야 끓어 넘 침 없이 복숭아조림을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물이 사방팔방 튀지 않는답니다. 내열용기에 보관 끓인 복숭아는 깨끗이 씻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내열용기에 넣으세요. 먼저 과육 하나하나 넣은 후에 물을 부으세요. 복숭아가 뜨거울 때 넣어야 완벽하게 밀봉할 수 있어요. 뚜껑을 꼭 닫은 후엔 사진처럼 병을 거꾸로 보관하세요. 그래야 병 안이 진공상태가 되어 오랫동안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복숭아가 식은 후 병을 열어 보면 딱 하는 소리가 들려야 정상이에요. 그리고 복숭아를 먹어 보면 설탕물에 절여져 달콤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관 시 일반 냉장고에 두시면 오랫동안 먹을 수 있어요. 단, 뚜껑을 한번 열어 딱 소리가 난 것은 3일 이내로 드세요.
뽀봉

행복한 선물🎁 - 반찬
오랜만에 만난 지인 .. 반찬 선물🎁 빈손으로 와 제발!!! ㅎㅎㅎ 나이는 한살 어리지만 마음 씀씀이는 오히려 언니같은 사람입니다 바빠서 (매장을 두개나 운영하고 있어) 반찬가게에서 가끔 반찬 사먹는데 자기꺼 사면서 언니꺼도 샀다며 전해주네요 "당신이 곁에 있어 항상 고맙고 행복해요" 힘들때마다 제게 힘 주고 도움 주는 저도 그 친구한테 그런 사람이고 싶어요 (카톡 선물로 치킨 보냈네요 저도^^)
저스트영
8월 14일 (수) |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2024. 08. 14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어제 지인 생파 한다고 늦게까지 먹고 케이크 먹고 기름진 음식먹고.. 아침을 안먹어도 되는 날이였네요;; 점심으로는 닭갈비볶음밥 먹었네요
림프님프
다이어트 쉐이크 신타6 추천해요
다이어트를 위해 챙겨먹고있는 단백질쉐이크 추천해요! 신타6라는 단백질파우더제품인데요, 쉐이크해먹기 정말 맛있고 간단해요! 가루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양만큼 타서 먹으면 됩니다! 더 진한맛을 원하면 많이 넣으면 되고요, 맛도 딸기맛이라서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어요! 양이 엄청많은데 단점은 가격이 싸진않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양을 생각하면 가격이 그리 비싼건아닌데 한번에 구매하기엔 좀 부담스러울수도있을것같아요. 맛은 정말 맛있기때문에 한번 드셔보길 바래요!! 칼로리 140 단백질 25g 당류 2g 로 건강하게 관리해요!
머랭22
단백질쉐이크~오하루오트밀쉐이크
환경오염이 걱정되긴 하지만 간편하게 통에 들어 있어서 겉면 비닐포장만 제거하면 재활용된다는 단점및 장점이 있고 간편하게 우유를 섞어 흔들어서 바로 마시면 포만감이 있음... 달지 않고 아주 적은 칼로리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 오트밀이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욱 좋음
써니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