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호랭이
오늘 저녁으로 삼겨비 먹었어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이 너무
맛나보여요
먹기 좋게 자르니 더욱 맛있어보이네요
싱싱한 야채도 먹어봅니다
보글보글 끓으는 된장찌개 넘 맛나보이네요
밥 두그릇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참고 한 공기만 먹었어요.
1
0
댓글2
오늘 저녁으로 삼겨비 먹었어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이 너무
맛나보여요
먹기 좋게 자르니 더욱 맛있어보이네요
싱싱한 야채도 먹어봅니다
보글보글 끓으는 된장찌개 넘 맛나보이네요
밥 두그릇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참고 한 공기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