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피검사
날자:2024.4.23 혈당측정시간:저녁 식사전 내용:오늘 저녁 식사전 혈당 측정 기록합 니다 혈당치:129 혈당치를 더욱 저하시키도록 최선을 다하 겠읍니다읍니다
재털이
다이어트는 진행형
지난번 마지막이 55.5였어요. 이번에는 55.2로 마감했네요. 지난주 시작하자마자 고삐가 풀리고서 친구 만나서 저의 금기시간을 넘어서 음식을 먹었네요. 날씨가 풀리다보니 빙수가 왜이리 맛나고, 빵이 갑자기 좋아져서 매일같이 먹다보니 2키로가 순식간에 불어나니 제 스스로 현타가 오네요. 신나게 1주동안 많이 먹은거를 반성하고 다시 철저히 저녁시간을 지키는 노력과 매일 한시간씩 스트레칭 운동 했어요. 그리고 저녁먹는 식단을 변화줬어요. 양배추,당근 잘게썰고 계란물에다가 섞어서 후라이팬에 붙여서 팬케이크대신 먹었답니다. 확실히 포만감이 더 많이 느껴져요. 기존 계란이나 두부보다는 먹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 좋네요. 다음번은 더 빠진 몸을 기대해봅니다^^
한라봉봉봉
저당 과일, 딸기 드세요
대표적인 저당 과일은 바로 딸기입니다. 당, 칼로리 모두 낮고, 더욱이 혈관 건강에도 효능이 좋습니다. 딸기는 약입니다. 그러나 맛이 좀 심심해서 저는 냉동실에 얼렸다가 야밤에 간식으로 꺼내어 먹습니다. 시원한 청량감에 먹을 만합니다.
어여쁜나
저당간식- 라라스윗 초코바
달달한거 땡기는걸 참기가 제일 힘든거같아요. 그거 참으려다 폭발하면 정말 답이 없죠.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더더욱 아이스크림이 땡겨요 그럴때 저당초코바 라라스윗을 강추해요. 정말 이건 저당이라 믿을수없을만큼 맛있는 초코바에요. 올여름 제 간식은 라라스윗입니다
샤르데냐
저당 고단백 간식들
당 1g 달달 꾸덕 든든한 퀘스트 프로틴바 특히 히어로 라인은 바삭바삭하니 속세과자맛 그 자체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은 블루베리 코블러, 스트로베리케이크 쿠키, 딥쿠키앤크림 입니당 https://m.blog.naver.com/blueapple9454/223380485615 퀘스트 프로틴바 후기들✨️ + 셀렉스 프로핏 밀크바닐라맛도 맛있어요 바닐라맛 호두마루 느낌이에요! 마이프로틴 말차라떼맛+오트밀+두유조합도 든든하고 맛있어요!
데루
저당 아이스크림 ~ 라라스윗 초코바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가장 핫한 저당 간식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바로 라라스윗의 저당 바닐라 초코바, 초콜릿 초코바 입니다 저도 다이어트 식단 진행중이라 간식은 거의 끊었는데 배란기 시작되고나서는 달달구리가 생각날때가 있었어요 그럴때 요 저당 초코바가 달달구리의 욕구를 잠재워 주더라구요 저는 편의점에서 2+1 행사해서 초코맛 두개, 바닐라맛 1개 가져왔어요 초코바 1개에 165kcal에 당류2g 정도인데 먹어보니 무척 달더라구요 알룰로스로 단맛을 내서 인 듯 합니다 아무리 저칼로리에 저당이라고 하지만~ 다이어트 중에는 한개 다먹는건 너무 과한 치팅느낌이 나서... 초코바 1/3만 잘라서 먹었어요 이걸로도 달달하고 진한 초코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만족만족😍😍 여름이 오기까지~~ 다들 다이어트 쭉~~하실텐데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땡기는 날엔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로 혈당스파이크, 다이어트 걱정없이 간식욕구 채워보세요~~😄👍
로사0712
4월 22일 (월) | 혈당일기 1기 6일차
1.날짜 2024.04.22 2.혈당측정시간 저녁후 1시간 지나서 3.내용 오늘 저녁은 소고기 전골과 참치김찌개였다 일단 밥은 3숟가락 에 국과 건더기 위주로 먹었다 후에 과자 아몬드 몇개씩 집어먹고 오늘 전체적으로 먹은게 많이 없었다 6일을 채웠다 오랜만에 연달아 혈당체크하니 건강에대해 더욱 생각하게되는 날이였다 몇일더 해볼까한다 끝
호돌이들
저의 저당간식은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기 입니다...^^
설탕 제로, 당류 제로 그러나 맛은 넘넘 좋아요...ㅎ 운동 후 간식이 땡길 때 죄책감 없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ㅎ 나른한 오후 맛있는 과자가 땡길 때도 좋아요..^^ 저칼로리에 대체 감미료로 설탕이 없어도 달달하고 좋아요...ㅎ 또한 내포와 종이 케이스로 친환경 포장재 사용으로 더욱 추천드립니다...^^ 달콜한 촐콜릿칩이 콕콕 박혀있어 달달하지만, 매일 먹어도 부담없는 데일리 쿠키 입니다...ㅎ
바다사랑태양
4월 22일 혈당일기 6일차
- 날짜 : 2024. 04. 22 - 시간 아침 공복전 - 내용 : 오늘도 정상적인 혈당수치가 나와서 기분좋았다. 어제 저녁은 기장밥, 청국장, 황태양파무침, 표고버섯 숙회로 나름 건강한 메뉴로 맛있게 먹었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을 쓰게 된다' 오늘하루도 화이팅!
까꿍스
공복물
아침 물한잔은 몸을 따뜻하게 하여서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칼로리도 더욱 소모하게 되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침 물한잔 꼭 챙겨드시는 것이 좋겠죠?
담율로
4.22월]혈당일기1기4일차
4월22일월요일 아점식사전공복혈당121mg/dl 오늘아침 공복혈당 최고네요;;; 어제밤 10시에 망고스무디랑 몽쉘케이크먹은 여파가 이렇게 어마어마 할수있다니 놀랍고 충격적이네요;;; 이래서 관리라는건 너무도 중요한가봅니다 반성하자.. 오늘 아점은 생선구이랑 순두부찌게 먹기로했는데 밥은 반만먹어야 겠어요 정신차리고 나쁜간식안먹고 저녁7시이후에는 금식해보자!!!오늘도 화이팅!
어묵손가락
혈당일기1기 8
어제 저녁 못참고 컵라면을 먹고 잤습니다ㅜㅠ 아침 공복혈당이 딱 경계네요. 더욱더 혈당관리를 해야겠습니다
낮밤1
수산대전에서 구매한 냉동 꽃게로 백종원 꽃게 된장찌개!
안녕하세요? 캐시딜에서는 국내산 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구매한 냉동 꽃게로 된장찌개를 끓여봤습니다. 레시피는 제가 좋아하는 백종원님의 레시피를 참고했으니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내산 속이 꽉찬 서해 손질 꽃게* https://geniet.page.link/8bFx *구매 인증* 이제 백종원 꽃게탕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재료* 냉동꽃게 2마리, 무 1토막, 양파, 애호박 각각 1/2개, 대파 1/2대, 청양고추 2개, 고춧가루 1, 간 마늘 1, 시판된장 3.5, 참치액 2, 소금 0.5T *꽃게 손질* 우선 칫솔을 이용해서 냉동 꽃게를 꼼꼼하게 문질러주면서 씻어줍니다. 특히 배딱지 부분에 삼각형 모양은 배설물이 있으니 더욱 신경써서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게딱지를 뜯어서 아가미 부분을 떼어내주고,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은 후먹기 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재료가 준비되면 냄비에 무, 양파를 넣은 후 고춧가루, 간 마늘, 국간장, 소금으로 간 맞춰주면 됩니다. 그럼 캐시딜에서 맛있는 우리 수산물 드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시아81
걷기
날짜:2024.4.21 혈당 측정시간:저녁식사전 내용:오늘 저녁 식사전 혈당 측정 기록 합니다 혈당치:131 더욱 운동및식단 관리에 주의 하겠읍니다
재털이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 초코쨈 추천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힘든 일이 당을 줄이는 것 같아요. 저는 당 중독이라고 할정도로 초콜릿, 초코 과자, 초코 아이스크림을 매일매일 먹었어요. 주위에서 건강을 걱정할 정도로 꽤 먹었는데, 이제 건강을 생각해서 끊어야하는데 끊는게 너무 힘들어요.. 거의 금연이랑 맞먹는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초코를 끊지 못할거면 대체품이라도 찾자! 라는 생각으로 찾은 제품이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입니다. 유명한 악마 쨈 대신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는, 볶은 아몬드와 설탕 걱정 없는 알룰로스로 만든 완벽한 초코 스프레드 예요. 🤎 풍미가 진한 더치 코코아 매스와 고소한 통아몬드로 만든 스프레드 🤎 설탕&합성 첨가물 걱정 없는 깨끗한 성분의 스프레드 🤎 내 몸을 위한 완벽한 저당&식물성 스프레드 🤎 한 병을 다 먹어도 당류는 단 4g 🟤 낮은 칼로리와 당류! 한 통을 다 먹어도 당류는 4g뿐이에요. 설탕이나 말티톨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다이어터들이 찾는 알룰로스를 사용하고, 팜유와 유화제 대신 아몬드 오일을 사용한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 V-LABEL 인증을 받은 100% 순 식물성 스프레드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비건인증기관 "브이라벨" 넛츠 그린 초코 스프레드는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비건 인증기관 V-LABEL의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제품이예요. 볶음 아몬드 알룰로스 코코아 파우더 아몬드 오일 코코아 매스 정제소금 이외의 재료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건강한 초코 쨈♡ 더 이상 악마 쨈 먹지마시고 건강한 초코 쨈 먹어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이지만 200g 으로 넉넉한 양입니다.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는 가열이나 포장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라 열어서 뻥 소리가 안 나도 정상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열었을 때 층 분리가 일어났다 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넛츠 그린 스프레드는 팜유나 유화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스프레드 제품이므로 층 분리가 생길 수 있어 바닥까지 잘 섞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개봉하니 초코푸딩 같은 재질이었어요. 꾸-덕!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미국 캘리포니아산 통아몬드를 곱게 갈아 이물질이나 텁텁함이 없다고 해요. 일반 초코잼처럼 매끈하진 않지만 먹는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어요. 맛은 악마쨈이랑 유사해요. 진짜 속세의 맛... 다이어트 속셈템이에요. 달고 맛있는 초코 그 자체! 대체품 중에 만족감이 떨어지는 제품들도 있는데 이 제품은 진짜 맛있고 만족스러워요. 초코 스프레드 정말 다이어트 포기한 맛이에요. 한 병 금방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생리 다가오거나 디저트 참다가 입 터질 것 같을 때 빵 한 쪽 발라먹으면 괜찮아질 수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요.. ㅎ 저당 아이스크림에 올려 먹거나 그릭요거트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베이킹에도 활용가능하니 다이어트 초코템으로 활용해보세요.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초코 사랑하는 다이어터 ▫️저당, 저탄수화물 식단 관리 하시는 분 ▫️저당 간식을 찾으시는 분 ▫️채식하시는 분 ▫️아이에게 건강한 간식을 주고 싶으신 분 ▫️당 섭취가 어려우시거나 민감하신 분 정말 후회 안 하실 것 같아요!! 대체템이 아니라 그냥 자체로도 상품성이 있어요.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 아몬드로 만든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 입니다.
앙칼진애미나이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 캐시딜 구매
집반찬으로 딱 좋은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을 캐시딜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1킬로 대용량 2팩 구입으로 밥 반찬으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칠맛나게 조려내어 입맛에도 잘 맞아 즐겨 먹어요. 국내산 메추리알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소스는 밥 비벼 먹으니 더욱 밥반찬으로 좋아요. 재구매하고 싶어요. 강추 합니다.
태거니
아워홈 칼칼한 포차식 겨울우동 구매후기
캐시딜에서 아워홈 칼칼한 포차식 겨울우동을 구매했어요. 평소 우동을 좋아해서 즐겨먹는 제품입니다.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내어 매콤하니 맛있어요. 한봉지에 2인분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1인분씩 개별포장이라 혼자 먹을 때에도 간편해요. 저온추출공법으로 가다랑어의 깊고 진한 육수가 일품이에요.
행복한집2
간식 끊고 먹고싶으면 토마토로 밥은잡곡밥
전 원래당높은편도아니고 살도 찐편이아니라서 평소생각없이먹고 그냥 뭐 먹는게에 생각없이살았는데 이거이벤트참여하다가 당제는데 공복에 100-106, 113이리나오는데 너무놀래가지고 이거 뭐 이제 막먹고지낼 나이가 아니구만 생각이들더라고요 참..그래서 원래는 쿠기;;;케이크이런걸좀좋아해서 이거 훅 끊고 토마토만주구장창먹고 토마토가좋다네요 갈아먹고 방토먹고 그냥먹고 그랫더니 느낌상 몸이또가볍고 그렇네요 암튼 뭘끊을때는 그냥 갑자기 확 끊어야됨 충격받으니 그냥 끊어짐 내생에공복에 당 113나온건처음.. 요새 몸무게 도 원래48인데 애낳고50 까지 돌아갓었는데...55, 58되더니 이제 회복이안됩니다 애낳은지9년이됏는데 아직도59..더찜저번엔 60.... 언젠간 빠지겟지..하다가..ㅠ 내몸을ㄹ 너무방치했으 전운동을 막하는편이아니라어 먹는걸조절해야되요 그래서 간식 끊기 밥을잡곡으로 먹어요 ㅇ
smile34037
공복물
아침 물한잔은 몸을 따뜻하게 하여서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칼로리도 더욱 소모하게 되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침 물한잔 꼭 챙겨요
담율로
다이어트 고난길의 시작.
나이들수록 체중관리가 필요함을 느낍니다. 건강검진 때마다 과체중의 빨간색을 보는것도 좋지 않음을 느끼고 장기적인 계획의 다이어트를 지니어트와 함께 시작했어요. 나이가 들수록 급한 체중감량은 더욱 몸을 상하게 할것이라 생각하고 뭐니뭐니해도 잘먹어야 안아프기에...그래도 잘먹으며 꾸준히 해봅니다 *기간 4.10 ~ 4.20 *몸무게의 변화 67.3 -> 66.7 *식단 식단은 그래도 평소에 과식이나 늦은시간 먹지는 않습니다. 군것질도 안하는편. 평소 자극적인 것을 즐기지 않기에 체중을 감량하는게 쉽지는 않은듯 합니다. 평소에 먹는양을 줄이고 운동으로 지방을 줄여야겠지요. 나이들수록 단백질을 잘챙겨야 한다길래 단백질 식단을 신경씁니다. 양을 줄여 배고플때는 바나나 반개정도로 허기채우고 그래서 바나나를 듬뿍 사다놓았고 아침식사로 후라이2개를 해먹습니다. *운동 운동은 집에 다이어트자전거와 계단운동기구가 있어서 길게는 못해도 4~5회 번갈아가며 30분씩 해줍니다. 하나만 하면 더 힘들게 느껴져서 한번은 자전거 한번은 계단운동기구로 밴드를 이용해 팔운동까지 같이 합니다 *팁 역시 운동은 갑자기 하는게 쉽지 않아요. 습관이 들여진 사람들은 좋겠지만..담쌓고 살다보니 쉽지 않네요. 하지만 건강검진의 과체중을 벗어나고 근력을 기르려고 노력하는 꾸준함이 중요해 보입니다. 계속 점진적으로 변화하려는 자세가 스며들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트지니요
수제 요거트, 하루견과, 플레인 두유, 병아리콩 등으로 저당간식 정복
제가 주로 먹는 저당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첫번째, 수제 요거트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요거트는 당이 많이 포함된 것들이 많기도 하고, 플레인 제품도 많이 나와있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너무 커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고 있어요. 집에서 요거트를 만들 때 흔히들 불가리스나 액티비아와 같은 농후발효유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럴 경우 하는 수 없이 당을 섭취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알게 된 사코 유산균은 한 줄기 광명과 같았어요. 10g에 2만원이 넘는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한번에 만들 때 0.04g만 사용하면 되니 거의 200번 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거든요. 가격은 물론이거니와 당 걱정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게 해 준 사코 유산균은 정말 멋진 선택이었던 것 같아서 스스로 칭찬을 해주곤 한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순수 견과류. 하루견과를 고를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견과류로만 구성되어 있는가 하는 부분이에요. 몸에 좋자고 먹는 견과류인데 달달한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그 달콤함이 자칫 혈당을 올릴 수도 있거든요. 오독 오독 견과류를 먹고 있으면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오히려 견과류만의 고소함이 입안에 퍼져 더욱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세번째, 플레인 두유. 우유보다는 두유를 더 선호하는 이유는 우유도 의외로 당이 높더라구요. 그래서 두유 중에서도 달지 않은 플레인 두유를 간식으로 종종 섭취한답니다. 네번째,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미리 많은 양을 삶아놨다가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필요할 때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 섭취도 되고, 밤맛이 나기도 해서 간식으로 조금씩 꺼내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포만감도 살짝 있구요.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할 정도로 제 입맛에는 이것만한 간식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요거트를 만들거나 병아리콩을 삶거나 하는게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의 수고로움은 충분히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건강한 먹거리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면서도 즐겁게 건강관리를 해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들 혈당 관리 화이팅입니다!
충전중
설탕제로•당류제로 저당간식 삼총사
간단한 자기소개를 시작합니다. 1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하여 현재 4개월째 진행중 처음 한두달은 간식없이 잘 버티지만... 그 후엔 넘나 어려워요 흑흑 ㅠㅠ 의지박약ㅎ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위해서 저당간식을 찾아봄. 일단 진입장벽이 낮은 간식들로 사봄요. 오레오쿠키샌드를 평소 좋아해서 그거랑 초콜렛 쿠키, 카카오케이크 요렇게 세종류를 샀네요. 사실 젤리와 초코볼도 샀다는건 안비밀! ㅋㅋ 생각보다 달달구리 합니다. 제일 만족은 오레오! 왜냐 내가 평소에 좋아하기 때문에 ㅎ 단맛이 신기하게 90프로 이상 비슷해요. 해서 입 터질때 먹기 좋아요 저는 대만족입니다. 짠! 이거슨 제가 저당 티코라 칭하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때 굿굿! 벗 끝맛이 약간은 텁텁해요 제 기준. 그래도 만족 많이 먹으면 안 좋겠지만 입터짐 방지용으로 대박! 이상 설탕제로•당류제로 저당간식 삼총사 소개를 마칩니다. 모두들 건강을 위해 저당식단 함께해요~
zhghghgh
오늘의 명언
내 의견을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남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도 더욱 중요합니다.
빠담소리
닭가슴살 김치만두
저는 고기만두보다는 김치만두를 사랑하고 군만두보다는 물만두 또는 찐만두를 더 사랑하는 쪽인데요~~저. 7월 결혼식 준비에 다이어트까지 해야하니 부쩍 예민할때로 날카로운데 이번에 허닭에서 구매하게 된 닭가슴살 김치만두가 완전 고맙고 반갑고 맛나던지요♡ 6알 들어있고, 렌지/찜 가능, 피는 쫄깃한 감자피 식감이라서 더욱 씹는 식감이 좋아요. 생각보다 맵싹하니 감칠맛 더해서 좋아요. 315칼로리에 당은 3%밖에 이 보다 착한 만두가 있을까요ㅠㅠ 고기만두도 있답니다ㅎㅎ 한 접시 먹으면 생각외로 배가 불러요~
행복사랑가득
나의 혈당
2024년4월20일 혈당 측정시간 점심식사전 내용:오늘 점심식사전 혈당 측정 기록 합 니다 혈당치120 식단관리와 운동에 더욱 정진하겠읍니다
재털이
4월20일(토) 혈당 일기 1기 6일차 인증
- 날짜 : 2024.4.20.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 내용 : 오늘도 잠을 충분히 못자 역시 공복 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요즘은 밤에 쥐가 자주 나 자다가 깨 더욱 그런가봐요 아무튼 식단 관리은 해서 그런지 식후 혈당은 관리가 되는데, 공복 혈당이 불량이라 잠을 푹 자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KWK
공복물 먹어요
다이어트 아침 물한잔은 몸을 따뜻하게 하여서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칼로리도 더욱 소모하게 되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침 물한잔 꼭 챙겨드시는 것이 좋겠죠?
담율로
혈당 측정결과
2024년4월19일 혈당측정시간:저녁 식사후 2시간후 내용:오늘저녁 식사 2시간후 혈당 측정 기록 합니다 혈당치:130 더욱 운동과 삭단 관리에 정진 해야겠읍니다
재털이
후식
케이크 나눠먹어요.
메리달님
최애 음료
편의점에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음료 원뿔원 행사 해서 고민 하지 않고 바로 사갖고 왔어오. 진한 생 과일 쥬스 마시는 느낌 이예요.ㅎ 망고맛 너무 맛있어요
로블ㅎ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19일 금 저녁 식후 혈당~177 저녁으로 낙지볶음을 사먹었는데 당이 높다. 상추도 많이 먹고 밑반찬도 같이 먹었다 더욱더 관심을 갖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다.
해피이정
소고기수육
지방이 매우 적은 소고기를 사용한 수육입니다 보통 돼지고기로 많이 드시는데 저희집 식구중에 닭 돼지 오리 등을 아예 못드시고 소만 드시는 분이 계셔서 오늘은 소고기 사태 부위로 수육해서 먹었어요 너무너무 담백하고 질리지가 않아요 거기다 고기 잡내가 없어서 더욱 좋아요 알배추 겉절이랑 상추해서 쌈싸 먹고 운동 갈래요 너무 든든한 한끼예요
깐징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