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산속에 아카시아꽃이 활짝 피었어요
봄꽃의 향연은 끝이 없어요 이제 산속에는 아카시아꽃이 활짝 피었어요 아카시아꽃향은 진해서 멀리까지 퍼지잖아요 꽃향기가 아주 좋아서 행복해더라구요 ㅎㅎ
하늘바래기
소통 리워드 선물~~
선물 들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워드는 행복해요~~
동남이쁜이
적립은 즐거워용
적립되었습니당 ㅎㅎ 포인트 감사드려요 행복해요😄
구룸구룸
나의 혈당관리는 마시는 것 부터
저는 마시는 것 부터 조심해요 과자나 케이크 등을 포기하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면 음료라도 당이 없는 것을 먹자해서 두유도 당이 없는 제품을 먹어요 요거트도 저당으로 먹고요 칼로리는 상광하지 않는데 당류는 꼭 비교해서 구매하고 먹어요
훈야
오늘 간식
파바에서 케이크 사고 받은 커피쿠폰으로 오늘 공짜로 아아 한잔 했어요~마시면서 산책하니 힐링이네요. 배고파서 약과하나 더 먹었어요 ㅋ 신랑이 주문했는데 안달고 맛있네요.
애니홀릭
뭐가 보이나요?, 심리파악
1.나무 2.사자 1.나무 나무가 먼저 보였다면 처음 사람들을 만날 때는 꽤 차가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매우 재미있고 친근해지는 성격 연애에 있어서는 쫓아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먼저 다가와 주기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누군가를 정말로 좋아한다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모든 것을 걸고 그 사람을 위해 싸울 수 있는 성격 매우 개인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끊임없이 당신의 삶에 대해 궁금해하고, 이는 당신을 더욱 매력적이고 흥미롭게 만든다 2.사자 "당신의 가장 큰 장점은 외향적인 성격과 사회적 성향"이라며 "사소한 일로 다투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보통 갈등을 피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방식대로 하도록 내버려 둔다. 당신은 매우 신뢰할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을 것"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가 되고 싶어하고 당신은 매우 회복력이 뛰어나며 어떤 것도 당신을 무너뜨리지 못하게 한다"며 "미래에 대한 목표가 많으며 여가 시간에는 이상적인 삶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일 것" "당신은 매우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꿈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매우 강한 사람이다
야고
뜨아
아침에 항상 모닝 커피로 하루 시작 하네요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뜨아가 더욱더 잘 어울리는 하루네요
로블ㅎ
베트남에 너무 가고 싶어요~!
베트남에 여행도 많이 가고 추억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더 베트남에 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육아 때문에 혼자 빠져나가기는 힘들고 출장 건이 생겼으면 너무 좋겠네요~~
셰인
아아 한잔
오랜만에 아아 한잔 ^^ 진한 아아 먹네요 더워서 참을수없었어요
다우니향기
쌉싸름한 녹차 러버 다이어터라면 스타벅스에서!
저는 말차의 쌉싸름한 맛을 애정하는데요 ㅎㅎ 저와 같은 다이어터분들께 추천하는 스타벅스 레시피♥ 제주 말차 크림 프라푸치노에 시럽은 라이트, 클래식 시럽 없이, 휘핑 없이 선택해주고 유기농 말차와 자바칩은 많이 !! 음료는 오트로 변경해서 먹어줬어요 ㅎㅎ 이렇게 먹으면 자바칩 칼로리 제외 예측 100칼로리도 안하더라구요?♡ 단, 이렇게 먹으면 쌉싸름한 말차 맛이 강해서 정말 진한 말차 러버가 아니라면 당황스러우실수도 있어요 ㅋㅋㅋ 전 여기서 셀프로 알룰로스 추가해서 아주 맛있게 먹고있답니다 !
정채린
4월 27일 (토) l 혈당일기 1기 6일차
- 날짜: 2024.04.27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30분 (공복 2시간 이후) - 혈당 측정 결과: 53mg/dl - 내용: 혈당체크 한 이후로 가장 낮은 당수치가 나왔습니다. 오늘 저녁으로 잡곡밥, 서더리매운탕, 떡갈비1개, 생취나물,고추장아찌1개,홍어무침 조금 먹었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허쉬롤케이크 2개를 먹었습니다. 나름 든든하게 먹어서 공복 혈당이라도 조금 높은 수치가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혈당이 낮게 나왔네요! 너무 혈당이 낮아서 이것 또한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싶어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그렇게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매화나무
메가커피(저 칼로리)
칼로리 낮은 블랙 커피는 저렴하고 싼 메가 커피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싼 커피에 비해 맛도 좋고 향도 좋아 자주 이용하고 있다. 또한, 날씨가 더울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위까지 식혀 줘 더욱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CSM6978
검은약콩 칼슘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셨어요
괜찮아70
저칼로리는 역시 아메리카노 !!
저칼로리 음료는 역시 아메리카노죠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10칼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0-20칼로리라니 이왕이면 뜨아로~ 즐겨요~ 단 여기에 시럽 넣거나 케이크 곁들여 먹음 커피의 배신이 되니 절대 안돼요~~ ^^
린짱5
플랭크 챌린지 신청
플랭크 챌린지 참여 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고 왔어요 완주하고 더욱 건강해 지고 포인트 선물 🎁 받도록 노력할 꺼에요
차칸청춘
저칼로리 음료 스벅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천
다이어트는 뭐니뭐니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인것 같아요 아아메랑 샌드위치를 곁들여먹으면 브런치가되고 조각케이크나 빵이랑 같이먹으면 디저트 타임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무리마셔도 살안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아메때문에 다이어트에 엄청 도움이 됐어요 이제 아아매 없이는 못살아요ㅠㅜ 다들 아아메로 다이어트 쉽게하세오!!
스탕라잇
아이스 아메리카노(스타벅스)
저칼로리는 블랙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약간 쓰지만 먹을 수록 뒷끝이 좋고 특히, 혈당 높은 당뇨인자가 있는 분은 더욱더 그렇고 텀블러를 가지고 가서 담아 오면 환경운동에 도움이 되며, 스타벅스 블랙 커피는 커피의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KWK
2차는 투썸
2차는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로 마무리 가족들과 함께한 불금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루시안
간식은 야채로 관리해요
식사후에 간식이 땡기는 경우들이 많아요. 그럴때는 기존 과자나 케이크들은 혈당이 올라가기 때문에 요새는 제철 쑥을 이용해서 쑥버무리 만들어 먹어요. 먹은 후엔 20~30분 정도 산책도 같이 해요.
jive12
시럽대신 설탕감미료로 당분 줄인 아이스티
시럽을 대신해서 설탕이 아닌 설탕 감미료를 사용해서 아이스티를 제작했다고해요. 물론 케이크를 섭취하지만 음료는 당분 적은 걸 먹는 걸„ 추천해요.ᐟ 보통 집에서 먹을 경우 설탕 down보단 알룰로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아서 꿀 대신 구입해서 여러 과일주스도 해먹는 것도 추천
걍갱
삼대오백 파비플로라 흑생강
목이 걸걸한데,약을 먹기는 어중간해서,생강차 찾아보니 가격도 저렴하고,먹기 간편하다고 해서 구매했구요,먹어보니까,적당히 매우면서,진한 약 냄새가 인상적이라서,빨리 나을거 같아요.태국의 5대 허브이자 인삼이라 불리는 파비플로라는 고대 부터 사용된 전통 원료인 생강과 식물이라네요.집에서 생강차를 만들려면,귀찮기도 하고,생강이 비싸서 만만찮은데,일반 생강과 달리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자색,흑빛을 띄고 있다네요.배송도 어제 주문 했는데,조금전에 도착했어요.
곽성은
4/26(금)🥚달걀과 함께 먹으면 건강 효과가 극대화되는 음식🥚
👉채소 달걀을 채소와 함께 먹으면 건강 효과가 더욱 높아집니다. 채소는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며, 달걀과 함께 섭취할 경우 서로 보완적인 영양소를 공급하여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오메가-3 지방산 달걀과 함께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을 함께 섭취하면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 땅콩, 아보카도 등의 식품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며, 이러한 식품과 달걀을 함께 먹으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과일 아침에 달걀을 먹을 때 과일을 함께 먹으면 에너지를 보충하고 항산화물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과일은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식사의 영양소 섭취량을 증가시켜 줍니다. 달걀과 함께 먹을 때 과일을 추가하면 건강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냥식집사
4/26 금요일 며칠사이에 푸르름이~♡
비온뒤 녹음이 더욱 짙어졌네요~
딸기와의행복
[노브랜드 저당간식] 커피와 어울리는 비스킷과 0칼로리 루이보스티 강추!
이마트 노브랜드도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어요! 동일한 맛의 식료품을 가성비 좋게 구매하기 좋아요! 그 중에서도 저당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하기 좋은 노브랜드 커피씬 비스킷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0칼로리 루이보스 티(오렌지)를 추천하려고 해요! 카페인이 있는 커피를 마실 때 당류가 낮은 저당 간식을 찾게 되는데요. 칼로리는 낮은데 당류가 높거나 당류는 낮은데 칼로리는 높은 간식은 부담이 될 때가 있어요. 나른한 오후 커피 한 잔 마실 때 정신도 번쩍, 기분도 좋아지는 커피씬 비스킷 추천해드려요! 얇은 비스킷에서 커피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바삭한 식감과 커피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만들어 줍니다. 커피씬 비스킷은 1,680원으로 40g씩 총 3봉이 들어있고 당류는 8g으로 양도 적당합니다. 루이보스티는 2,980원으로 1g씩 총 12티백이 들어있고 삼각형 모양의 티백을 뜨거운 물에 우린 루이보스티를 마시면 마음도 차분하고 편안해집니다. 상큼하면서도 향긋한 오렌지향은 마음이 포근해지면서도 기분전환으로 제격입니다. 은은한 향이 퍼지면서 차분해지는 분위기로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기기 좋아요. 수면을 방해하는 카페인 성분이 없어 불면증 개선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무가당 식품으로 당뇨 환자도 자유롭게 마시기 좋은데요. 이는 루이보스티에 함유된 아스파라신 성분이 풍부하여 인슐린 저항성, 혈당 균형, 공복 혈당 수준 억제로 인해 당뇨 예방에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저당 간식으로 칼로리와 당류 걱정 없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kyjhj0407
🧄캐시딜에서 국산 🧄다진마늘 구매
🧄캐시딜에서 국산 🧄다진마늘 구매 요리를 즐기는 저는 마늘을 요리할때 바로 칼로 다져서 사용해요. 바로 다진 마늘이 향과 맛이 살아 있으니까요. 다진마늘 구매 후기 보고도 요리는 재료가 살아있어야지!! 하고 생각 하다가 김장할때 잘 썼다니 후기 보고 한번 사봤어요. 1키로를 바로 소분해서 얼리면 될것 같아서요. 처음 구매 그렇게해서 250미리 통에 4개로 소분해서 얼려서 사용했지요. 처음엔 다져논 마늘 사용이 익숙치 않아서 파마늘 다지다가 급할때 다져논것 써보니 너무 편해요. 그래서 다 써 갈쯤이라 다시 주문 했어요. 국내산 마늘을 물 한방울 넣지 않고 갈았데요. 햇마늘 사용했다고 하고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요리 할때 이것저것 같이 만드는데 완전 편하게 됐지요. 다진마늘이 곳곳에 들어가거든요. 오리엔탈소스 마늘빵 콩나물무침 무생채 모든 요리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지금 배송중이라고 하네요. 다진 마늘을 이렇게 바로 사용하니 편해요. 🧄구매처 링크🧄 [품질보장] 국내산 냉장 다진마늘 1... 구경해보세요. 획득한 캐시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https://geniet.page.link/og8f 잘 도착 했네요👍
레몬그린
과일음료
오늘은 이 음료수 마실려고 집에서 갖고 나왔어요 ㅎ 진한 과일 스무디 마시는 것 같아요 ㄹ 스무디킹 맛 비슷 해요
로블ㅎ
4월 25일(목)혈당일기 1기 7일차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일부러 걸어서 재래 시장에 갔다 오고 음식도 주의해서 먹는다고 먹어도 생각 보담 수치가 높아서 걱정이 된다. 하지만 더욱 더 신경을 써서 당뇨 관리를 해야 힘을 이번 계기로 느끼게 된다.
최민준엄마
자두나무 관찰 25일차
비온후 더욱 커지네요
영진왕빠
공복물
아침 물한잔은 몸을 따뜻하게 하여서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칼로리도 더욱 소모하게 되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침 물한잔 꼭 챙겨드시는 것이 좋겠죠?
담율로
혈당측정
날짜:2024.4.24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오늘 저녁식사 2시간후 식후 혈당치 를 기록합니다 혈당치:135 더욱 노력하여 식후 혈당치를 125이하로 유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읍니다
재털이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롤 추천합니다
인스타에 자주 떠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약간 쫀득한 느낌도 들고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거기에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네요. 편의점에서 팔아서 구하기도 쉽고 맛도 좋아요. 가격은 3천원정도 했던 거 같은데 일반 빵값 생각하면 될 거 같네요. 저는 종종 사먹을 생각입니다.
호롱이
서점 나들이
산책겸 간만에 서점 나들이를 해봤어요. 주변에 도서관이 많으니 딱히 서점에 갈일도 없고 코로나전엔 하던일 때문에 교재를 구입하러 종종 다녔는데 그마저 그만두었으니 더더욱 없었지요. 한쪽면에 MBTI에 맞춰 책 추천을 했네요
파인호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