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칼로리카페음료)칼로리를줄인 달달한 스타벅스 라이트핑크자몽피지오

워낙 달콤한 음료를 좋아하는 저는 카페가면 항상 칼로리를 생각하고 주저주저 하게되더라구요 요즘처럼 여름이 다가오는계절엔 더더욱 칼로리생각을 안할수 없는데요  요번에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나온 라이트핑크자몽피지오에요 달콤 쌉싸름한 자몽에 당과 칼로리가 더욱 라이트해서 돌아왓다고해서 칼로리걱정 많이 안하고 사먹고잇어요 톨사이즈 기본으로 햇을때 70칼로리고 그란데사이즈로는  99칼로리라 달달한 저칼로리음료로 저한텐 제격인거같아요 가끔 저녁에 먹을땐 조금 덜달게 부탁하게 당을 줄여서  더 칼로리를 낮춰서 먹을수도잇어 너무 좋아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저칼로리카페음료)칼로리를줄인 달달한 스타벅스 라이트핑크자몽피지오

검은약콩 칼슘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셔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검은약콩 칼슘두유

저칼로리 카페음료 - 저는 별다방의 유자민트티 즐겨요~~~

칼로리 = 0Kcal 입니다. 상큼달콤한 맛과 은은한 진저향이 넘넘 좋아서 자주 즐겨 먹습니다...^^ 칼로리가 없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과 향도 좋지만, 더욱 좋은 것은 유자가 가진 건강 효능이죠...ㅎ 유자의 효능은.... - 면역력 증진 효능이 있답니다. - 감기 완화 효능이 있답니다. - 항염 및 소염 작용이 있답니다. - 풍부한 섬유질이 콜레스테롤 안정을 도울 수 있답니다. - 혈압을 낮추는 작용이 있답니다. - 심혈관 건강을 돕는 효능이 있답니다. - 혈당 수치 개선을 도울 수 있답니다. - 뼈 건강을 도울 수 있답니다. -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완화 작용이 있답니다.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저칼로리 카페음료 - 저는 별다방의 유자민트티 즐겨요~~~

하늘 바라기🩵

오늘 하늘 바라기 들으며 행복해져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하늘 바라기🩵

물 마시기 💦

오후에 수분충전 하세요 절로 행복해지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물 마시기 💦

🎃 오랜만에 단호박계란빵🥚

🎃 오랜만에 단호박계란빵🥚 단호박 쪄놓은 것과 계란 넣고 아몬드 넣어서 다이어트 케이크 만들었어요. 밀가루 설탕 없이 단백한 맛이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오랜만에 단호박계란빵🥚

혈당일기 2기 7일차인증

아침, 된장찌개 삶은달걀 초코케이크 우유 아침에 좀 단걸 먹은 탓에 혈당이 좀올라가긴 했지만  정상혈당유지 아침에는 혈당을 채워주어야 활동을 원활하게 할수 있기때문에 당분을 섭취한게 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일기 2기 7일차인증

어버이날

어버이날이네요 안부전화 자주 하시나요? 전 평소 안부 전화가 안돼서.. 요런 날이라도 꼭 챙기는데 의무감은 아니지만 무슨 날만 되면 하니 좀 민망해요 친정이 없어서 엄마도 보고 싶네요 이런 날을 더더욱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어버이날

혈당일기2기 6일차인증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일기2기 6일차인증

검은약콩 칼슘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셔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검은약콩 칼슘두유

운동길 만난 개망초

개망초 안녕??  운동길 만난 개망초... 다 초록초록 하네요^^  비를 맞고 더욱 선명해졌어요 후라이랑 비슷하게 보여서 귀여워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운동길 만난 개망초

점심, 치즈케이크와 단호박죽

밀가루는 넘 맛있어요 언니가 그동안 고생했다고 줬어요ㅋ 단호박죽은 절반 정도 먹었나봐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치즈케이크와 단호박죽

커피한잔

오늘도 날이 흐려서 기분이 다운되네요. 그래도 카페인 만땅 ⛽️ 하고 나서 나갑니다요. 이럴수록 더더욱 움직여야죠~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커피한잔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 간식 추천 3 🤤

😍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놈의 배는 왜 자꾸 고픈지 모르겠어요!  다이어트 중 무작정 배고픔을 참기만 한다면 식욕이 터져버릴 수도 있다고요!  😥 그래서! 오늘은 입터짐도 방지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소개해 드릴게요.  💗💗💗 🍎사과와 땅콩버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땅콩 100% 땅콩버터를 사과에다 발라서 한입 드셔보세요!  고소한 땅콩의 맛과 달콤하고 아삭한 사과의 조합이 정말 최고랍니다👍 땅콩버터에 포함된 불포화산 지방이 과당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고 포만감을 늘려줘요.  든든한 간식으로, 가벼운 한끼로도 손색이 없는 메뉴에요!  🧀스트링치즈 🧀 치즈는 단백질과 칼슘은 물론, 건강한 지방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에요!  거기다 은은한 포만감까지 채울 수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안성 맞춤이에요.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하기까지!  하지만 제품을 고를 땐 당 함량이 낮은 제품으로 고르는 걸 추천드려요.  🍧요거트바크🥛 슬슬 따스해지는 날씨에 아이스크림 한입이 간절하시다면 그릭요거트로 만든 요거트바크를 추천드려요!  최화정 님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한 요거트바크는  얇게 깐 그릭요거트 위에 과일, 그래놀라, 견과류 등을 취향껏 올려 얼려 먹는 간단하고 맛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에요. 내 입맛대로 만들 수 있으니 더더욱 좋겠죠?  어때요? 다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오늘 알려드린 음식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이니 무작정 굶지 말고 즐겁게 다이어트해요! (그래도 과식은 금물이라는 거! 잊지 말아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 간식 추천 3 🤤

꽃이 주는 힐링- 붓꽃

선명.또렷한 보라색깔의 붓꽃 도도해보이기도 하고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비가 와서 더욱 선명해졌어요. 이름이 꽃봉우리가 먹을 머금은 붓과 같아서 (붓꽃)이래요 ㅎ 그러고보니 이름과 딱 어울리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꽃이 주는 힐링- 붓꽃

5월7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날짜: 5월7일 (화) 측정시간: 06시 40분 공복 측정결과: 121mg/dl 어제 단것을 너무 많이 먹었다 조카 생일이라 케이크에 고기랑 과일 과자등 자고 일어나면 혈당이 좀 내려가지 않았을까 기대했더니 공복에 물 한잔만 마셨는데 너무 높게 나왔다 아침은 계란후라이 하나로 때워야겟다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5월7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검은약콩 칼슘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셔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검은약콩 칼슘두유

9회차 2주 다이어트 후기!

2. 감량기간 4.23일~5.6일 (2주) 3. 감량전몸무게 52.6kg  턱선 상실! 4. 감량후몸무게 52.2kg (약 -0.4kg) 투턱이 아주아주 조금 줄어듬.. 5. 감량방법(식단) - 활동량 적은 평일에는 샐러드 식단 1끼는 꼭 포함시켜주기! (with 건기챌) - 다니던 운동이 끝나 활동량이 현저히 줄어듬.... ★고로 야식 더더욱 줄이려 노력하기 6.감량방법(운동) - 걷기챌과 함께 하루 6천보이상 걸어주기 - 주말에는 더 많은 유산소로 1만보 이상 걷기! 7.꿀팁 지니어트 챌린지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참 좋은 거 같아요! 매일 챌린지가 있으니 알람을 통해 조금 더 건강에 신경쓰게 되는 거 같아 좋았어요. 이번엔 감량 키로수가 적었지만, 앞으로 2달동안 더 적극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해요~

이니어트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니어트짱

9회차 2주 다이어트 후기!

9회차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후기

1. 비포/에프터 사진 오늘 아침 찍은 인증샷이 없네요;; 아침에 찍고 저장을 안했나봐여 헐... 체중계어플 캡쳐사진으로 대신합니다😭😭 2. 감량기간   ~ 이번 지니어트 다이어트 챌린지는 4번째 참가구요,  기간은 4.24 수 ~ 5.6 월까지의 기록입니다 3. 감량전 몸무게     4. 감량후 몸무게        65.8                        67.3                      1.5 증량;; 하지만 체지방률은        32%                         29.2%                      2.8% 감소 5. 감량 방법 : 식단  ~ 전 작년부터 쭉~~ 저탄고지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고있습니다  ~ 앞서 3번의 지니어트 2주 다이어트 챌린지 에서도  간식없이 클린한 식단으로 조금씩 이지만 감량을 해왔는데요... 이번 챌린지 기간에는 아쉽게도 식단을 제대로 지키지 못했습니다... 저탄고지식으로 먹으려 노력했지만, 오후에 간식을 참지못하고 먹었버렸고, 이번 챌린지 기간에 가족행사들도 있어서 더더욱 식단지키기가 어려웠습니다 ㅠㅡㅜ 그래서 야금야금 증량을 했네요;;;; 6. 감량방법 : 운동  ~ 운동은 지난 챌린지와 마찬가지로 주2회 pt수업과, 아침에 유튜브보고 홈트 10분 운동 해주었습니다. 지니어트 캐시홈트의 스트레칭과 부위별 운동도 번갈아 해주었구요. 이것도 지난 챌린지때는 매일아침 해주었는데. 이번 챌린지기간에는 컨디션이 좋지않아 빼먹은 날도 있었어요.  7. 꿀팁 및 조언 ~ 지난 8회차 챌린지 기간과 다르게 이번 9회차는  배란기~월경시작전 기간이어서, 특히나 식욕조절이 잘 안되었습니다 그래도 간식 양조절은 조금 되었고, 지니어트에서 저당간식 리뷰 이벤트로 알게된 다이어트 간식들로 체중증량이 일정수치 이상으로 치솟지는 않았어요 간식 많이 먹은날은 운동량을 조금 늘려서 탄수를 소모해주는 방법도 썼구요... 이 방법이 확실히 효과가 있더라구요 체중은 늘었지만 인바디 기록을 보니, 근골격량이 아주 조금 늘고, 체지방률은 2주전보다 2.8% 낮더라구요.. 이것으로~ 그나마 지방만 찐 요요는 아니었다고 위로삼아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니어트 캐시홈트가 짬짬히 운동하기에 참 도움을 많이 주었습니다. 부위별로 운동을 골라서 할 수 있어서 이번 챌린지때는 팔운동과 코어운동 많이 했습니다 ~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중요하죠... 이번 챌린지 기간에는 컨디션 난조로 식단과 운동 모두 흔들려서 증량했지만, 포기하거나 좌절하지않고 다음 챌린지때에는 24시간 단식으로 스타트해서 다시 감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9회차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후기

비에 젖은 크로커스 😍

비가 꽤 오는 날.. 비에 젖어 더욱 싱스럽고 초록초록.. 이름이 생소한데 크로커스라고 하네요 너무 예뻐서 한참 보았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비에 젖은 크로커스 😍

저녁은 두부로 식사 // 샐러디 머쉬룸 두부 포케

저당에 두부가 좋다고 하여 저는 저녁 대신 두부를 먹습니다. 자주 먹는 두부 요리 중 하나를 추천할까 합니다. 샐러디 최애메뉴인 머쉬룸 두부 포케입니다.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비건인 분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간도 알맞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어서 좋아요.    두부와 버섯이 각각 양념이 되어 있어 좋고 두부와 버섯 맛이 겉돌지 않습니다. 조화가 잘 됩니다. 그래서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소스는 타바스코 오리엔탈 추천합니다. 추천 소스로 선택했는데 추천인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저녁은 두부로 식사 // 샐러디 머쉬룸 두부 포케

5월 6일 (월) | 혈당일기2기 6일차

2024.05.06 식후혈당 아침에 일어나서 우유 토마토스프 샌드위치먹고  런닝 30분하고  식후2시간뒤 혈당체크를 했는데  정상으로 나오네요~~ 혈앙체크를 하면서 몸이 건강해진다는게  느껴여서  행복해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5월 6일 (월) | 혈당일기2기 6일차

잠이 깨져버렸어요..

빗소리에 ..아님  휴일의 아쉬움때문 일지 ...잠이 오지 않아..이곳 저곳 글을 읽다보니  더욱더 잠이 저 멀리 달려가 버렸네요..ㅠ..이러다  꼬박 날새다..이른 아침에 졸려 눈감고 자는건 아닐지~~ㅋㅋ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끝까지 간다. 포기는 없다.

지니어트와 함께 이번 2주 다이어트도 위기속에 계속 다이어트를 진행중 입니다.  저번 2주간의 다이어트를 지니어트와 함께 하다 보니 혼자하는 다이어트 느낌이 아니라 다같이 목표를 향해 하는듯한 동질감도 생기고 다이어트 목표를 위해 공헌한듯한 느낌이 들어 적당한 부담감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찌고빼고를 반복하다가 더이상 예전 몸무게로 돌아가지 못한지가 벌써 몇년이 되다보니 동기부여도 잃고 있다가 점점 책임감과 함께 가벼운 몸을 위해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  기간 : 4. 23 ~ 5. 6(현재진행형) 감량 전(2주전) : 74.9kg 감량 후(2주후) : 73.7kg -> 1.2kg 감량 2주간 다이어트를 계속 진행하면서 1.2kg를 또 감량했습니다. 역시나 뱃살만 빠지는게 아닌 몸전체에서 빠지기에 큰변화는 아니지만 점점 군살이 빠지는 변화가 체감 됩니다. 역시 가장 힘이드는순간은 다이어트 초반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눈에 보이는 몸의 변화가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을때라서 가장 포기도 쉽고 먹을것의 유혹에 넘어가기 좋습니다. 그 잠시의 유혹을 견디면 점점 몸무게가 줄고 눈에 보이는 변화가 시작해서 동력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몇년간 80kg전후를 유지하다가 1차목표였던 73kg대로 진입을 하는데 성공을 했고 최종적으로는 근육량을 늘리면서 70kg까지 무게를 줄이려고 합니다. 갈길이 멀기 때문에 장기전으로 내다보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려고 합니다.  <식단>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이 중요하죠. 하나만 꼽으라면 식단이 절대적인데 건강하게 또 보기 좋게 빼기 위해 운동을 병행하는게 좋습니다. 장기전으로 목표치까지 도달하려고 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극단적인 식단은 하지 않고 편하게 합니다. 특히 낮에는 외부에서든 집이든 편하게 먹고싶은것 한끼를 합니다. 그리고 저녁을 신경써서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양배추샐러드, 구운양파나 새송이버섯, 마늘4~5쪽등 꾸준히 먹어주고 저녁에 런닝을 하기 때문에 런닝 이후에 단백질쉐이크에 우유를 타서 300ml정도 먹고 있습니다. 빵이나 과자등 군것질을 생각날때 최근 순두부를 이용해 순두부인절미를 만들어 먹으며 스스로를 위로해 줍니다 ..ㅎㅎ <순두부인절미 레시피> 1. 순두부반모를 풀어주고 전분2스푼, 스테비아설탕1스푼 섞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렌지90초돌려줍니다. 2. 렌지에서 꺼내서 다시 골고루 섞어주고 60초 다시 렌지에 돌려줍니다 3. 콩가루(전 미숫가루맛 단백질쉐이크 사용) 이용해서 골고루 묻혀줍니다. 4. 먹기좋게 잘라서 다이어트 간식 완성! <운동> 여전히 이른새벽이나 저녁시간에 런닝을 하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기록사진에는 3km도 있지만 5~8km를 달리며 40분이상 달리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45분 편하게 저강도 런닝을 하게 되면 사람의 신체건강에 굉장히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고강도런닝말고 저강도런닝으로 꾸준히 취미생활 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이번2주간도 한주에 3~4회 이상 런닝을 꾸준히 해주었고 정신적인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 효과까지 누리고 있습니다. 굉장히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근력운동 역시 2~3회 30분이상 집에서 홈트로 런닝을 하지 못하게 되는날 밴드를 이용해서 근력운동 하고 있습니다. 런닝을 하면 근력도 빠질수 있기 때문에 특히 상체근육이 빠질수 있기 때문에 팔운동, 등운동, 가슴운동등 꾸준히 하며 근력손실을 막으려고 합니다.  <조언> 다이어트를 장기전으로 하려다 보니 역시 위기가 찾아 오더라구요. 중간중간 평소 좋아하던 군것질도 하고 싶고 실제로 먹기도 합니다. 주말같은때는 영화한편보며 군것질도 하며 잠시 풀어지기도 합니다. 너무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필요할때가 있겠지만...그정도는 아니라면 스스로에게 잘하고 있다고 그런 강화물도 좋을것 같아요. 더욱 힘내서 잘할수 있는 자신에게 살이 빠지고 입을 옷을 산다던지 다이어트 후 프로필사진을 찍기 계획 한다거나 감량 이후의 계획을 세워보는것도 즐거운 일인듯 합니다! 앞으로 목표를 위해 계속 지니어트와 함께 힘내봅시다 화이팅!!!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끝까지 간다. 포기는 없다.

연세우유 A2단백우유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17회  캐시딜의 발견! 내돈내산 후기의 제품은 바로 연세우유 A2단백우유입니다, # 상품 소개 https://geniet.page.link/GAiB # 상품 리뷰 연세우유 A2단백우유의 특징은 소화불편감을 유발하는 A1 단백질없이 A2단백질만 함유된 우유로 전용목장에서 젖소의 건강과 사료를 전문적으로 직접 관리하고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A2원유라 믿을수 있습니다. 특히 HACCP인증을 받은 국산 우유라 더욱 고소하고 맛있으니 우유를 드시고 속이 불편하신분들께 적극 권유드립니다. #구매 인증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연세우유 A2단백우유 소개합니다.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제가 소개시켜드릴 캐시딜 상품은 바로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입니다. https://geniet.page.link/k9dL # 상품 리뷰 본죽만의 비법 소스로 김칠맛 있게 조려낸 신선한 국내신 메추리일 장조림으로 온 가족이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실속있는 대용량 장조림입니다. 본죽의 비법 소스로 부드럽고 감칠맛있게 맛있으며, 특히 삶은 날 바로 조리히여 메추리알이 더욱 탱글탱글 하고 신선합니다. # 구매 인증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 소개합니다

검은약콩 칼슘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셔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검은약콩 칼슘두유

이게 얼마만의 치킨인지

치킨 맛 본지 반년도 넘은 것 같아요. 오랜만이라 더더욱 맛있네요. 애들이 없으니 잘 안 먹게되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이게 얼마만의 치킨인지

나만의혈당관리방법2회차

당뇨 의심 판정을 받고 꾸준한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아직은 약이나 인슐린 처방을 받지는 않고있는 상태라더욱더 관리를 하면서 조심하고있어요 운동도 꾸준히하고있고 요즘엔 당뇨가 제일 무섭더라구요 합병증때문에 배가고플때 전 아몬드브리즈로 배고픔을 없애고있어요 회사에 집에 두고 수시로 마셔주니 간식안먹어도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준돌파파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돌파파

나만의혈당관리방법2회차

케이크 고르기

딸내미가 케잌이 먹고프다네요 뭘 살까 고민이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케이크 고르기

저칼로리 카페음료-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커스텀

저는 가끔 스타벅스에 가면 자몽허니블랙티를 커스텀해서 마셔요. 클래식시럽은 아예 빼고 허니자몽소스는 2-3번정도만 넣고 티많이로 선택하면 블랙티의 진한 맛에 자몽의 씁쓸한 단맛이 살짝 가미된 음료가 됩니다. 평소에 단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자몽소스를 조금만 넣어도 저는 맛있더라구요. 요즘 스벅에 라이트 핑크자몽 피지오가 나왔길래 그것도 한 번 먹어보려구요.

롱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롱도

저칼로리 카페음료-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커스텀

캐시딜상품에서 컵커피를 추천해요

벌써2번째 구입입니다.. 여러가지 많이샀지만 컵커피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편의점보다 저렴하고 냉장고에 두었다가 한개씩 가지고 가기 편해요 처음에는 제로딜에서 샀지만 이번에는 그냥 샀어요..  여름에는 더욱 좋은듯 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만족해요 혹 안 사셨으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후회는 안할것 같아요...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캐시딜상품에서  컵커피를 추천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