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복동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런 날씨가 저는 참 좋네요~~
오전에 일이 있어서 남편과 나갔다가
근처 맛집 이라고 간 손두부집~~
들어서는 순간 청국장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청국장과 순두부찌개
주문했어요~~^^ 입이 짧은 남편
밥 한공기 반을 먹었어요🤭🤭
후식으로 마시라며 콩물도 주네요~
2
0
댓글1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런 날씨가 저는 참 좋네요~~
오전에 일이 있어서 남편과 나갔다가
근처 맛집 이라고 간 손두부집~~
들어서는 순간 청국장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청국장과 순두부찌개
주문했어요~~^^ 입이 짧은 남편
밥 한공기 반을 먹었어요🤭🤭
후식으로 마시라며 콩물도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