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은 두부김치
김치에 앞다리살 넣고 볶았어요 두부가 국산콩이라고 해서 샀는데 엄청 단단해요 옛날 두부 같아요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
두부부침
두부 부쳐요
마음그릇
두부소스
식단조절없는 다이어트는 불가능할것이다. 그렇다고 식단조절과 정비례하지도 않고 ㅠㅠㅠ 그래도 성공하기라는 기대와 함께 두부소스 만들어서 맛있게 먹으면서 열심히 해보자^^
사투아
두부 짜글이~
두부위에 참치캔 하나 얹고 양념해서 짜글이 했어요~얼큰하니 맛있네요~ 가끔 해주면 잘먹어줘요~
딸기와의행복
꼬막비빔밥
오늘 저녁 식사는 꼬막 비빔밥이에요~남편이 좋아하는 메뉴라 준비하기도 간단해서 홍합미역국에 같이 맛있게 먹어요^^
지앤혁
둘째의 점심 -참치비빔밥
둘째의 점심 자전거 40분 타고 홈트 마무리 의지가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비빔밥을 주문해서 후딱 만들었습니다.
루시안
두부샐러드
두부굽고 야채볶고 간단히 두부샐러드 먹어요 맛나네요
송쩡
꼬막비빔밥
캐시딜에서 꼬막이와서 꼬막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용
송쩡
☘️ 저의 오늘 저녁은 아침에 준비한 물미역과 양배추 비빔밥
☘️ 저의 오늘 저녁은 아침에 준비한 물미역과 양배추 비빔밥 아침 일찍 물미역을 씻고 데치고 양배추 채썰어 준비했어요.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채썬양배추랑 돌솥에 비벼 먹고 싶었어요. 준비된데로 돌솥에 올려 초비빔밥 먹어요. 피자는 역시 다 팔렸어요😊
레몬그린
비빔밥
비빔밥 ㅎㅎㅎㅎㅎㅎ 매날 똑같은거 먹우니까 살이 잘 빠질것같아요^~^ 다들 맛점하셨죠???
다우니향기
아이의 아침 - 간장계란밥
제일 편한 간장계란밥으로 아침 챙겨줬네요. 아침 픽업은 남편 저는 1시간만 더 자려구요. 축구의 후유증이 큽니다.
루시안
순두부찌개~
오늘 메인요리는 순두부찌개로 시작했어요 뚝배기에다 보글보글 끓여내면 신랑도 밥한그릇 뚝딱이에요~
딸기와의행복
👩🍳저녁 요리 🍳풀무원 야채쏙 두부봉
👩🍳저녁 요리 🍳풀무원 야채쏙 두부봉 아이가 식사 하고 온다니 저는 가볍게 저 먹고 싶은 메뉴를 먹어요. 아까 두부봉 사왔어요 노브랜드 들러 물만두 바나나등 사면서 샀어요. 🐟연육40프로+ 두부 40프로인 두부봉. 성분이 좋아 보여요. 햄을 안먹는데 이건 건강하고 맛있어 보여서 사와봤어요. 연육과 두부의 만남이라서 질감이 부드러워요. 맛도 짠맛 없이 순해요. 📝180칼로리 이정도면 착하죠. 계란만 입혀서 부쳤어요. 5개들이 샀는데 제입맛에는 순삭감이네요👍 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먹어서 포만감을 채워요. 두부도 양념장과 따뜻하게 먹어요.
레몬그린
아침식단, 깨죽과 두부감자국
오 두부감자국 배부르고 좋았어요! 아침에 못 찾아와서 지금 올렸어요!
더달달
두부부침~
지인한테 두부3모를 받아서 열심히 부쳐먹구 오늘 나머지 마저부쳤는데 고소하니 맛있네요~
딸기와의행복
두부가 없어요.
아침에 배달된 먹거리 두부를 시킨다고 생각하고 왜 두부를 담지 않았는지 냉이냉장찌개 두부없이 끓였네요.
루시안
캐시딜이 꼬막이 왔어요 꼬막 비빔밥 먹기
캐시딜 꼬막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도 꼬막비빔밥이 넘 먹고싶어져서 3kg 시켰어요 조금만 시키면 간에 기별도 안갈것 같아서 3명이서 3kg 먹으려고 기대하면서 샀죠!오늘 꼬막이 도착했어요~!!비빔밥에도 넣고 그냥도 먹기 위해 삶았어요 짜잔~오늘 먹은 꼬막 비빕밥이었어요 제 캐시딜 꼬막 후기는 별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저는 알이 젤 큰걸로 시켰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수산대전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사고 적립도 많이 돼서 너무너무 좋네요ㅎㅎ 꼬막 추천드려용~ 편안한 밤 보내세요🥱🥱
초채리
전주비빔밥
편의점 전주비빔밥 유일하게 생각나는 편어점최애 오랜만이라 더맛있어요
코로세움
👩🍳톳 두부 무침
👩🍳톳 두부 무침 오독한 식감의 톳 이라고 아세요? 이거 두부랑 무친걸 참 좋아해요. 몇번을 망설이다가 사다 놓고도 소통하느라 어제 씻고 오늘 겨우 데쳐서 무쳤어요. 두부랑 어우러져서 오독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이에요. 드디어 요리 했네요 😊
레몬그린
두부부침
남편이 두부부침 잘했어요 ㅜ침
마음그릇
두부곤약면~
라라스팜의 두부곤약면~ 면요리가 먹고플때!!! 180그램인데 열량은 25kcal~ 삶거나 데칠 필요없이 충전수 버리고 물기 최대한 제거해서 비빔소스와 야채 조금 넣어 비빔면으로 먹었어요. 식감은 탱글탱글하니 먹을만해요~~ 건강하게 맛있게 한끼 해결해요.
불곡산
후라이와 두부
아침 간단히 먹으려구요 계란후라이와 두부부침 그리고 김 오늘아침 반찬입니다 참 소박하죠
쉬림프
곤약간장비빔면
곤약면으로 해먹는 간장비빔면 일단 곤약면은 냄새만 안나도 맛보장 1. 채에 담아 찬물에 세척 2. 끓는물에 식초 넣고 충분히 데친다 3. 찬물에 충분히 헹구어준다 4. 냄비에 당근 맛살 어묵을 볶아서 적당히 식힌다 5. 재료 볶던 냄비에 곤약면,볶은재료,김가루, 참기름 간장을 넣고 충분히 비벼준다 6. 맛있게 먹는다
나는민천사
건강식단
보기에는 그래 보여도 이게 아보카도 간장 살짝 넣어서 저염식 간장으로 만든 비빔밥입니다 맛도 괜찮고 고소하네요
나나나이쁘니
순두부♡
곤약현미밥에 김가루 뿌려서~~ 내맘대로 순두부야채찜에 섞어 먹어요ㅋㅋ
58로가즈아
두부부침
오늘은 저녁에 혼자 저녁 먹어서 간단하게 들기름에 두부 구워서 먹네요. 두부 자체가 맛있으니 입에서 살샅 녹네요.
로블ㅎ
손두부
남편이 소화력이 약한 저를 위해 유명 손두부.순두부를 사왔네요. 역시 시판 두부랑 맛이 달라요.
biki
두부랑 계란
아침에 두부 부치고 계란후라이 하나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고 반찬 없을때 하게되는 두부와 계란입니다
쉬림프
점심 비빔밥
점심으로 비빔밥먹으러왔어요~~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어야죠 다들 점심 드셨죠~~?
다우니향기
저녁은 순두부와 두부김치
볼일 보고 집까지 걸어오려면 저녁이 너무 늦어질 것 같아 밖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왔어요. 순두부전문집이라 순두부 종류가 너무 많아 선택이 어렸웠는데 그냥 깔끔하게 버섯순두부 흰색으로 먹었어요. 두부김치도 추가하니 같이 나온 돌솥밥은 거의 남겼어요. 밥이 너무 맛있었는데 남기려니 아깝긴 했어요.
roh69
고추장 순두부찌개
고추장 순두부찌개를 끓였는데 짜글이 느낌이네요. 칼칼하니 맛은 합격입니다.
루시안
아이의 아침은 간장계란밥
떡국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둘째 간단한 간장계란밥으로 아침 챙겼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간장계란밥입니다. 여기에 고추장매실장아찌 올리면 별미~♡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