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뚱
👩🍳톳 두부 무침
오독한 식감의 톳 이라고 아세요?
이거 두부랑 무친걸 참 좋아해요.
몇번을 망설이다가 사다 놓고도 소통하느라 어제 씻고 오늘 겨우 데쳐서 무쳤어요.
두부랑 어우러져서 오독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이에요.
드디어 요리 했네요 😊
0
0
댓글21
👩🍳톳 두부 무침
오독한 식감의 톳 이라고 아세요?
이거 두부랑 무친걸 참 좋아해요.
몇번을 망설이다가 사다 놓고도 소통하느라 어제 씻고 오늘 겨우 데쳐서 무쳤어요.
두부랑 어우러져서 오독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이에요.
드디어 요리 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