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톳 두부 무침

👩‍🍳톳 두부 무침

 

오독한 식감의 톳 이라고 아세요?

이거 두부랑 무친걸 참 좋아해요.

몇번을 망설이다가 사다 놓고도 소통하느라 어제 씻고 오늘 겨우 데쳐서 무쳤어요.

 

두부랑 어우러져서 오독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이에요.

 

드디어 요리 했네요 😊

 

👩‍🍳톳 두부 무침

0
0
댓글21
  • 깐뚱
    그렇군요 소통과제하시느라 ㅋ
    손맛이 좋을듯해요..   레몬그린님은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환 톳두부무침
    넘 좋아요~~톳의 식감 저는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담백할거 같아요
    맛나개 드세요
  • 잘될
    톳과 두부의 만남.
    어릴때 엄마가 자주 해 주셨는데. 그립네요
  • 지도
    톳두부무침 안먹어봤는데 함 도전해봐야겠네요
  • 아카시아잎
    와 저 이거 좋아해요
    오독오독 식감도 좋고 영양도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좋아해요
    시간 내서 만들었어요 ㅎㅎ
  • 찜부리
    이거 완전 개 꿀맛 이거 있으면 밥한그릇뚝딱 먹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초무침도 맛있지만 두부랑도 맛있어요
    수고하세요
  • 로블ㅎ
    이거 건강식 인데
    호불호가 강하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어요
    호불호 어쩔수 없지요
  • js27
    톳두부무침 맛있죠
    저는 이런 반찬 참 좋아하는데 가족 아무도 안먹으니 
    저 혼자 먹자고 하기 뭐해서 자주 안하게 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는 절 위해 다 만들어요
    남자들은 고기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고소하니 넘 맛있을거 같아요
    저것만 먹어도 맛날듯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저거만 집어 먹었어요 멈추기 힘들어요
  • 김포비
    우와 톳두부무침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시도 해보고 싶은데 망설여지네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손이 조금 가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수깡7
    와우 오독오독 맛나겠어요
    잘 만드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드뎌 만들었네요
    양이 많아요
  • 사랑혀니
    저 톳나물두부무침 너무 좋아해요.
    겨울철마다 엄마도 좋아하셔서 자주 해 먹어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두부도 톳도 함께 맛있지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