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랑 계란

아침에 두부 부치고

계란후라이 하나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고

반찬 없을때 하게되는 

두부와 계란입니다

두부랑 계란

0
0
댓글14
  • 코로세움
    오!! 완전단백질이세요
    이렇게만먹어도좋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맞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든든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네요
    맛나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맛있고 간단하죠
    감사합니다 
  • 아행
    두부 너무 맛있죠
    가격도 착하고 거기에 단백질까지
    최고인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두부 진짜 최고예요
    가격도 요즘 물가에 괜찮구요
  • 숫자
    계란이 진짜 만능인거 같아요
    맛있겠네요 
    쉬림프
    작성자
    계란 좋아해요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영양가 좋은 두부와계란~^^
    넘 맛있게 드셨을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두부랑 계란 만만하죠
    맛있게 먹었네요 
  • 수수깡7
    훌륭한 단백질입니다
    잘 드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단백질 음식이죠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단백질계의 선두주자죠
    저도 좋아하는 계란 후라이
    쉬림프
    작성자
    단백질 보충 잘했죠
    좋아하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