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보조제] 블루베리넣은 스무디
예전에 운동할 시간 없을때 자주먹었어요 블루베리, 바나나넣고 갈갈해주면 화장실 자주가는 나만의 다여트 보조제 완성! 한끼로 가볍게 먹어주면 속도 편해요 맛나서 추천해요
진니어트트
라떼
커피 두잔이나 마셨는데 케이크에 빠질수 없죠 아메리카노 대신해 라떼 시켰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하트도 너무 이쁘게 그려주셨어요
쉬림프
만보 화이팅입니다
크리스마스에도 만보는 계속 하였습니다 다이어트와 캐쉬를 위해서 열심히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케이크 못먹었지만 내년에는 다이어트 성공해서 커다란 케이크 먹고 싶네요
건빵맛과자
크리스마스 그냥 보내기가
크리스마스 그냥보내기 그래서 케이크 사러 나왔네요 KT멤버쉽 할인 8천원에 삼성카드 링크 4천원 할인 총 1만2천원 할인받고 2만2천원에 파스쿠치 케이크를 샀어요 네식구 한조각씩 먹음 되겠지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아메&몽쉘
식후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브리스킷, 폴드포크, 스페어립 한상차림 ♥>0<♥
크리스마스라고 고기로 아주 한상차림 꽉꽉 채워서 거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도 사왔는데, 요즘에 투썸에서 '스.초.생' 이라고 엄청 광고를 하더라구요? 평소에 조각케이크로 가끔 먹긴했는데, 딸기 색깔이 크리스마스 색감이랑 찰떡이라가지고 하나 사왔습니다. 집 오는 길에 떡볶이 맛집이 있는데, 또 지나치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크리스마스니까..^^ 라는 핑계로 어묵국물이랑 떡볶이도 포장해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먹으니 넘 행복하네요 ///ㅁ//// 모두들 정말 행복한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행복한 연말연시 되세요 :D !!! 올 한 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매화나무
오늘 만보 완성
오늘 케이크며 닭이며 미친듯이 먹었는데 걷기라더 안하면 안될 것 같아서 걸었어요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붉은레드
홈파티엔 홈메이드 케잌
거창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하기보다 집에서 소소 하게 파티 예정 이라~ 케잌도 아이들과 집에서~ 카스테라 빵과 생크림, 딸기~ 집이 엉망이 되는 단점이 있지만 아이들은 즐거워 하고 시간 보내기도 좋습니다!
imbeauty0
큰애의 센스~~♡
큰애의 센스있는 조각케이크 주문 제가 좋아하는 치즈케이크와 티라미슈 ㅎㅎ 오늘도 살찔각이닷!! 그래도 커피와 케이크는 포기 못하죠~~
루시안
치킨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잌 많이들 사시죠? 못 사신 분들은 치킥케잌 어떠세요ㅎㅎ 바른치킨에서 판매한답니다
울트라돼지런
오늘의일기-♡
저녁에 약속있어서 짧고 굵게 운동해줬어요ㅋ 케이크사러 갔다가 급 운동ㅋㅋㅋ 30분만 해야지 하다가 땀나서 더 했네요
58로가즈아
브레이크 타임
잠깐 쉬면서 간식 먹어요 생크림 요거트 맛있네요ㅎㅎ
울트라돼지런
바나나
걷고왔더니 잠깐허기 이거그냥지나가면 저녁일찍먹으면서 폭식하는거죠ㅎㅎ 먹고자하는핑계!
코로세움
아메&몽쉘
식후 간식이에요
핑크핑크퐁퐁
에효..날이 따뜻해지려하니 바로 미세먼지 오네요
앞이 뿌얘요. 저 앞에 롯데타워가 보이는데 오늘 안보이네요. 기온 올라가니 바로 미세먼지 오나봅니다ㅜㅜ
쩌기저별
간식 먹어요
카스타트 몽쉘 냠냠 아부지가 몽쉘 주셔서 몽쉘 2개 냠냠 근데 먹었더니 은근 배불러요 아 너무 맛있어...💕
더달달
바나나 3개 드시더니..
결국 마지막 하나는 제것이네요... 다 먹을수 있다고 했는데...
동남이쁜이
간식 타임
간식 먹었습니다 선물 받은 케잌하고 카누라떼 한잔 먹었습니다 케이크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다미마
빵과 아메리카노 먹어요
요새 이렇게 나오는 빵들이 많은것같아요 생크림우유빵에 아메리카노 한잔해요
이닝지아
아침은 탄단지
아침은 탄단지를 골고루 먹기 위해서 통밀식빵, 아몬드, 계란후라이 먹어요~ 계란후라이가 매끈하게 핫케이크 질감으로 구워져서 만족스러워요~
빛나는날
저녁 식사인증합니다
오늘 저녁은 회사에서 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와 커피 한잔입니다 저녁 하기 귀찮은데 너무 좋습니다
다미마
운동전 탄수화물
운동전에 바나나와 황금향 먹으려구요
마음그릇
바나나우유 떨어트림
옆구리 줄줄 세는데.. 이거 먹을수 있을까용?
뽀봉
바나나우유 챙겨서 출근
오늘 간식으로 너닷
뽀봉
바나나와 식빵
그냥 식빵은 아니고.. 누텔라 바른 잡곡식빵이에요 딸아이 아침.. 씻으러 이제 들어갔은 이것도 다 못 먹고 가겠어요 학원에 치여서 금욜 아침은 진짜 힘들어하는듯 ㅠㅠ
당근쥬스쪼아
징글징글 징글벨 아니고 팔도감
저번에 고구마 한번 타먹고 할게 없어서 바나나 키웠는데 오늘 수확했네요 징글징글 절레절레 전래동화 ㅎ 시작하면 끝을 봐야되서 겨우 끝냈는데 하필 강추위 올때 끝나는 바람에 아이스 바나나 로 오지 않을까 싶네요 다시는 안할꼬야 물 보내주신 친구들 감사해요
찜부리
샐러디 "채소볼" 필수, 토핑은 셀프!!
샐러디 메뉴는 종류도 다양하고 선택지가 많지만 제가 주로 애용하는 메뉴는 채소볼이에요. 채소 다듬는 시간도 아끼면서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하면 채소볼을 활용한 식단을 구성할 수 있어요. 네이버로 미리 주문을 한 후 픽업하러 갑니다! 저는 네이버페이를 활용했지만 샐러디 앱을 설치하거나 T멤버십 T-day를 이용하여 혜택받으실 수 있어요. 내부 매장은 깔끔해요! 집에 와서 포장팩에 담긴 채소볼에 토핑을 얹으면 됩니다! 삶은 계란, 소시지, 삼겹살, 새송이버섯, 새우, 만두, 두부, 사과, 바나나, 시리얼, 견과류, 떡 등 다양한 토핑이 가능합니다. 소면이나 식빵을 이용해 샐러드면과 샌드위치로 드셔도 괜찮아요! 샌드위치를 만들 땐 샐러디에서 가져온 시저 드레싱을 사용하고 평상시엔 소스 없이 토핑한 재료와 함께 샐러드를 먹어요! 다양한 토핑을 얹는 순간 레벨업!! 건강한 식단이 구성됩니다. 샐러디만 있음 다채로운 식탁 완성!! 아침은 보통 과일, 견과류로 가볍게 하고 활동량이 많은 점심은 단백질 중심으로 든든하게, 저녁은 기름기를 최소화해서 담백하게 구성합니다. 규칙적으로 샐러드를 먹게되는 습관이 생겨요! 11가지 토핑을 예시로 만들어봤는데 이런 방식으로 하면 한달 구성도 가능할 것 같아요! 샐러디 덕분에 우리집 식탁이 건강하고 풍성해집니다^^
조인순
요플레와 바나나
이거는 좀 맛이 그런듯요~역시 요플레에는 귤이나 사과가 맛있네요
마음그릇
몽쉘 먹어요
역쉬 초코파이가 더 맛나요 한입 먹고 아들 주려니 거부하네요 자기도 초코파이라고요
당근쥬스쪼아
아침식사
아침식사로 바나나 먹었어요
마음그릇
오후 간식 준비
오후간식 오렌지와 바나나 준비해 놨어요 제 배가 부르니 아무것도 하기 싫네요ㅎㅎ
울트라돼지런
연희동카페 푸어링아웃
연희동 카페 정말 많잖아요ㅎㅎ 그중에 동생 추천받아 방문한 푸어링아웃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지하에 위치해 있고 어두운 분위기인데 조명하나에 집중 할 수 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음악까지 잔잔하게 틀어놔서 더 좋았어요! 하지만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바로 팬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부들부들한 겉 팬케이크 사이에 얼그레이 잼을 발라 놓았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커피랑 먹으니 완전 찰떡궁합이였어요ㅎㅎ 다음에 팬케이크 먹으러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diane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