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라떼

커피 두잔이나 마셨는데

케이크에 빠질수 없죠

아메리카노 대신해 라떼 시켰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하트도 너무 이쁘게 그려주셨어요

라떼

0
0
댓글6
  • 피직스3282
    케익에 라떼 크리스마스 제대로 즐기셨네요
    라떼 모양이 너무 이쁘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가족과 함께라 더 좋았어요
    라떼 너무 이쁘죠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하트 잘 그려주셨네요.
    촉촉한 라떼 최고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라떼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은아침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귀여운하트모양이네요.
    맛있게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하트가 너무 이쁘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