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후식 과일
식간에 후식 과일도 챙겨 보아요 바나나와 귤이 간편하게 먹기 좋지요
울트라돼지런
요거트
생크림 요거트 하나깠어요 맛있게 먹자 청룡아ㅎ
울트라돼지런
롯데 제로 아이스크림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식단을 하면서 가장 참기 힘든 것이 군것질이었습니다. 제로 아이스크림은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칼로리도 낮고 당 함유도 낮아 다이어트 하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되는 간식 입니다. 가끔식 식사 대용으로 사용 하는데 아주 만족감이 높습니다
매너모드극의
1/8(월)만보걷기 성공!!
오늘은 신랑 생일이라 투썸 두군데를 걸어서 다녀왔네요~~😁 언ㆍ파 캐시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구매!!! 넘 좋아용~~♡♡♡
냥식집사
다이어트식품 리뷰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믹스넛이죠 포만감 자체도 있고 몸에 좋운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가지로 좋은것 같습니다 견과류와 바나나까지 함께하면 더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몸에 좋은 견과류도 먹고 다이어트도 하고 1석2조네요
이루어져라
다이어트간식엔 고구마 !!!
다이어트에 한번씩 먹어본 고구마 체중 유지도 되고 포만감에 사계절 먹을 수 있어서 최애 다욧 간식입니다. 집에서 손쉽게 고구마 맛탕에 카레에 감자대신 고구마 대체해서 넣어도 맛나고 구워도 되고 쪄도되고 생으로 가능한데 이영자가 만든 고구마스프 짱입니다. 참고로 스프 익힌 고구마에 물 우유 생크림 넣고 끊이면 끝 시간되실때 함 해보세요^^
남아뿡
다이어트 내돈내산 식물성바유 추천합니다
식물성바유를 추천합니다 아몬드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구요 바나나두유입니다 바나나맛우유랑 비슷해서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배고플때나 밥이없을때 먹으면 좋고 추천합니다 어른들이나 아이들에게도 좋아해서 강력추천하는 바입니다
코코아123
귤그릭샌드위치
귤그릭샌드위치 과일샌드위치 생크림으로 많이들 만드는데 저는 좀 더 건강하게 그릭요거트로 했어요! 빵테두리 자르고 그릭요거트 바르고 과일 얹고 나머지 공간에 그릭요거트로 채워주고 다시 빵으로 덮고 랩으로 단단하게 싸주면 돼요. 저는 꾸덕한 재질의 그릭요거트 이용했고 생크림보다 단단해서 바르기도 쉽고 냉장고에 차갑게 몇시간 둘 필요도 없이 바로 먹으면 돼요. 하지만 냉장고에 좀 뒀다가 먹으면 빵이 그릭요거트의 수분을 흡수해서 좀 더 촉촉해져요. 과일이랑 그릭요거트도 잘 어울려서 간단하게 해먹기 좋아요. 저도 다음엔 다른 과일로 만들어보려구요.
3대500
초코케이크 한조각
불태운만큼 초코케잌 급 생각납니다ㅋ 아깐 왜 아이스크림으로 봤을까요 먹고싶었나 봅니다~
동남이쁜이
오후간식 바나나
하루가 다르게 숙성되네요 맛나요
수수깡7
다이어트 유지 꿀팁 ! 건강한 식단 하기
제 다이어트 유지 꿀팁은 건강한 식단하기 입니다. 매일매일 식단 관리하기는 참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씩 클린한 식단을 해주면 요요방지에 좋답니다. 저는 과자를 정말 좋아해서 과자 대체 식품으로 오트밀 바나나쿠키를 만들어먹어요! 과자의 맛을 낼 순 없지만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답니다~ 꼭 닭고야가 아니더라도 간단히 대체할 수 있는 음식으로 드셔보세요 :)
갓생살기화이팅
아침식사
아침으로 바나나 먹어요~
마음그릇
초간단 저녁 레시피 에그스크램블
다이어트 음식에 이만한 초간단한 음식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에그스크램블 레시프는 계란 3알을 풀고 우유를 원하는 만큼 넣습니다 취향에 따라 설탕, 소금. 잘 푼다음 계란을 푸는데 몽글몽글해졌을때 잘 젓기만 하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양파나 대파를 넣어도 좋습니다 저는 탄수화물이 부족하다고 느낄때 고구마나 감자, 바나나를 곁들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초간단 영양만점 저녁이 완성됩니다.
샤바댕
후버 망고쥬스
딸아이가 좋아하는 망고쥬스~~ 백화점 지하 슈퍼에서 샀어요 800원^^ 가격도 혜자스럽죠~~ 맛도 좋아요 딸아이는 짜파게티 한개 다 먹고 크리스피크림도넛 한개에 망고쥬스 다 마시고 식빵 한조각에 누텔라잼발라 바나나 한개 슬라이스해서 올려 먹고는.. 이제 배부르다고 잔데요 저렇게 먹고 살 안찌는 네가 가장 부럽다 ㅠㅠ
당근쥬스쪼아
🌿식후엔 그린티샷 타서 마셔요
🌿식후엔 그린티샷 타서 마셔요 바나나 키위랑 바나나랑 조인하면 맛있는데 없네요 물에 타서 조금씩 마셔요
레몬그린
버거 콜라보
롯데리아 새우버거랑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었어요 두명이서 먹었냐구요? 노노노 저 혼자서 두개 먹었지요 다이어트 실패했냐구요? 노노노 기프티콘도 쓸 겸 치팅데이도 할 겸 해서 먹었어요 두 개 중에서 저는 싸이버거가 훨씬 맛있네요 치킨 질도 좋고 소스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켈리장
또후식
누룽지로 저녁 먹어서일까요 자꾸 출출해져서 바나나 하나 먹어요
마음그릇
아침식단으로는 해독쥬스가 최고
아침식사로 먹고있는 단백해독식단 레시피를 적어볼게요. 사과 바나나ㆍ익힌양배추, 토마토,브로콜리, 당근을 믹서에 갈아서 한컵분량식 밀폐용기에 담아 일주일분을 냉장보관해두고, 먹을때마다 올리브유를 한T푼과 단백질분말을 한스푼(20~30g)을 거뿜기로 잘 저어 섞어서 먹는다. 여기에 삶은계란1개, 견과류 한줌, 김 반장, 플레인요거트. 이정도면 아침식사로 양으로나 영양면으로도 절대 부족하지않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요. 여러분께 추천하고 싶어 적어봤어요.
핑키우
간식을 쬐끔 먹어야는데..ㅠ
말그대로 간식인데..왜 이다지도 배를 채우게되는걸까...세끼밥을 부족하다싶게 먹었을경우 간식을 더 찾게된다. 고칼로리에 입이 땡기는 많고많은 간식을 내치는게 쉽지않지만 과감하게 뿌리쳐본다.바나나는 포만감도 주고 건강에도 좋기에 항상 구비해둔다.무엇보다 가격도 착하고 먹기도 편하고 굿이다
파인솔
입이 심심할 때 성분 좋은 군것질 간식 추천해요!
롯데마트에서 우연히 구매한건데 만족해서 공유합니다. PB상품인 과자인데 '오늘좋은 라이스칩'이고 맛은 총 3가지 였어요. 튀기지 않고 대체당으로 단맛을 내서 당분과 칼로리 모두 적은편이여서 다이어트 할 때 간식으로 좋더라구요. 맛은 담백한 뻥튀기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치즈맛은 약간 더 자극적입니다! 단백질 함량도 높고,구하기도 쉬워서 다이어트 간식 찾고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https://www.lotteon.com/search/search/search.ecn?render=search&platform=m&mallId=4&q=라이스칩
Kint
다이어트 유지 식단
나이가 들수록 살이 찌는건 금방인데 빼기가 어려워지네요 ㅜ 그래서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하루 한끼 정도는 계란, 과일, 고구마, 바나나,요거트 등으로 먹어요~ 그리고 저녁은 6시 이전에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mjl
간단하게 다이어트식으로..
저녁에는 배가 많이 고픈때라 배부르게 먹기 딱이죠 그때 못참으면 다이어트는 늘 실패하는것 같아요 그 순간을 참아내면 점점 가벼워지는 자신의 모습이 나타나고..요즘에는 단백질쉐이크로 우유에타서 떼우기도 하는데..너무 배가고프고 허무해서 견과류에 고구마 한개정도 먹는것 같아요 바나나 한개정도도 천천히 먹으면 포만감 좋구요^^
치노카푸
다이어트간식은 야채샐러드가 제격
안녕하세요 새해 부터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잘하고 계시나요? 저의 가장 큰 적은 과자같은 군것질..정말 잘찌더군요..올해는 나쁜음식에서 좀 벗어나는 해가 되엇으면해요 건강관리를 위해서 스스로 절제하지않으면..아무것도 안되더군요.. 전 저녁에 밥대신 야채샐러드로 먹어요 토마토, 바나나를 넣고 만들어먹는 요플레랑 야채랑 먹어요 먹고나면 배가 고픈데..참아야겠죠?ㅠㅠ
어트지니요
다섯 가지 다이어트 간식 리뷰 💗
1. 통밀빵에 순 땅콩버터, 알룰로스 - 다이어트 중엔 역시 통밀빵이죠 ♥ 100% 땅콩 버터에 알룰로스를 섞어서 통밀빵에 발라먹으면 정말 우리집이 토스트 맛집-!! 이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 추가로 저당 딸기잼을 같이 발라먹어도 굿이에요 👍🏻 (큐원 트루스위트 알룰로스 - https://link.coupang.com/a/blYQ4h) 2.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스키니피그의 제품을 애용 중이에요 😆 밥 먹고 후식이 땡길 때, 달달한 게 땡길 때 제격이랍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긴 하지만 가끔 마트에서 1+1 할 때를 노려서 쟁여두고 있어요! 사진의 제품은 쉐이크 아이스크림인데요, 비슷한 롯데 설*임이 160kcal에 당류가 25g인 것과 비교하면 정말...! 감동스럽습니다 🥹💖 (스키니피그 - https://m.skinnypig.xyz) 3.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상큼함과 달콤한 간식이 땡길 때 아주 추천입니다! 싱싱한 토마토의 과즙과 달달함이 마구 느껴져요~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 https://link.coupang.com/a/blYTzd) 4.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다이어트할 때 초콜릿이 땡긴다면 다크 초콜릿이 최고죠! 노브랜드는 가격도 싸고 커서 추천드립니다. 총 24 조각으로 작은 한 조각 당 2.5g 정도의 당류에요😆 저는 식사 후 초콜릿이 땡길 때 두세 조각 정도 먹는답니다👍🏻 가끔 중탕으로 녹여서 저당 우유도 섞어 굳혀서 파베 초콜릿으로도 만들어 먹고 있어욤 5. 모던구루 그래놀라 그래놀라 중 성분 좋기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 깨끗한 원재료만을 사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크런치 카카오맛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크런키 초콜릿 맛이 나서 신기해요!! 초코맛 외에도 여러가지 말린 채소가 들어간 맛이나 기본 달달한 맛 등 골라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 💗 그냥 먹어도 맛있고 그릭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굿이에욤‼️ (모던구루 - https://m.smartstore.naver.com/modernguru)
체리가조아
브라우니 케이크도 제로로 즐기기! "제로 브라우니 케이크"
다크 초코 케익이에요 브라우니도 저칼로리로 즐길수 있으니 세상 참 좋지요 ㅎㅎ 다이어트라고 아무 것도 안먹고 살수는 없으니까 대체식을 찾아야해요 부지런한 다이어터가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 탄산음료대신 탄산수.. 칼로리 폭탄 브라우니 대신 제로 브라우니 ㅋㅋ 대기업에서 만든 제품 애용해 줘야지요 맛도 디저트 카페에서 먹는 것에 비할 수는 없으나 충분한 만족감 제공합니다.
이하린80
롯데제과 초코칩 쿠키 내돈내산 간식 좋아요
세상엔 맛있는 과자가 넘 많아요 개인적으로 달콤이보다 짭짤이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달다구리 과자는 저칼로리 제품이 꽤 있는데비해 짭짤이는 별로 없어서 아쉬운대로 달다구리로 ㅎㅎ 저칼로리 아닌 제품이 더 맛있기는 합니다만 큰 차이는 없어요 다이어트.기간중 간식으로는.딱입니다 맛있다고 다 먹어버리기 없기로 스스로 다짐 ㅋ
영선이302
파리바게뜨 힘내세용!
파바에서 2024청료의해를 맞이해 힘내세용! 케이크를 출시한거 보셨나요? 엄청 깜찍한 청룡?녹룡? 케잌이네요ㅎ 케잌 속은 초코시트에 초코청크와 초코크림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겠어요~
울트라돼지런
달다구리 달콤한 제로 초콜릿칩 쿠키
내돈내산 사재기 간식 롯데제과 제로 초콜릿칩 쿠키 입니다 롯데제과에서 제로 시리즈 과자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좋아요 간식을 안드시는 분은 공감 못하실수도 있겠지만 간식러버들은 아실거에요 간식배와 밥배는 다르다는걸 밥으로 채워지지 않는 그 무언가가 있따는 것을 ㅋㅋㅋㅋ 그럴때 제로 시리즈 과자로 해결 합니다.ㅇ 왕이면 무설탕 무당류로 맛있는 초코칩 쿠키 먹어요
2민트홀릭
대기중 스벅
병원 대기중 스벅에와서 한잔 합니다 하루 한잔인 사람이 두잔째 마시니 밤에 잠 안올까 살짝 걱정이네요ㅎ 요 생크림카스텔라 맛있지 않나요?^^
울트라돼지런
유효기간 얼마 안남아
유효기간이 2월 21일까지라서 그런가? 오늘 롯데슈퍼 들리기 30프로 할인 하더라구요. 개꿀.. 하면 들고 왔어요. 커피랑 함께 즐겨야겠습니다.
미르윤
간식
저녁 먹기전에 간식으로 어제사온 스벅 생크림 카스테라 챙겨먹어요 지입맛에는 너무 맛있는 카스테라 빵이네요
들꽃7
아침간식- 딸기, 바나나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