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먹어요

간식 먹어요

 

카스타트 몽쉘 냠냠

아부지가 몽쉘 주셔서 몽쉘 2개 냠냠

근데 먹었더니 은근 배불러요

아 너무 맛있어...💕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두가지다 달콤한과자죠.
    전 카스타드 한표입니다
  • 담쓰담쓰담
    캬 말랑한 달달이들
    잘챙겨드셧네요
    더달달
    작성자
    크으 다 은근 배부른 녀석들이었지요